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아는형님 한혜진 런웨이 웃긴 일화
&
댓글 반응 및 영상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한 한혜진이 

런웨이에서 빵 터진 일화를 소개했다. 

먼저 굽을 떨어뜨린 일화를 소개했다. 


굽을 떨어뜨린 한혜진이 뒤로 도는 

순간 다른 모델이 굽을 주어들고 왔다고 한다.


 

이에 서장훈, 이수근, 강호동이 

웃긴 방법으로 굽줍는 장면을 보여준다. 


또한 장윤주와 있었던 일화를 소했다. 

김영철은 한혜진에게 "의외로 런웨이에서 

웃음 터질 일이 많지?"라며 묻는다.



이에 한혜진은 

"많아. 모델들이 오후 7~8시에 행사가 있으면 

오전 9~10시에 모여서 준비하거든. 



그러다보니 대기실에 모여 잡담을 하잖아. 

쇼하기 직전에 배가 당겨서 허리를

 못 필 정도로 웃긴 얘기를 하다가



그 얘기를 한 당사자랑 

런웨이에서 마주치면 진짜 웃겨서 

미칠 거 같아"라고 답했다. 



 "그 주범이 대부분 장윤주 언니였어.

 장윤주가 악의 근원이야. 되게 야하고, 

더러운 얘기를 많이 했거든"이라고 폭로한다.



이어 피날레에 모두가 롱 가운을 입고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마지막 모델이 들어올 때
까지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고 한다. 




이때 장윤주가 턴을 하고 자신을 기다리는

 모델들을 보고 웃음보가 터져서 

나머지 29명도 소리 없이 어깨춤을 

들썩이며 웃었다고 한다.



바이올린이 나오고 엄숙한 분위기에서 

웃을 수도 없던 상황이었다고 한다. 



당시 연출 담당이 지금 소속사 대표님인데 

많이 혼났다면서 디자이너가 우리 때문에 

울었다고 들었다고 한다고 이야기한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장윤주님 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오늘 같이 출현한 기분인데 ㅋㅋㅋㅋㅋ?꾸르잼잼

BEST장윤주님이랑 같이 나왔어도 재밌었을 듯ㅋㅋㅋㅋㅋㅋㅋ

BEST장윤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웃

BESTㅋㅋㅌㅌㅌㅋㅋㅋㅋ 이언니는 항상 이야기를 찰지게 잘하는듯 너무 웃곀ㅌㅌㅋㅋㅋ

BEST악의 근원은 뭔데ㅋㅋㅋㅋㅋ 무슨 디펜스 게임이냐고ㅋㅋㅋㅋㅋ

BEST그 상황을 생각해보면 웃음이 나올수밖에 ㅋㅋㅋㅋㅋㅋ

BEST영철이 반응 엄청 잘해주네 ㅋㅋㅋㅋ

BESTㅋㅋ쌈자 내취향 뭔데 ㅋㅋㅋㅋㅋ

BEST서장훈이랑 한혜진 키 차이 별로 안나네 신기..

BEST아다음에 둘이 같이나오면ㅠㅠ

BEST저 와중에 혜진 턴 완전 우와 멋짐!!!



[추천글]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아는형님)미공개 영상 남편들의 송편 빚기 대회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