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금천구 가산동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입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인 산더미 물갈비는 SNS에서 인증사진이 올라오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진 곳입니다. 여러 방송에도 나오고 가단 디지털단지에서 아주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이곳을 찾는 손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재방문하는 단골손님도 많은 곳입니다.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고 있으며 저녁식사와 술 한잔 하기 좋은 장소로 주말보다 평일에 손님이 많으며  소고기 샤부샤부, 소갈비, 볶음밥을 한 번에 맛보고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압도적인 비주얼과 산처럼 쌓아 올린 고기가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고기의 양은 주문하는 인원수에 따라 양은 다를 수 있습니다.) 

 

 

소고기 목심(샤부샤부)이 푸짐하게 올라가 있으며 안에는 콩나물, 미나리, 버섯, 당면 등이 듬뿍 들어가 있습니다. 

 

 

팔팔 끓여 주면 금방 산더미처럼 올라간 샤부샤부가 금방 익습니다. 야들야들 부드러운 소고기를 양껏 계속 먹어도 줄지 않을 만큼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삭함 채소와 소고기의 부드러운 맛이 입안 한가득 느껴지게 만듭니다. 

 

 

 

매콤하지만 멈출 수 없는 매콤한 맛으로 양념이 잘 배어 있고 쫄깃해 먹기도 편하고 쉴 틈 없이 먹게 됩니다. 

 

 

샤부샤부 소고기를 어느 정도 다 먹고 나면 아래쪽에 깔려있는 소갈비(물갈비)가 나타납니다. 

 

 

샤부샤부를 먹는 동안 끓여진 소갈비의 살코기가 아주 부드럽습니다. 마지막까지 식욕을 돋게 하는 두툼하고 쫄깃쫄깃한 소갈비의 살코기를 발라 먹어줍니다. 

 

 

깊고 진한 국물이 달큼하면서 얼큰해 입맛에 딱 맞습니다. 콩나물과 미나리가 듬뿍 들어 있어 시원한 맛까지 나며 맵지만 자극적이지 않은 감칠맛이 넘치는 맛입니다.  

 

 

마무리로 진하게 우러나온 매콤한 국물에 볶음밥을 볶아 먹습니다. 

 

 

치즈가 녹을 때까지 기다렸다가 어느 정도 치즈가 녹아내리면 치즈와 함께 먹어줍니다. 

 

 

슥슥 김과 치즈를 함께 섞어 먹는 순간 꿀맛 입을 직감하게 됩니다. 바닥에 살짝 눌어붙은 밥까지 박박 긁어서 먹어줍니다. 

 

먹으면 먹을 수 올수록 입맛을 당기게 하는 소고기와 매콤한 양념 국물의 환상 조합이 먹는 내내 입맛을 즐겁게 해 줍니다. 은은하게 달콤한 맛도 느껴져 순식간에 소고기 샤부샤부를 다 먹게 만듭니다. 무한 흡입하게 하는 이 맛에 이곳을 찾은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 만족 대상을 받을 만큼 손님들의 만족도도 높으며 가산디지털단지에서는 맛과 양으로는 최고인 음식점 중 한 곳입니다.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 집에서도 끓이기만 하면 매장에서 먹는 맛과 똑같은 맛을 먹을 수 있습니다. 쿠팡, 배달의 민족을 통한 배달 판매도 하고 있습니다. 

 

맛있고 푸짐한 소고기 샤부샤부, 소갈비, 볶음밥을 양껏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단지역에 위치한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였습니다.^^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

 

주소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28 STXV타워 1층 110호

지번 : 가산동 371-37 

7호선 1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5번 출구 도보 5분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 국경일 토요일, 일요일 모두 정상 영업합니다. 

전화번호 : 02-830-8981 

 

메뉴

산더미 물갈비 1인분 15,000원

즉석불고기  1인분 15,000원

점심소불고기 10,000원

기사식당 돼지불고기 7,000원

 

A세트 산더미물갈비 (4인분)+오징어튀김+계란찜+샐러드 75,000원

B세트 소불고기 (4인분)+오징어튀김+계란찜+샐러드 75,000원

 

이외에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가산동맛집#가산디지털단지역맛집#가산동산더미물갈비#생생정보산더미물갈비# 가산물갈비&백년불고기#가산동고깃집#가산디지털단지산더미물갈비#가산디지털단지역산더물갈비#가산동배달맛집#가산동배달의민족맛집추천#가산동쿠팡맛집추천#가산디지털역배달포장맛집

 

금천구 가산동 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황제짬뽕양꼬치전문점 생생정보 대왕 해물짬뽕

 

금천구 가산동 맛집 가산디지털단지역 맛집 황제짬뽕양꼬치전문점 생생정보 대왕 해물짬뽕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탈단지역에 위치한 '황제짬뽕양꼬치전문점'입니다. 이 집의 이름처럼 짬뽕과 양꼬치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곳입니다. 양꼬치도 맛있지만 압도적으로 푸짐한양의 해물이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