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태곤 드디어 대어 낚시 성공
&
댓글 반응 및 영상

SBS '정글의 법칙 in 신들의 정원' 

출연 중인 이태곤이 1m '만새기' 낚시에 성공했다.


 이태곤은 류담과 함께 '타베우니' 

인근 바다에 청새치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다낚시를 하기 위해 떠난다. 



이태곤은 "요즘 어복이 들어온 것 같다. 

굉장히 잘 잡히고, 원하는 대로 잘 나온다"며 

의지를 불태웠지만 장장 8시간 동안 

고기는 잡히지 않았다.



청새치가 잡히기를 기다렸지만 

청새치는 오지 않았다. 


그러던 중 이태곤은 엄청난 

힘의 입질을 느끼고 낚싯줄을 감아올린다. 



낚싯바늘에 걸린 물고기는 

'만새기'였다.


이태곤은 신중하게 

만새기와 사투를 벌인다.



옆에서 류담이 만세를 외치며

 소리 지르자 조용히 하라며 

낚시왕으로서 명예를 회복하기위해 

한 땀 한 땀 신중한 챔질을 한다. 



 신중하게 챔질을 한 끝에는 1m가 

넘는 만새기를 낚었다.



끝까지 바늘을 털고 도망가기 위해 

발악을 하는 만새기를 현지 전문가가 끌어올린다. 


이태곤은 그 어느 때보다 신중한 모습을 보이며 

'내가 만새기를 잡는다. 드디어'라며 

감격스러워했다.



 이태곤은 “나도 모르게 울컥했다. 

내가 만새기를 잡다니. 

그걸 잡는 순간 하늘을 보며 

‘감사합니다’ 했다.



'만새기'는 농어목 만새기과의 바닷물고기로, 

따뜻한 열대·온대 해역에 서식하며 

낚시꾼들의 로망이라고 불리는 어종이다. 



구이나 조림 등으로 

맛이 최고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대어를 낚은 이태곤은 “내가 만새기를 잡다니”라며 

“하늘이시여~”를 외쳐 웃음을 자아냈다. 



‘하늘이시여’는 이태곤이 출연했던 

SBS 드라마 제목이다. 


이태곤은 ‘정글의 법칙’ 최초로 만새기 낚시에 

성공하며 낚시왕으로서 자존심을 회복했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바늘에 고기가 걸리는 건 운이지만 도망가지 않게 배까지 끌고 오는 것이 실력이라 들었어요. 마지막에 제이크 도움을 받았지만 이태곤씨 낚시 실력 대단하네요~

BEST대박

BEST수면에서 저정도로 반항하는 물고기는 또 처음보네. 저건 뜰채로는 못 뜨겠는데.

BEST우와 저걸잡네 대박이구먼

BEST진짜크다......

BEST저건 몇짜야ㅋㅋㅋ적어도 1미터는 되는것 같은데ㅋㅋ태곤이형 신나셨네ㅋㅋㅋ



BEST저물고기 바다의 황금같다 넘신비롭고 이쁜데 아깝네


BEST엄청크네 ㅋㅋㅋㅋ

BEST낚시대로 잡긴 힘들겠네 엄청크다

BEST대박 어복이 들어왔네 정말

BEST담이 시끄럽다고ㅋㅋ조용하라고 버럭한거 진심으로 우러나온듯ㅋ

BEST대박!!!...근데 같은 장명 무한 리플하는 스브스만의 편집은 진짜 짜증 지대로네...

BEST제이크??? 멋있다!!!!

BEST이거로 그동안 맴고생한거 다털어내고 멋진 남자태곤으로 멋진활동이어가주시기를

BESTㅋㅋ드디어닉값하심


[추천글]

(정글의법칙)윤보미 코코넛 크랩 집게발 먹방

(정글의법칙)윤보미 박초롱 꿀잼♥


#정글의법칙#이태곤#류담#만새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