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드론으로 고등어를 잡은 

김건모가 화재이다. (영상)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인 

김건모는 드론을 이용해 낚시에 도전했다. 



드론에 미끼를 달고 배가 타고 나가야 

할 정도의 먼 거리까지 날렸다. 



신동엽, 안정환, 서장훈 등은

 드론 낚시에 대한 기대를 했다. 



물고기가 바늘에 걸린 순간
 김건모는 '물었다'라며 
크게 소리치며 즐거워했다. 


드론으로 잡은 물고기는

 고등어였다. 



신동엽과 안정환을 비롯한 어머니 출연자 들도

 김건모의 드론 낚시 성공에 모두 놀랬다. 



댓글 반응 


BEST이형은 진짜다..

BEST진짜 잡을 줄 몰랐음ㅋㅋㅋㅋㅋㅋ



BESTᆢ낚시도 이제는 4차혁명시대네


BEST이번건 인정!!

BEST김건모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으로 ~~ ㅋㅋㅋ

BEST참신하다. ㅋㅋㅋㅋㅋㅋ

BEST건모형 특이하긴한데, 너무재밌음ㅎㅎ

BEST저러다 밑걸림 되면 드론 버리는 건가요?



BEST대~~~~~박!!!

BEST해외에서는 이미 많이들 잡던대요

BEST인생 진짜 재밌게 산다

BEST술그만먹고 이런걸로 자주해주십시요

BEST물었다.... 물었따아아아ㅏㅏ아!!!!!!!!

BEST이형 너무 멋있다...

BEST대단하다.....정말로



[관련글]

김건모-소주 광고 촬영 현장

김건모의 소주병 케이크


#김건모 #드론낚시 #김건모드론 #고등어낚시 #김건모낚시 

#미운우리새끼 #미운우리새끼다시보기

사진=SBS '미운 우리 새끼'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