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강경준 장신영 결혼 준비
웨딩드레스
&

댓글 반응 및 영상


동상이몽 2에서 

강경준과 장신영이 결혼 준비하는 

모습이 방송을 탔다.



장신영은 웨딩드레스를 입고 

강경준 앞에 모습을 드러냈다.



강경준은 웨딩드레스 입은 장신영을 

빨리 보고 싶은 마음에 문에 붙어

 장신영의 이름을 부르며 보채기도 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기도 했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모습을 

카메라에 담기 위해 준비를 했다.



준비를 마친 장신영은 

하나, 둘, 셋 하면 오픈하겠다고 하자 

강경준은 하나, 둘, 셋을 센다. 



드디어 웨딩드레스를 입은 

아름다운 모습을 강경준 앞에 

드러내자 강경준과 패널들은 

감탄을 자아낸다.



강경준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장신영의 모습에 넋을 잃은 채 

두 눈을 떼지 못하며 환한 미소를 지었다. 



장신영은 강경준에게 예쁘냐고

 물으며 쑥스러워 한다.


강경준은 장신영의 웨딩드레스 

입은 모습을 그린다.



댓글 반응 


BEST두분 평생 행복하세요~

BEST진짜 사랑에 빠진 바보같앗음 ㅋㅋㅋ 너무 행복해보엿음!!!ㅋㅋㅋㅋㅋㅋㅋ 꽃길만 걸어용 이제 진짜루!!!!!!

BEST저 반한 표정 리얼이네

BEST강경준 눈빛 진짜...... 진짜 눈빛이었음...

BEST드레스 선택 잘했네 이뻐요~

BEST장신영은 헤어컬러 어두운게 더 잘어울리는 듯.

BEST만화에서 보던 뿅간 눈빛... 현실에서 봤어요.. 그 눈빛 신영씨 옆에서 변치 않길 바래요~~



BEST사랑의 바보같음ㅋㅋㅋㅋㅋㅋㅋ


BEST너무예쁘고.너무 잘생기고.. 잘어울리는 커플♡ 아픔이있었으니 이제 행복만이 함께할겁니다 영원히 행복하세요~^^

BEST자기 사랑해주는 남자가 최고지

BEST악플쓰는애들진심한심하다 둘이좋아서결혼하는거고 부모님들도 이미허락했는데 오지라퍼들 진짜많네; 누가보면 저둘이 큰죄라도 지은줄

BEST전 두분 팬인데 동상이몽 나온뒤로 비호감으로 가시는것 같아 맘이 안좋네요ㅜㅜ

BEST웨딩드레스 진짜 잘 어울렸어요

BEST행복하세요ㅠㅠ



[추천글]

(동상이몽2)강경준 장신영에 박력 립밤 뽀뽀♥

(동상이몽2)강경준 눈물의 프러포즈

(동상이몽2) 강경준♡장신영 첫 출연 & 댓글 반응


#장신영웨딩이드레스#강경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