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남 김해시 내동 박물관역에 위치한 김해 맛집 '종로족발'입니다. 내외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맛집으로 야들야들한 식감이 아주 좋은 족발을 무한리필로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국내산 생족만을 사용해 손님들에게 맛있는 족발요리를 제공고 있어 고기의 맛도 보장된 곳입니다. 특히 여러 가지 족발 요리 한상을 아주 저렴한 가격에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이 동네에서 가성비 최고의 맛집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현지인에 의하면 한 번 방문했던 사람은 99% 거의 다 재방문해서 먹을 정도로 맛과 가격 면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김해 맛집 종로족발입니다. 부산 김해 경전철 박물관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0~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차를 타고 가시는 분들은 바로 옆 유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은 무한리필 전문점으로 족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천국과 같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들도 무척이나 많은 사람들이 이 집 무한리필 족발을 먹기 위해 방문하고 있습니다. 

 

 

족발 한상 무한리필 세트입니다. 국내산 족발, 불족발, 튀김 족발, 샐러드 족발, 부타동(덮밥), 족발 초밥, 순대, 오뎅탕(어묵탕) 등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습니다. 

 

 

국내산 일반 족발로 쫀득쫀득하면서 야들야들하고 촉촉한 식감이 아주 좋습니다. 껍질, 비계, 살코기의 조화가 아주 좋아 쫄깃함과 부드러운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입에 쫙~쫙~달라붙는 감칠맛이 좋습니다. 

 

 

고추냉이와 간장에 찍어 먹으면 알싸한 맛이 일품입니다. 

 

 

불향 입은 매콤한 맛의 불족발입니다. 

 

 

쫄깃하고 매콤한 맛이 중독성이 아주 강합니다. 그렇게 많이 맵지는 않고 적당하기 때문에 매운 음식을 잘 못 먹는 사람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고소하면서 매콤한 맛이 좋으며 아삭한 숙주와 함께 먹으면 맛이 더 좋은 튀김 족발입니다. 

 

 

새콤달콤한 겨자 소스와 신선한 채소가 어우러진 샐러드 족발입니다. 냉채 족발과 비슷하며 중간중간에 한 번씩 먹어주면 족발의 느끼 맛을 덜어줍니다. 족발만 먹으면 느끼할 수 있는데 샐러드 족발을 함께 먹으면 느끼한 맛을 줄이고 더 맛있게 족발을 먹을 수 있습니다.  

 

 

상추에 싸 먹으면 더욱더 맛있게 족발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간이 되어 있는 흰쌀밥 위에 족발 고기 한점 올린 족발 초밥입니다. 살코기만 올라가 있어 부드러운 식감이 좋습니다. 

 

 

한 끼 식사로도 손색이 없는 부타동(족발 덮밥)입니다. 흰쌀밥에 간장, 족발, 송송 썬 대파가 올라가 있습니다. 

 

 

현지인이 추천한 족발 덮밥을 맛있게 먹는 방법인데 족발 덮밥에 불족발을 넣어서 비벼 먹으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먹고 싶은 족발 요리를 넣어서 입맛에 따라 비벼먹으면 맛있는 족발 덮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족발은 정말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고 한점 먹자마자 입가에 미소를 절로 짓게 되는 것 같습니다. 이 집은 무엇보다 다양하고 맛있는 족발요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요즘 사람들의 입맛에 맞춘 족발 메뉴가 나와 인기도 좋습니다. 먹고 싶은 족발 요리만 골라서 리필을 할 수 도 있어 입맛과 취향에 맞게 골라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가격이 저렴해 학생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맛있게 족발을 먹을 수 있으며 식사용으로도 좋고 술안주로도 아주 좋습니다. 시원한 맥주와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입니다.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 집에서도 이 집의 맛있는 족발을 맛볼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맛있는 족발 요리를 아주 저렴하게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는 김해시 내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가성비 최고의 김해 맛집 '종로족발'이었습니다.^^

 

#. 김해 맛집 종로족발 정보

주소 : 경남 김해시 경원로73번길 7 테성레스파빌딩 

지번 : 내동 1141-2 

부산김해 경전철 : 박물관역 1번 출구 도보 10분

 

영업시간 : 매일 12:00 ~ 24:00 / 휴무일 : 연중무휴

전화번호 : 055-332-6800

 

메뉴

 

족발 무한리필 1인 10,000원 (시간제한 없음)

5세~10세 5,000원

 

막국수 10,000원 

새우튀김 7,000원 

치즈스틱 7,000원 

감자튀김 5,000원 

라면 3,000원

공기밥 1,000원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부산 맛집 수정동 고관함박 생생정보 수제 햄버그스테이크

 

부산 맛집 수정동 고관함박 생생정보 수제 햄버그스테이크

부산 동구 수정동에 위치한 부산 맛집 '고관함박'입니다. 현지인에 따르면 이 동네에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햄버그스테이크로 이름이 잘 알려진 맛집이라고 합니다. 가격이 너무

imawesome.tistory.com

압도적인 부산 광안리 맛집 해저도시 생생정보 대왕 랍스타찜

 

압도적인 부산 광안리 맛집 해저도시 생생정보 대왕 랍스타찜

부산 광안리 맛집 '해저도시'입니다. 압도적이니 크기를 자랑하는 대왕 바닷가재(랍스타)를 판매하고 있는 곳으로 방송에도 여러 차례 소개되어 바닷가재를 맛보고 싶은 손님들에게 인기를 끌

imawesome.tistory.com

잊을수 없는 부산 광안리 맛집 풍성갈비&조개구이 생생정보 조갈막삼(조개+갈비+막창+삼겹살)

 

잊을수 없는 부산 광안리 맛집 풍성갈비&조개구이 생생정보 조갈막삼(조개+갈비+막창+삼겹살)

부산 수영구 민락동에 위치한 '풍성갈비&조개구이입니다. 방송에도 몇번 나온적이 있어 이 동네에서는 나름 유명한 곳으로 현지인에 따르면 3대걸쳐 돼지갈비 고깃집을 운영하고 있는 음식점이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