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구하라 김희철 케미
&
댓글 반응 및 영상


아는형님에 구하라가 출연해

 김희철이 구하라를 만날 때마다 

한말을 퀴즈로 냈다. 



서장훈은 정답으로

 '결혼 하자'라고 외쳤다.



김희철은 부정하지만 구하라는 

서장훈에게 정답이라고 한다.



구하라는 김희철이

 '야 하라야! 우리 결혼하자!'라고 

했다고 한다.



서장훈과 강호동은 

'그랬을 거야'라며 

동조하고 



강호동은 사람 마음 갖고 

장난친다며 김희철을

 비난한다.



강호동은 아무 때나 결혼하자고

 한다며 김희철을 놀린다. 



이수근은 구하라에게 

뭐라고 대답했냐고 묻자,
구하라는 '너 하는 거 보고'라고



대답해 아는형님 

멤버들은 '와~'라 소리치니다. 



서장훈은 우리 같은 사람들이 

이런 얘기 하면 고소당한다며 

김희철이 여우라고 한다.



구하라는 김희철이 

'귓속말로 이따가 따라와'라고

 했다며 2차 폭로를 한다. 



아는형님 멤버들은 

다시 한번 야유를 보낸다.



김희철은 구하라에게 

'나 술 취했을 때 데리러 왔잖아'라며 

폭로하고 구하라는 '내가 언제~ 아니야'라며 

부정한다. 




강호동은 제작진이 

편집할지 모른다며 동영상 

녹화를 한다.



구하라와 김희철은 절친 케미를 

선보이며 많은 웃음을 선사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사진=구하라 인스타그램

 
한편 구하라는 자신의 SNS에 

아는형님 출연 기념으로 김희철과 함께

 찍은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댓글 반응 


BEST김희철이라 가능한 말

BEST성동일 존나 관심없음ㅋㅋㅋ

BEST김희철 상여우구나

BEST그와중에 쌈자 그런모임은 언제갖는거녜ㅠㅋㅋ

BEST구하라도 마음잇네ㅋㅋ술먹엇는데 데리러갓다는거보니ㅋㅋ목소리떠는것고그러코

BEST다음생엔 김희철로 태어나고싶다 ㅋㅋㅋㅋ지각했는데 애국가불러서 sm합격

BEST"내스타일 1도 아니야, 진짜!" -> "나도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김희철 원래 저런말 장난으로 잘 툭툭하지 않나ㅋㅋㅋㅋㅋㅋ저번에 서장훈도 술취하고 오빠라고 하지말라곸ㅋㅋㅋㅋ

BEST강호동 진짜 웃긴다 왜이리 웃김?? 폰꺼내놓고 어떻게 됐다고 됐다고??

BEST김희철이라서 가능하지~~

BEST둘이 썸이네 ㅋㅋ

BEST강호동 핸드폰 촬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ㅋㅋㅋ

BESTㅈㄴㅇㄱㅠㅠㅠㅠㅠㅠ 서로 내 스타일 아니라고 하고있음

BEST목소리 아니었음 못알아봤겠다

BESTㅋㅋ 이게 넘 재밌다



[추천글]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아는형님)미공개 영상 남편들의 송편 빚기 대회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아는형님#구하라#김희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