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우주소녀 첫 번째 정규앨범 'HAPPY MOMENT'의 타이틀곡이다.  ‘HAPPY(해피)’는  치어 리딩을 하는 우주소녀의 청량한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소녀의 행복한 감정을  표현한 곡으로  '모모모', '비밀이야', '너에게 닿기를'이 설레면서 잔잔하고 서정적으로 감정을 담았다면 ‘HAPPY(해피)’에서는 발랄함을 담았다. 소녀들의 예쁜 모습과 설레는 감정을 통통 튀는 상큼함으로 표현했다. 뮤직비디오에서는 우주소녀의 매력을 한껏 발산해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즐겁게 한다. 

이번 앨범에는 가요계에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킨 블랙아이드필승, 트와이스 ‘KNOCK KNOCK’을 만든 작곡가 심은지, 소녀시대 ‘Gee’ 작곡가 이트라이브 등 유명 작곡가들이 참여를 했다. 

최근에는 성공적인 단독 콘서트 개최와 드라마, 예능 등에 우주소녀 멤버들이 출연해 자신들의 역량과 활동 영역을 넓혀 가고있다. 
우주소녀들의 다양한 활동으로 팬들에게 한층 더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우주소녀 #HAPPY MOMENT#첫번째 정규앨범 #HAPPY #뮤직비디오#MUSIC VIDEO


1HAPPY
작사 블랙아이드필승, 전군 작곡 블랙아이드필승, 전군,김태주 편곡 라도 

2기적 같은 아이 (Miracle)
작사 e.one, 엑시(Exy) 작곡 e.one 편곡 e.one
 
3Mr. BADBOY
작사 별들의 전쟁 작곡 별들의 전쟁, 아테나 편곡별들의 전쟁, 아테나 

4SUGAR
작사 지들로(GDLO) 작곡 지들로(GDLO) 편곡지들로(GDLO)

5Babyface
작사 아르마딜로, 엑시(Exy) 작곡 아르마딜로, 랑가 편곡아르마딜로, 랑가

 6퐁당퐁당 (Plop Plop)
작사 고동균, 빨간머리앤, 엑시(Exy) 작곡 고동균,빨간머리앤 편곡 고동균
 
7Follow Me
작사 심은지, 엑시(Exy) 작곡 심은지, Coach & Sendo 편곡 Coach & Sendo 

8B.B.B.Boo
작사 이트라이브(E-Tribe), 엑시(Exy) 작곡이트라이브(E-Tribe), Glory Face 편곡이트라이브(E-Tribe), Glory Face

 9Geeminy
작사 제피(Xepy), 이지원, 엑시(Exy) 작곡 제피(Xepy), Vo3e, 두리, 이경민 편곡 Vo3e, 두리 

10지금 만나러 가요 (Closer to you)
작사 박수석, 박은우 작곡 박수석, 박은우 편곡 박수석,강명수


댓글 반응 
BEST예쁘다 연정아 힘내 빛나는 보석같은 우주소녀와 함께!!

BEST이번에도 노래 짱좋은듯ㄷㄷ 애들 13명 하나하나 다 이쁜거보소 연정이 미모 열일한다 이번엔 진짜 1위각이다!!! 밑에 컨셉따라했다고 계속그러는데 컨셉도 따라하면 안되는건가?ㅋㅋ 예를들어 소녀시대가 청순컨셉했으면 누구도 청순컨셉 하면 안되는거?ㅋㅋㅋㅋ

BEST스쉽은 진짜 코디 열일하네... 몬엑이건 웆소녀건 존예...

BEST우주컨셉 어디갔어요 

BESTㅠㅠㅠ 진짜 4연타네 노래 다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우주소녀 대박나자

BEST그냥 듣고만 있어도 해피해지는 듯

BEST모모모때로 돌아간것 같은 기분 ㅋㅋㅋㅋㅋ 구급차 루다 졸귀♥

BEST 괜찮은데..

BEST우주소녀 

BEST역시 우주소녀

BEST넘나예쁘다 이번에도 흥하자

BEST수빈 머리저래놓으니까 훨좋네

BEST여름이 어디갔오

BEST유연정양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귀여워

BEST역시 구뜨


가사 
Yeah! Happy! Uh huh oh
실컷 봐 닳아 없어져도 
상관없지 난
같이 가 매일 데리고 다녀 
주머니 넣어 갖고
또 웃으면서 머리만 쓰담쓰담해 
으구으구 으구으구 

늦게까지 만나고 들어왔지 
조금 전까지도 톡하고 전화했지
But 왜 왜 왜왜왜왜 왜 
다시 보고 싶어지는 건데

제 멋대로 하던 난걸요 
그래서 버림받았죠
Bye bye bye bye bye 예전의 나
돌아가고 싶지 않아 1! 2! 3! 4!

책으로 글씨로만 보았던 Happy 
강아지 이름 인줄 알았던 Happy 
이제야 알 것 같아 (매일 매일 매일) 
또 콧노래 나오네요 

 나라 말 인줄만 알았던 Happy 
나랑은 상관없는 말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랬는데 (Happy happy happy) 
남들이 보고 내가 참 많이 변했대요

Yeah! Happy! Uh huh oh

내친구들 어때 이쁘지 
멋지다고 해주니 기쁘지
나 요즘 많이 먹지 허벅지 좀 쪘지 
어딜 가도 왜 이렇게 자신이 없지
휴 어떡해 어저께 
엄마가 내가 아끼는 옷 
작아져서 버렸대

답은 정해졌어 대답만 하면 돼
생각할 필요 없어 대답만 하면 돼
몰라 아 아 아 몰라
지금처럼 관심을 가져줘 
변하면 안돼 절대 알았죠

가끔은 귀엽게 봐줘요 
내가 더 잘해볼게요
Bye bye bye bye bye 예전의 나
돌아가고 싶지 않아 1! 2! 3! 4!

책으로 글씨로만 보았던 Happy 
강아지 이름 인줄 알았던 Happy 
이제야 알 것 같아 (매일 매일 매일) 
또 콧노래 나오네요 

 나라 말 인줄만 알았던 Happy 
나랑은 상관없는 말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랬는데 (Happy happy happy) 
남들이 보고 내가 참 많이 변했대요

정말로 행복해요 
내가 제일 예쁘대요 
Uh huh 1! 2! 1! 2! 3! 4!

모든 게 꿈인 것만 같아요 Happy
두 볼을 세게 꼬집어봐도 Happy
사랑을 하나 봐요 (매일 매일 매일)
부서지게 안아줘요 

 나라 말 인줄만 알았던 Happy 
나랑은 상관없는 말로만 알고 있었는데 
그랬는데 (Happy happy happy) 
남들이 보고 내가 참 많이 변했대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