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애주가인 김건모는 후배 가수 김종민을 위한 

서프라이즈 생일선물로 소주병 케이크를 만들었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소주병 색을 내기 위해 녹차 가루를 

사용해 초콜릿을 만들고 플라스틱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소주 병에 녹인 초콜릿을 넣고 얼려 

소주병 모양의 초콜릿을 만들었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다음으로 소주 병안에 카스텔라 빵과 휘핑크림을 넣고 틈새를 

남은 초콜릿으로 메워 소주병 케이크를 완성했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김건모의 아이디어와 손재주는 

다른 출연자들의 감탄을 자아내게 했다.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ㅋㅋ몰라 난 설정인거 알고봐도 웃기다 우리가 평소에 하고는싶은데 못하는일들을 막하는모습이 난 너무 웃김 그리고 김건모 손재주 장난아닌듯 저걸 만든다는거자체가

BEST근데, 후배 챙기는 마음은 진심인 것 같으니 너무 원색적인 비난은 하지 맙시다. 생일날 미역국 끓여주는 선배가 어디 흔할까요? 전 이거 보고 김건모 마음이 느껴져서 흐뭇했는데 여기 반응은 싸늘 하네요... 좀 불쌍할 정도 입니다.

BEST그냥 저런거 하는 사람도 있구나 하는 너른 마음으로 보면.. 그렇게 나쁘지 않은데 ㅠㅠ 무슨 못된 짓 하는 것도 아니고 ㅠㅠ



BEST김종민이 정말 착한거임.......


BEST예능은 그냥 예능으로 즐기고 보면 그만인것을...

BEST그냥 김건모를 보면 안타까움 그의 노래를 듣고 자란 30대 중반인데 매주 저렇게 소주만 나오니....신승훈 이승환 이승철이 그 나름의 공연으로자신의 팬들을 만나고 있을때 이제는 이렇게 욕먹는 존재가 되고 있는게 정말 안타까움

BEST불편하신분이 왤케 많누ㅋㅋㅋ 세상에 이런 괴짜도 있구나 하면서 보면되지ㅋㅋ

BEST김건모가 장난으로라도 대충 피아노 뚱땅거리면서 노래 반소절만 불러도 지금의 원성들 반은 들어갈 것 같음 ㅠㅠ 아마 사람들은 대가수 김건모에게 이런 비생산적인 뻘짓?;;보단 가수다운 그런 모습을 더 바라는 듯하니까 ㅠㅠ

BEST김종민 본인이 좋아하는데 뭐이리 오지라퍼들이 많은거지

BEST둘의 우정 보기 좋아요

BEST머리하나 진짜 인정

BEST김건모 오랜 팬인데 건강이 정말 걱정된다. 얼굴 빛도 너무 검고... 노래 오래 오래 듣고 싶은데...

BEST근데진짜보면서 감탄 나도하나먹고싶당



BEST왜 불편한겨 ㅋㅋㅋㅋㅋ

BEST이거 말고 종민이 반응 풀어주세여


[관련글]

드론으로 고등어 잡은 김건모

김건모-소주 광고 촬영 현장


#김건모 #소주병케이크 #미운우리새끼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