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에 위치한 구리 맛집(구리 돌다리 맛집) 뚱보네닭볶음탕입니다. 이 집은 닭볶음탕 전문점으로 2대에 걸쳐 아주 오랫동안 이 지역에서 장사를 해와 현지인들도 추천하는 닭볶음탕 맛집입니다. 오래된 단골도 많고 현지인에 의하면 닭볶음탕 생각나면 들리는 구리시 추천 맛집이라고 합니다. 닭볶음탕 단일 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평균 이상의 맛을 보장하는 곳으로 일단 먹어보면 고개를 끄덕이게 하는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 집은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으로 위생 걱정 없이 식사를 할 수 있는 음식점입니다. 

 

 

구리 맛집(구리 돌다리 맛집) 뚱보네닭볶음탕의 외관입니다. 구리시 돌다리 근처 수택동 새마을금고 맞은편 건물에 2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대로변이라 지도, 내비게이션을 참고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식사시간이 되면 근처 주민, 직장인 등 현지인들이 정말 많이 방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닭볶음탕입니다. 감자, 버섯, 깻잎도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비주얼부터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보글보글 한소끔 푹 끓여주면 칼칼하고 매콤한 향이 솔솔 올라오면서 침샘을 자극합니다. 

 

 

야들야들한 닭고기에 양념이 잘 배어 있고 간도 딱 맞아 입맛을 매우 돋게 합니다. 

 

 

잡내가 없으며 육질이 완전 쫀득합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닭고기의 식감도 아주 좋습니다. 

 

 

닭가슴살도 퍽퍽하지 않고 아주 부드럽습니다.  

 

 

소주 한잔 하고 싶게 만드는 매콤 칼칼한 걸쭉한 국물 맛도 아주 좋습니다. 다른 집 닭볶음탕에 비해 기름기가 적어 잡내가 없으며 담백한 맛도 매우 좋습니다. 

 

 

하얀 공기밥에 푹~익은 감자와 국물을 넣고 슥슥 비벼 깍두기 하나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야들야들한 닭고기가 아주 부드러우며 양념이 잘 배어 있어 칼칼하면서 감칠맛도 아주 좋습니다. 닭볶음탕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완전 좋아할 만한 맛으로 시원하고 칼칼한 국물이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합니다.  취향에 따라 매콤하게 먹을 수 있으며 덜 맵게 먹고 싶으면 주문 시 미리 이야기하면 덜 맵게 조리를 해줍니다. 식사로 배불리 먹을 수 있으며 맥주나 소주 등 술 한잔 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호불호가 거의 없을 정도로 맛이 좋으며 구리 돌다리 맛집으로 유명해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다른 동네 사람들도 구리를 가면 꼭 들리는 맛집으로 불리는 곳입니다. 입맛 살려주는 데는 닭볶음탕 만한 음식도 없는 것 같습니다. 

 

구리, 수택동, 돌다리 근처에 갈 일 있을 때 들리면 맛있는 닭볶음탕으로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닭볶음탕이 아주 맛있는 구리 맛집(구리 돌다리 맛집) 뚱보네닭볶음탕이었습니다. ^^

 

#. 구리 맛집(구리 돌다리 맛집) 뚱보네닭볶음탕 정보 

주소 : 경기 구리시 검배로 22 201호 

지번 : 수택동 423-8 

영업시간 :  매일 12:10 ~ 24:00 

전화번호 : 031-552-3070 

 

메뉴

닭볶음탕 소 25,000원 중 30,000원 대 35,000원 

토종닭 50,000원  (백숙/볶음탕 - 1시간 전 주문 시 가능)

계란찜 5,000원 

똥집볶음 10,000원

 

사리 

떡, 라면, 당면, 수제비, 볶음밥, 삶은 계란 3개 각 2000원

공기밥 1,000원

 

※닭볶음탕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구리 맛집 상우씨 알탕 구리시장 명태꽃알탕 생생정보 명태알 전골

 

구리 맛집 상우씨 알탕 구리시장 명태꽃알탕 생생정보 명태알 전골

경기도 구리시 수택동 구리 전통시장, 구리역, 돌다리 곱창골목에 위치한 구리 맛집 (구리시장 명태꽃알탕) '상우씨 알탕'입니다. 이 근처에서는 알려진 맛집으로 현지인들도 추천하는 맛집입니

imawesome.tistory.com

남양주 맛집 햇빛촌 생생정보 19첩 대통밥 한상

 

남양주 맛집 햇빛촌 생생정보 19첩 대통밥 한상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 위치한 남양주 맛집 '햇빛촌'입니다. 이 집은 한정식을 전문으로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남양주에서 알려진 한식 맛 집중 한 곳으로 남양주 현지인들 뿐만

imawesome.tistory.com

남양주 맛집 능라평양냉면 생생정보 평양냉면 & 녹두전

 

남양주 맛집 능라평양냉면 생생정보 평양냉면 & 녹두전

경기도 남양주시 와부읍 월문리에 위치한 남양주 맛집 '능라평양냉면'입니다. 이곳은 평양냉면이 유명한 곳입니다. 정통 평양냉면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이 근처 현지인들 뿐만 아니라 서울 근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