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시흥시 물왕동에 위치한 '본가만두전골'입니다. 만두전골이 이 집의 대표 메뉴입니다. 특이하게도 이 집의 만두는 만두피가 없는 굴림만두입니다. 만두소를 전분가루 위에 굴려 만든 굴림만두를 사용해 밀가루 음식이 부담스러운 사람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으로  나들이 나온 손님들에게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인근에 물왕저수지와 카페들이 모여있어 서울 수도권 나들이 나오기도 좋고 #시흥나들이 #서울근교나들이 식사 장소로 최적의 장소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넓은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어 주차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굴림만두전골입니다. 

 

 

언제 먹어도 맛있는 김치만두와 고기만두입니다. 김치, 고기, 채소 등 속재료가 듬뿍 들어가 크기부터 남다른 굴림만두입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 삼키게 만드는 만두의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만두는 이미 익혀서 나오기 때문에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육수에 넣고 끓여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얼큰한 육수에 굴림만두를 넣고 팔팔 끓여줍니다. 

 

 

 

각종 야채와 만두가 잘 어우러져 얼큰하고 담백하면서 시원한 맛을 냅니다. 

 

 

깔끔한 국물이 뒷맛까지 개운하게 만들어줍니다. 

 

 

구수한 맛까지 느껴지는 진한 전골 국물이 입맛을 살려줍니다. 

 

 

정말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입에서 살살 녹는 맛입니다. 

 

 

잡내나 밀가루 냄새가 전혀 없어 먹기에 너무 편하고 부담이 없습니다. 밀가루가 없어서 먹고 난 후에도 속이 편안합니다. 야채가 많이 들어가 전혀 자극적이지 않아 먹고 난 후에도 건강해지는 느낌이 드는 맛입니다.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의 가성비가 좋은 맛집으로 포장 판매도 하고 있어 더 먹고 싶은 만두를 포장 구입해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서울, 수도권 근교 나들이하기에 좋은 #물왕저수지에서 가까워 자연풍경도 즐기고 맛있는 만두도 먹을 수 있는 곳입니다. 근처에 식당과 카페들도 모여있어 나들이하기에 딱 좋은 맛집입니다. 나들이 나왔다가 식사를 하기 위해 이 집을 선택하면 실패 없이 무난하고 맛있게 먹고 갈 수 있습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 시흥 나들이할 때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굴림만두전골을 맛볼 수 있는 경기도 시흥 물왕동(물왕리)의 '본가만두전골'이었습니다. ^^

 

<본가만두전골> 

주소 : 경기 시흥시 동서로 811번 길 33

지번 : 물왕동 148

영업시간 : 매일 10:40 ~ 20:30 

전화번호 : 031-483-0201 

 

메뉴

얼큰 만두전골 10,000원 

야채육수 만두전골 10,000원 

김치찐만두 6,000원 

고기찐만두 6,000원 

만두닭강정 10,000원 (만두와 닭고기를 튀겨 강정소스를 버무린 요리)

 

이외에 다양한 만두를 제공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흥맛집#물왕리맛집#시흥본가만두전골#물왕리본가만두전골#시흥굴림만두#생방송오늘저녁굴림만두전골#시흥맛집추천#시흥물왕리본가만두전골#물왕저수지#물왕저수지맛집#물왕동토속음식마을#서울근교나들이#시흥나들이#서울근교가볼만한곳#서울경기인천안사나광명나들이#생생정보물왕리본가만두전골굴림만두#서울근교가성비좋은맛집

 

금천 시흥 맛집 왕게수산 킹크랩 대게 랍스타생생정보 킹크래브찜 랍스터찜

 

금천 시흥 맛집 왕게수산 킹크랩 대게 랍스타생생정보 킹크래브찜 랍스터찜

서울 금천구 시흥동에 위치한 '왕게수산'입니다. 킹크랩, 대게, 랍스터 요리를 전문으로 하는 금천의 맛집입니다. 방송에도 여러 차례 나올 정도로 이 지역에서는 소문난 맛집으로 알려져 있으��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