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남수동에 위치한 수원 맛집(행궁동 맛집) 남수대반점입니다. 이곳은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다양한 중화요리를 판매하고 있지만 크림짬뽕과 같은 색다른 메뉴를 판매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는 곳입니다. 방송에도 나온 적이 있어  이 근처에 사는 사람들에게는 알려진 중화요리 맛집이라고 합니다. 중화요리가 비슷하긴 하지만 이 근처에서는 아마 가장 맛있는 중화요리 전문점이 아닐까 합니다. 

 

 

수원 맛집(행궁동 맛집) 남수대반점의 외관입니다. 수원 통닭거리에서 도보로 6~7분 거리로 지도와 내비게이션을 참고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멀리서 봐도 중국집임을 쉽게 알아차릴 수 있으며 자차 이용 시 팔달구청 주차장이나 근처 유료 공영주차장을 이용하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평일에는 11시~14:40분까지 매장 앞 도로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크림짬뽕입니다.

 

 

 

해산물과 채소들이 푸짐하게 들어있으며 치즈가루가 뿌려져 있어 고소한 맛이 아주 좋습니다. 

 

 

전혀 느끼하지 않고 불맛이 확 올라와 적당히 매콤한 맛이 입맛을 당기게 하며 해산물과 쫄깃한 면발의 궁합도 상당히 좋습니다. 탱탱한 면발에 천연 클로렐라가 첨가되어 있어 소화가 잘돼 부담 없이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보기와 다르게 얼큰한 맛이 나며 한번 먹기 시작하면 젓가락질을 멈출 수 없게 만듭니다. 

 

 

입맛 당기 게하는 칼칼하고 시원한 국물이 한국사람 입맛에 딱 맞을 정도로 맛이 좋습니다. 

 

 

사천해물쟁반짜장입니다. 시원하면서 매콤한 맛이 입맛을 매우 당기게 하며 해산물도 아주 푸짐해 정말 배부르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제철 메뉴인 냉이 짬뽕입니다. 상큼한 맛과 칼칼한 맛의 조화가 아주 훌륭합니다. 

 

 

이 집의 또 다른 인기 메뉴 항아리마늘숙성탕수육입니다. 

 

 

두말이 필요 없는 쫄깃함, 고소함, 바삭함이 아주 좋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득한 식감이 입맛을 돋게 하며 마늘향이 은은하게 풍겨 아주 맛이 좋습니다. 

 

 

씹히면서 바삭한 소리가 귀에 들리 정도로 바삭바삭해 계속 먹고 싶어 지게 만듭니다. 

 

중화요리가 대부분 비슷비슷하지만 이 집에서는 조금 다른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입맛에 따라 기존의 중화요리도 먹고 일반 짬뽕과는 또 다른 맛을 느낄 수 있는 짬뽕을 맛볼 수 있어 사람들이 많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확실히 맛과 양은 만족할만한 곳입니다. 

 

 

깔끔하고 든든하게 먹기 좋고 메뉴 고민 없이 바로 주문해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 수원 통닭거리나, 행궁동(남수동) 근처에 갈 일 있을 때 들리면 다른 곳에서는 좀처럼 먹기 쉽지 않은 색다른 조합의 중화요리를 맛볼 수 있을 것입니다.

 

참고로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 더 먹을 수 있으며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면 집에서도 맛있는 이 집 요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크림짬뽕 등 색다른 중화요리가 맛있는 수원 맛집(행궁동 맛집) 남수대반점이었습니다.^^ 

 

#. 수원 맛집(행궁동 맛집) 남수대반점 정보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창룡대로 30

지번 : 남수동 47-4

전화번호 : 031-247-7791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휴무일 : 월요일 휴무

 

메뉴

면류

짜장면6,000원

삼선간짜장8,000원

사천해물쟁반짜장(2인)18,000원

사천해물쟁반짜장(3인)27,000원

짬뽕 8,000원

크림짬뽕 12,000원

삼선우동 9,000원

 

밥류

새우볶음밥 8,000원

마파두부밥 9,000원

 

세트류

탕수육+짜장+짬뽕+만두 24,000원

 

튀김류

항아리마늘숙성탕수육(미니) 11,000원

항아리마늘숙성탕수육 18,000원

 

유기린 소 20,000원 중 30,000원

깐풍기 소 소 20,000원 중 30,000원

중새우 소 20,000원 중 30,000원

꿔바로우(찹쌀탕수육) 25,000원

 

※이외에도 소고기숙주볶음, 양장피, 유산슬, 고추잡채등 다양한 중화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지도 

 

 

수원 맛집(영통역 맛집) 하누담 생생정보 해물소갈비탕 한우모듬구이

 

수원 맛집(영통역 맛집) 하누담 생생정보 해물소갈비탕 한우모듬구이

경기도 수원시 영통동 수인 분당선 영통역 근처에 위치한 수원 맛집(영통역 맛집) 하누담입니다. 이곳은 한우 특수부위 전문점입니다. 질 좋은 소고기의 다양한 특수부위를 맛볼 수 있습니다.

imawesome.tistory.com

수원 맛집(장안구 맛집) 예전각설렁탕 생생정보 통도가니탕

 

수원 맛집(장안구 맛집) 예전각설렁탕 생생정보 통도가니탕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영화동 수원 맛집(장안구 맛집) 예전각설렁탕입니다. 이곳은 도가니탕, 갈비탕, 설렁탕 등을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속을 확 풀어주는 해장국이 맛있다고 알려진 곳으로

imawesome.tistory.com

수원 맛집 평장원 생생정보 이북식 만두전골

 

수원 맛집 평장원 생생정보 이북식 만두전골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구천동에 위치한 수원 맛집 '평장원'입니다. 이곳은 이북식 만두 메뉴를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이북식 만두전골과 평양냉면 등이 상당이 맛있는 곳으로 이 근처에서는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