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동 성복역에 위치한 '와라그릴(WHAT A GRILL)'입니다. 매장에서 다양한 그릴 바베큐(바비큐) 요리를 팔고 있지만 배달도 함께 하고 있어 이 지역 주민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는 집입니다. 

 

사장님이 직접 모든 부위를 손질해 요리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훈연 바비큐 요리에 많은 정성을 기울여 고기의 맛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매장에서 맛있는 각종 훈연 바비큐를 맥주 등 음료와 즐길 수 있습니다. 양도 많고 맛있는 소스를 찍어 먹으면 훈연 바비큐를 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배달로도 이 집의 맛있는 바비큐를 집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집의 훈연 바비큐는 장시간 건조와 숙성을 거친 후 직화가 아닌 훈연해 고기를 익힌다고 합니다. 고기를 익히는 동안 고온에서도 영양소가 파괴되지 않는 퓨어 올리브 유를 뿌려줘 고기의 육즙 손실을 막아 손님에게 더 맛있는 바비큐 요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양념 후 한번 더 구워 고기를 부드럽게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건조, 숙성, 훈연까지 조리 시간만 무려 100시간이 걸린다고 하니 보통 요리는 아니라는 느낌이 듭니다. 이렇게 요리된 통삼겹살, 목살, 닭다리, 립 바비큐 4종 세트를 배달해줍니다. 

 

 

뚜껑을 덮고 배달 준비가 완료된 이후도 배달 직전까지 온장고에 보관해 손님에게 갈 수 있도록 세심하게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이렇게 준비된 음식이 배달되면 따뜻하게 바비큐 4종 세트를 집에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와라그릴 >

주소 : 경기 용인시 수지구 성복 2로 51 데이파크 1층 (데이파크 A동)

지번 : 성복동 89

신분당선 성복역 4번 출구 도보 4분 (성복역 롯데몰 맞은편)

주차는 건물 지하를 이용가능합니다. (3시간 무료)

 

영업시간 : 매일 11:30 ~ 23:30

전화번호 : 031-266-3848 

 

메뉴 

 

히커리나무 훈연 바비큐 플래터 (500g) 30,000원

히커리나무 훈연 통삼겹 (250g) 17,000

히커리나무 훈연 통삼겹 (500g) 28,000

히커리나무 훈연 목살스테이크 (500g) 28,000

히커리나무 훈연 치킨윙 18,000

 

이외에도 세트메뉴, 감바스알 아히요, 바비큐 퀘사디아, 맥앤치즈 등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예약, 배달, 포장 예약가능, 배달 가능, 포장 가능

 

지도 

 

#용인맛집#수지맛집#성복역맛집#수지와라그릴#성복역와라그릴#생방송오늘저녁와라그릴#성복동맛집#성복동와라그릴바베큐바비큐배달맛집

 

용인 수지 맛집 독도참치 수지신봉점 생방송 오늘 저녁 참치회 배달

 

용인 수지 맛집 독도참치 수지신봉점 생방송 오늘 저녁 참치회 배달

용인 수지구 신봉동에 위치한 '독도참치 수지신봉점'입니다. 매장에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싱싱한 참치회를 집에서도 먹을 수 있게 배달을 해주고 있는 곳입니다. 이 집은 이 동네에서 오래�

imawesome.tistory.com

 

제주도 맛집 제주 맛집 구좌읍 맛집 종달수다뜰 생생정보 직접 농사 지은 채소로 직접 만드는 식당

 

제주도 구좌읍 맛집 종달수다뜰 생생정보 직접 농사 지은 채소로 직접 만드는 식당

제주도 구좌읍 종달리에 위치한 '종달수다뜰'입니다. 이 집에서는 전복 돌솥밥, 성게 미역국, 전복죽, 전복 버터구이 등 다양한 제주 해산물 요리를 팔고 있으며 특히 통 갈치구이가 유명합니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