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신부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신부동 맛집) 안골식당입니다. 이곳은 만두전골 전문점입니다. 1994년부터 오랫동안 장사를 해온 곳으로 다양한 만두전골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현지인들 사이에서는 왕만두전골 맛집으로 소문이 나있다고 합니다. 양도 많고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서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시원한 육수에 왕만두, 칼국수, 쇠고기 등을 넣고 전골, 샤부샤부로 먹을 수 있어 만두나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곳입니다. 

 

 

천안 맛집(신부동 맛집) 안골식당의 외관입니다. 천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우며 지도나 내비게이션을 참고하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안골 식당이 있습니다. 참고로 주말이나 사람이 몰리는 식사시간에는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주차는 지하 1층에 6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며 넓지는 않습니다. 

 

 

 

만두전골을 주문하면 만두와 버섯, 각종 야채가 푸짐하게 나옵니다. 슴슴하고 싱겁게 먹는 것보다 얼큰하게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왕만두 사리를 추가하면 푸짐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오동통한 만두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을 삼키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에 보글보글 끓여 주면 아주 맛납니다. 

 

 

아삭하고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아 먹어도 먹어도 더 먹고 싶어지는 맛입니다. 

 

 

돼지고기, 두부 부추 등으로 만두 속이 꽉 차 있으며 고기가 많이 들어가 있어 한 입만 먹어도 육즙이 줄줄 흘러내려 입맛을 계속 당기게 합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중 하나인 쇠고기 만두전골입니다. 

 

 

샤브샤브 용 쇠고기를 넣고 살짝 끓여줍니다. 

 

 

전골 육수와 쇠고기의 궁합이 아주 잘 맞아 쇠고기의 맛을 두배로 살려주는 것 같습니다. 

 

 

중국식 볶음밥인데 정말 바닥까지 싹싹 긁어먹게 만드는 맛이 아주 좋습니다. 푸짐한 만두와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밑반찬도 맛있고 국물도 시원하면서 얼큰하지만 간이 세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왕만두가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 여럿이서 먹기에 좋아 가족 외식이나 식사 만남으로 먹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부족한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해 더 먹을 수 있습니다. 

 

 

천안 신부동 근처에 갈 일 있을 때 들리면 만두전골로 든든하고 맛있는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포장판매도 하고 있어 집에서도 이 집의 만두전골을 맛볼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만두전골이 맛있는 천안 맛집(신부동 맛집) 안골식당이었습니다. ^^

 

#. 천안 맛집(신부동 맛집) 안골식당 정보 

충남 천안시 동남구 먹거리 2길 6-1 2층 

지번 : 신부동 456-8

전화번호 : 041-561-2664 

영업시간 : 화-토 11:30 – 21:00 / 준비시간 : 오후 2:30~오후 5:00 / 라스트 오더 20:30

휴무일 : 매주 일요일, 월요일 휴무

 

메뉴

만두전골 8,000원 

칼국수 만두전골 9,000원 

볶음밥 만두전골 9,000원 

얼큰 파 닭 만두전골 10,000원 

쇠고기 만두전골 12,000원 

 

쇠고기 사리 7,000원

왕 바사삭 군만두 3개 5,000원

찐 왕만두 3개 5,000원

왕만두 사리 3개 5,000원

칼국수 사리 2,000원

볶음밥 2,000원

공기밥 1,000원

어린이 계란 볶음밥 5,000원

 

※ 다양한 만두전골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천안 맛집 천안에서짬뽕한그릇 생생정보 소고기짬뽕

 

천안 맛집 천안에서짬뽕한그릇 생생정보 소고기짬뽕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삼룡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 천안에서짬뽕한그릇입니다. 이곳은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특히 짬뽕이 맛있는 곳으로 이 근처에 사는 주민이나 천안 현지인들에게 인기

imawesome.tistory.com

천안 맛집 그니식당 평양냉면 생생정보 어복쟁반

 

천안 맛집 그니식당 평양냉면 생생정보 어복쟁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에 위치한 천안 맛집 '그니식당 평양냉면'입니다. 이곳은 평양냉면, 어복쟁반 등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입니다. 깔끔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부드러운

imawesome.tistory.com

천안 맛집 일등한우 생생정보 호두 한우 스테이크

 

천안 맛집 일등한우 생생정보 호두 한우 스테이크

충청남도 천안시 동남구 광덕면 광덕리에 위치한 천안 맛집 '일등한우'입니다. 외지에 있음에도 이 지역에서 아는 사람들은 다 알고 있는 곳입니다. 한우가 맛있기로 소문이 나있어 지역 손님들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