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서울 관악구 서울대 입구역 샤로수길에 위치한 '낭만모로코'입니다. 이색적인 분위기의 모로코 요리 전문점으로 모로코의 맛과 향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한 손님들의 만족도가 높은 맛집으로 외국에 나가지 않고 다른 나라 음식을 즐기고 싶은 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맛집입니다.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메뉴, 위치 지도 정보>

 

쿠스쿠스 샐러드와 양갈비 스테이크입니다. 양갈비와 함께 쿠스쿠스, 샐러드가 함께 나옵니다. (쿠스쿠스 - 밀가루를 손으로 비벼서 만든 좁쌀 모양의 알갱이)

 

 

양갈비와 함께 쿠스쿠스 샐러드를 함께 먹으면 조화가 잘 어우러진 맛이 납니다. 

 

 

윤기가 좔좔 흐르는 겉모습이 먹음직스럽습니다. 

 

 

촉촉한 속살은 육즙이 폭발합니다. 

 

 

 

모로코 전통 스튜 모로코 타진(치킨과 채소가 듬뿍 들어간 모로코 요리)과 모로코 사람들의 주식이라고 하는 홉스(모로코 전통 빵)입니다. 

 

 

부드럽고 쫄깃쫄깃한 치킨과 감자, 병아리콩 등의 식감이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홉스를 타진에 살짝 찍어 먹으면 훨씬 맛있게 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어 모로코 사람들은 아침으로도 먹는다고 합니다. 

 

 

고기와 요리야 다양한 채소들이 들어가 있어 고기와 함께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을 받을 수 있으며 특유의 향신료가 중독성 있는 맛입니다. 모로코 사람도 고향에서 먹던 음식이랑 거의 똑같은 맛이라고 할 정도이며 요리에서 나는 향이 강하지 않아 한국 사람들 입맛에 맞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습니다. 

 

이 집의 베스트 메뉴는 모로코 치킨 타진, 쿠스쿠스 샐러드와 양갈비 스테이이며 이외 차돌박이 시금치 오일 링귀니도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메뉴입니다. 

 

모로코의 향이 가득하고 이색적이고 맛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서울 관악구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의 '낭만 모로코'였습니다. ^^ 

 

 

<낭만모로코> 

주소 : 서울 관악구 관악로 14길 88 1층 

지번 :봉천동 1621-9

 

2호선 서울대입구역 2번 출구 도보 9분

2호선 낙성대역 4번 출구 도보 11분

 

영업시간 : 12:00 ~ 01:00 /평일 17시 오픈, 토요일, 일요일(공휴일) 12시 오픈 일요일은 12시까지

전화번호 : 010-8716-8717

 

메뉴

 

모로코식 치킨 타진 18,000원 

차돌박이 시금치 오일 링귀니 16,000원

홉스 3,000원 

하우스와인(잔) 4,000원 

쿠스쿠스 샐러드와 양갈비 스테이크 29,000원 

케프타비프타진(beef200g) 20,000원

 

이외에 다양한 메뉴의 모로코 요리가 있습니다. 

 

※메뉴와 가격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샤로수길맛집#서울대입구역맛집#낙성대맛집#생방송투데이양갈비스테이크#서울대입구맛집#모로코치킨타진#모로코양갈비스테이크#샤로수길낭만모로코

 

샤로수길 맛집 쥬벤쿠바 봉천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쿠바 음식 3종 세트

 

샤로수길 맛집 쥬벤쿠바 봉천동 맛집 생방송 투데이 쿠바 음식 3종 세트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쥬벤쿠바'입니다. 서울에서 다양한 쿠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정통 쿠바 음식 전문점입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는 샌드위치 세트. 바베큐 플레터 , 쿠바 샌드위치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