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구해줘' 

사이다 결말



#옥택연 #박지영 #서예지 #조성하 #구해줘 #구해줘다시보기


[관련글]

(소름주의) 구해줘-방언 연기하는 서예지 & 댓글반응

(소름주의) 구해줘-조성하 손에 입맞추는 서예지 새천국 결혼식 & 댓글반응



댓글 반응

BEST와...영부는 싫은데 조성하님 연기는 갑이다

BEST와 ㄹㅇ 내가 이 사이다 보려고 여기까지 참고 달려왔다....

BEST개사이다네 진짜 나 잘 참았다...

BEST저런 놈들은 법으로 심판받아도 나오게 되어있음. 잘했다!! 제대로 사이다네

BEST꼬시다

BEST드디어 사이다 폭탄이다!!!!!와아아아아!!!

BEST캬 역대급 사이다...!!!뿌린대로 거둔다고 영부새끼 잘가라 ㅃ

BEST와 드디어 사이다!!!!!!!!!!!!!!!!!!!!!!!!!!!!!

BEST사이다 감사합니다.. 목막혀 죽는 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와 아주아주 좋아

BEST이걸 보기위해 혈압과의 사투를 벌였다

BEST지가 질러버리네ㅋㅋㅋㅋㅋㅋ

BEST드디어 좀 살거같네

BEST꼴 좋다

BEST소화제 먹은 기분 소화 끝

OCN '구해줘'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