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삼시세끼 이서진의 문어라면

이서진과 에릭은 바다낚시 도중 극강의 비주얼을 자랑하는 문어 라면을 선보였다. 

문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문어 라면은 보기만 해도 군침이 절로 넘어가게 만들었다. 



[관련글]

 (삼시세끼)이종석 몰카X냉우동

(삼시세끼)티격태격하는 몽이쿵이♡

 (삼시세끼)이서진의 대박 고질라 소시지빵♡


#이서진# #에릭 #삼시세끼 #바다낚시 #바다목장편 #삼시세끼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와,, 진짜 맛있겠다..

BEST진짜 완전 맛있어보임 ㅠㅠ

BEST와 문어 탱탱한 것 좀 봐 ㅠㅠㅠㅠ존맛이겟당

BEST에릭 젓가락 먹지 마세욧!ㅋㅋㅋㅋㅋㅋ 낚시한다고 둘다 들떴어 기분 엄청 좋아보임ㅋㅋㅋㅋㅋ

BEST한입만..따악, 한입만진짜

BEST득량도의 가을 1년만이네 라면도 오랜만~ 우리 삼형제ㅠㅠ

BEST삼시세끼 졸잼 이야

BEST오늘꿀잼요 ㅋㅋ

BESTㅋㅋㅋ아.오늘왜이럼진ㅁ자 ㅋㅋ

BEST나두 끓여 먹었는데 맛있어요

BEST삼시세끼에선 분위기도 한몫하는듯,

BEST서지니가 요리사 ㅋㅋㅋ

BEST문어라면 죽음이다

BEST문어라면 대박 ㅠㅠㅠ

BEST탱글탱글~~

tvN '삼시세끼'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