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박나래와 기안84, 김충재  삼각관계
&
댓글 반응 및 영상


박나래와 기안84, 김충재의 

모습이 방송됐다. 



김충재는 박나래를 위해 

칵테일을 만들며 박나래와 

묘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박나래가 마가리타를 만들어 

달라고 하자 김충재는 마가리타에 

담긴 사연을 이야기하며 박나래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그러자 기안84는 '색 X 온 더 비치'는 

유래가 뭐냐며 로맨틱한 

분위기에 찬물을 꼈는다.



김충재는 술과 사랑을 땔 수 없기 

때문에 칵테일 이름에 문란한

 이름이 많다고 설명한다. 


김충재가 코스모폴리탄이라는 

칵테일을 만들어 주겠다고 한다.



박나래는 김충재가 술을 

섞어 흔드는 모습에 반한다. 



하지만 패널들은 누구나 할 

수 있는 것이라는 반응을 보인다.



박나래는 김충재가 만들어준 

칵테일을 마시고 만족해한다. 



그러면서 김충재를 보고 순박하고
 순수한 사람 같았지만 술을 설명하면서 
칵테일을 만드는 모습에서 사람이 
달라 보인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면서 나래바에 취업했으면 

좋겠다는 마음을 전한다.



댓글 반응

BEST충재띠가 흔든건..술뿐만아니라 우리의 heart....쉣낏..

BEST충재씨 사기캐 진심존잘 가구도 만들고 심리치료도할줄알고 칵테일까지 ..♡

BEST충재씨 너무잘생김 ㅜㅜㅜㅜ칵테일바에 저런사람있으면 진짜매일 갈듯..ㅋㅋㅋㅋ

BEST충재씨 단어 선택하는 것도 그렇고 말을 엄청 잘하시던데ㅠㅠ 당신은대체..

BEST충재씨....오래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진짜 사기캐다

BEST30cm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기까지한 충재띠

BEST나래님 이미 콩깍지껴져서 멋있어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레알 사기캐릭이다. 그냥 할줄만 아는게 아니라 설명도 잘 할 정도로 지식까지 있다니...여러모로 정말 다재다능 하네.


BEST기안...진짜 수상해...ㅋㅋㅋㅋ

BEST이걸보고싶었다고ㅠㅠㅠㅠㅠㅠㅠ충재야 나혼자산다 고정하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충재씨 존잘.. 진짜 일반인 중에 제일 잘생김...

BEST진짜 너무 재밌고 충재씨 더 사랑하게 된었다..

BEST충재씨.. 못하는게 뭐에요..

BEST얼간이두명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가지고 수근대고있음ㅋㅋㅋㅋㅋㅋㅋ 충재씨 대박이당ㅠㅠㅠ

BEST귀엽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혼자산다#김충재칵테일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