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삼시세끼 바다목장
귱상&종석처럼 티격태격하는 몽이쿵이 

삼시세끼 바다목장 편에서 윤균상의 반려묘 
몽이와 쿵이가 장난을 치며 노는 귀여운 장면이 방송을 탔다.

몽이와 쿵이는 윤균상과 이종석처럼 서로 아웅다웅하고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모습을 선사해 시청자들을 즐겁게 했다. 



[관련글]

 (삼시세끼)이서진의 대박 고질라 소시지빵♡

(삼시세끼)문어라면♥

(삼시세끼)이종석 몰카X냉우동


 #윤균상 #이종석 #몽이 #쿵이 #고양이 #반려묘 #스페셜게스트 

#바다목장편 #바다목장 #삼시세끼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쿵이가 이종석이야 하얗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종석 말투 너무 씹덕이다 ㅠㅠ

BEST귱상X종석 티격태격 ㅋㅋㅋ케미진짜넘좋아

BEST쿵이뭉이종석이 다귀욤 ㅠㅠㅠ

BEST이종석 애교쟁이다

BEST엄마꺼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쿵몽 귱상종석ㅋㅋㅋㅋㅋㅋ 득량도 냥이들은 오디갔나 에릭이 애기들 보고 냥냥소리 내던거 너무 기여워서 충격받았는데ㅠㅠㅠㅠ 릭냥이ㅠㅠㅠㅠ

BEST솜방망이 냥이 펀치~~



BEST우리 엄마꺼야~ㅋㅋㅋㅋ이종석 졸귀ㅋㅋㅋ


BEST쿵몽이 너무귀엽다...읍읍... 이종석은 쿵이랑 친한가봄 되게 자연스러움ㅋㅋㅋㅋ

BEST이종석은 왜 뭘 해도 귀엽지ㅋㅋ

BEST고양이가 개싸우넼ㅋㅋㅋㅋㅋㅋㅋ

BEST쿵이 몽이 싸우는거 리얼.. 넘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몽이 노무 기엽다..

tvN'삼시 세끼'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