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영등포구청역 근처 맛집 '대박곱창구이'입니다. 영등포에서 1999년부터 20년 넘게 오로지 곱창요리만 해오고 있는 음식점으로 이 동네에서는 나름 알려진 곱창 맛집입니다. 소곱창의 쫄깃한 식감을 물론 곱창의 육질도 좋아 손님들로부터 칭찬이 자자합니다. 영등포구청역 근처의 리얼 맛집으로 곱창이 당기는 날 찾아가서 한번 먹어보면 후회 없이 맛있는 곱창을 맛볼 수 있습니다.  

 

 

대박곱창구이의 외관입니다. 동네의 숨은 맛집 같은 분위기이며 실제로 동네 주민 손님들이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튼실하고 오동통한 곱창의 비주얼이 군침을 삼키게 만듭니다. 비주얼도 좋지만 퀄리티가 정말 좋습니다. 

 

 

오동통한 곱창이 고소한 향을 내며 지글지글 아주 잘 익어갑니다. 

 

 

어느 정도 익었다 싶으면 먹기 좋은 한입 크기로 잘라서 구워줍니다. 

 

 

곱창의 고소한 향이 침샘을 마구마구 자극시킵니다. 

 

 

쫄깃쫄깃한 곱창의 맛을 더욱더 상승시켜주는 곱도 많이 들어 있어 고소한 맛이 넘칩니다. 

 

 

곱창의 생명은 곱에 있는 것 같습니다. 정말 곱이 꽉 들어차 있으며 탱글탱글하고 고소합니다. 

 

 

요건 이 집에서 인기가 많은 마늘 곱창입니다. 통마늘이 쏙~들어가 있어 곱창과 조화가 좋습니다. 

 

 

씹는 맛이 어찌나 좋은지 나중에는 요 마늘 곱창만 먹게 됩니다. 식감도 좋고 잡내도 나지 않아 부담 없이 맘껏 먹을 수 있습니다. 

 

 

곱창의 고소한 맛과 마늘의 알싸하고 단맛이 입안에 가득 차있고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이 넘치고 톡톡 튀는 맛입니다. 

 

 

다시 봐도 비주얼이 정말 훌륭합니다. 

 

식사도 하고 술 한잔도 하면서 곱창 먹기에 딱 좋은 곳으로 젊은 분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입니다. 곱창이 생각나거나 영등포구청역 근처에 갈 일이 있다면 한 번쯤 들려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맛있는 곱창과 한 끼 식사와 한잔까지 맛나게 먹고 나올 수 있습니다. 

 

 

한 곳에서 오랫동안 장사를 한다는 것이 쉽지 않은데 사장님 부부의 내공이 대단해 보였습니다. 마늘 곱창, 황소곱창 강력 추천합니다. 영등포 인근에서 리얼 소곱창 맛집을 찾고 있다면 바로 여기입니다. 회식장소로도 좋고 모임, 만남 장소로도 정말 좋고 술안주로는 진짜 최고의 안주입니다. 진짜 오동통하고 고수의 내공이 들어간 맛있는 곱창구이를 먹을 수 있습니다. 

 

완전 고소하고 맛있는 서울 당산동 영등포구청역의 '대박곱창구이'였습니다.^^

 

<대박곱창구이>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0길 6-1 

지번 : 당산동 3가 257-9 

 

5호선 2호선 영등포구청역 4번 출구 도보 3분 

 

영업시간 : 월~토 16:00 ~ 03:30 / 휴무일 : 일요일

전화번호 : 02-2676-0209 

 

예약, 배달, 포장 예약가능, 포장 가능

 

메뉴

마늘곱창 23,000원

황소곱창 23,000원 

모듬곱창 20,000원 

특양구이 25,000원

대창구이 21,000원 

막창구이 20,000원 

갈비살 17,000원

 

다양한 곱창요리를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명동 맛집 을지로 맛집 하동관 명동 본점 곰탕 수육 맛집 생방송 투데이 곰탕 수육 전통 한우 곰탕

 

명동 맛집 을지로 맛집 하동관 명동 본점 곰탕 수육 맛집 생방송 투데이 곰탕 수육 전통 한우 곰

서울 중구 명동 을지로입구역/명동역 인근에 위치한 '하동관'명동 본점입니다. 이곳은 미쉐린 가이드에도 소개될 만큼 유명한 맛집으로 아주 오랫동안 명동에서 많은 손들에게 지역 맛집으로

imawesome.tistory.com

영등포 맛집 영등포구청역 맛집 부여집 생생정보 꼬리곰탕 소꼬리찜

 

영등포 맛집 영등포구청역 맛집 부여집 생생정보 꼬리곰탕 소꼬리찜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영등포구청역 인근에 위치한 '부여집'입니다. 이 집은 서울에서 가장 오래된 곰탕 집중에 한 곳입니다. 1947년부터 3대에 걸쳐 대를 이어 이 음식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imawesome.tistory.com

영등포 당산동 당산역 맛집 한탄강민물매운탕 생생정보 어죽 어탕 민물 매운탕

 

영등포 당산동 당산역 맛집 한탄강민물매운탕 생생정보 어죽 어탕 민물 매운탕

서울 영등포구 당산역에 위치한 '한탄강민물매운탕'집입니다. 자연에서 맛볼 수 있는 신선한 민물 매운탕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특히 시골에 가야만 먹을 수 있는 그 맛을 이 집에서 맛볼 수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