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이효리이상순

'난 너랑 노는 게 제일 재미떠'

'영혼의 단짝' '현실 베프' '오늘도 알콩달콩한 상순♥효리 부부'



#이효리 #이상순 #스페셜 #효리네민박 #소길댁 #최종회 #민박집 #JTBC  #효리네민박다시보기


[관련글]

효리네 민박 - 자존감이 낮은 은이에게 진심어린 위로

(풀버전) 효리X지은 송 & 댓글반응


댓글 반응
BEST진짜 이런게 제짝이란거구나...

BEST달달하다

BEST앞으로도 쭉~욱 행복하시길...^^

BEST모두 이불개고 밥먹엌ㅋ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실전은 개싸움 ㅋㅋㅋㅋㅋㅋ

BEST13회 방영된 효리네민박 삽입곡 이효리 6집 - MUTE 역주행할수있도록 한번씩 들어주세요^^

BESTㅋㅋㅋㅋㅋ 아우껴

jtbc '효리네민박'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