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토트넘에서 선정한 손흥민 선수의 토트넘 탑 10골입니다. 골장면은 정말 몇 번을 봐도 멋진 것 같습니다. 영상과 함께 손흥민 선수의 골을 본 외국인들의 댓글 반응을 몇 개 정리해봤습니다. 우리나라 해설진도 멋지지만 현지 해설 중계 버전이 왠지 모르게 더 흥미진진하고 긴박감이 넘치는 것 같고 실감 나게 느껴집니다. ^^

 

 

개인적으로 진짜 두고두고 보고 싶어서 가져왔는데 지금 이 순간에도 몇 번씩이나 돌려 보고 있습니다. 아래 댓글 반응을 읽어보면 한국 팬들 뿐만 아니라 영국팬 아시아 팬 세계 여러 나라의 손흥민 선수 팬들이 함께 응원해주고 있어 더 자랑스럽게 느껴집니다. 

 


<댓글 반응>


나는 첼시 지지자지만 이 남자, 나는 사랑한다. 그의 미소, 그의 에너지, 그의 플레이 스타일. 의심의 여지없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 중 하나야.

손흥민은 토트넘을 떠나야 하고 바이에른이나 다른 큰 팀으로 가야 한다.

이 사람은 다른 선수들보다 더 잘한다. 그가 동양인이라는 이유만으로..그들은 그를 얕잡아본다.

골끝마다 웃는 그의 미소는 그저 최고다. 말그대로 손샤인슈. 빨리 돌아오길 바라네 💙💙.

손흥민은 현대 축구에 최적화돼 있다. 속도, 양발 재주, 치명적인 마무리. 그는 모든 축구선수들에게 본보기가 되고 있다.

그는 챔피언이지만 과소평가된 선수 중 한 명이다.스퍼는 보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이 세대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다.

손 미친 달리기 골 🔥🔥🔥

진짜나 나다

나는 이것을 보는데 레스터를 상대로 한 콤파니 골과 너무 비슷한 것 같다.

신: 왼발로 할까, 오른발로 할까?
또한 신: 네.

그 남자는 전설이다. 그는 얼굴에 미소를 띠고 경기를 한다. 그는 나의 토트넘에 관한 모든 것이다.

온니 헤더 패스-에릭센-헤드라인-소니 마감
기막힌 역습

숨을 못 쉬겠어 😱😱

"다음에 드십시오."

그가 공을 다루는 동안 전속력으로 다른 사람들보다 빠른 것처럼 보이다니 정말 말도 안 돼.

여기는 진짜 볼때마다 소름이 ㄷㄷ 저게 사람이냐

역시 7,8 !!!다니다어야 하기 때문에 나라고 한다.

멋진골 진짜 이 나나 나

손은 나의 아이돌!!!!

손은 절대 짐승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 중 한 명

나는 그의 뒷모습이 너무 기다려져!

10개의 골은 믿을 수 없을 만큼 훌륭하고 그들은 손을 완벽하게 묘사한다.

팀 내 최고의 선수야, 미안해

우리는 손을 받을 자격이 없어, 그는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지만, 그가 우리를 위해 뛰기 때문에 아무도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 만약 그가 바르셀로나로 이적한다면 그는 더 나은 대접을 받을 것이고 지금보다 훨씬 더 자유롭게 될 것이다. 그는 이번 시즌에 어떻게 우리 풋볼을 참는지 몰라. 그는 클럽을 좋아할 뿐이야. 그리고 네가 만나게 될 가장 멋진 축구선수야. 그가 있어서 우리는 정말 행운이다.

나는 손의 스피드와 결정, 특히 팬서비스가 좋다.

의심의 여지 없이 그가 피파 온라인 4에 출연했을 때, 그의 통계는 정말 믿을 수 없다.

너무 멋있어~
그가 한국인이라니 정말 자랑스럽다.

손은 대단한 목표를 많이 가지고 있다. 10개만 고르기엔 너무 힘들어

난 남자 팬이야


하지만 나는 그가 노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너무 자랑스러운 우리형 ㅜㅜ

소닉은 만화다. 소니는 현실이야
덜덜 떨리다

만약 그가 유럽인이었다면..내가 생각하기에 그가 가장 높은 연봉을 받는 윙어라는 것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는 아시아 출신이기 때문에 너무 과소평가되어 있다.
그러나 그의 목표는 세계의 어느 윙어들보다 순수한 마스터 클래스다.😘😘😘😘
솔로 골 & 컬러 & 스크리머 전문 선수

나는 여전히 그가 80분 동안 크랙핸드로 경기하고 여전히 골을 넣었을 때를 기억한다.

축하를 하면서 내 컨트롤러를 부숴버릴 뻔했어 lol

 

누가 가장 과소평가된 선수가 누구냐고 묻는다면 나는 분명히 손기정을 말할 것이다. 내 말은, 모든 사람들이 그를 고맙게 생각하지만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그를 세계 최고의 20~30명의 선수들 중 한 명으로 보지 않는다는 것이다. 나에게 있어 그는 확실히 20위 안에 든다..

토트넘 핫스퍼 스타디움에서 직관하면 알겠지만 손흥민이 공 잡으면 다들 쏘니~~~~~~~~  온몸에 소름 쫙

그는 믿을 수 없다. 그의 목표는 예술적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너와 너의 미소가 그리워서 주위의 모든 사람들을 미소 짓게 해. 빨리 경기하는 모습을 보고 싶다.❤❤

흥민이 우승컵 들면 좋겠다...
토트넘 좋은데 투자를 너무 제대로 안함

우리는 다시 그렇게 신나는 순간을 느끼고 싶어! 우리가 언제 그것을 할 수 있을까?

와우 그 시간 총계는 마치 진짜 마드리드처럼 보였어. 그 패스나 페이스는 미친것 같았어.

과소평가된 선수.
그는 항상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
심지어 그의 국가대표팀에서도.
사우디 아라비아에서 온 사랑

언젠가 이 선수가 '토트넘 선수로서' 트로피를 거머쥐었으면 좋겠다. 손흥민은 팀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가지고 있다. 🥰❣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

그의 모든 목표는 아름다울 뿐이다.

그는 발이 약하지 않다.

그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선수 중 한 명이다.

손은 진짜 마술사야. 뛰기, 왼발, 오른발 정말 대단하다. 나 유나이티드 팬이야

손흥민은 전설이다.

손! 숫자 7의 정의.

스퍼스, 손 보고 싶어!

토트넘을 사랑하라. 키르기스스탄의 인사말

믿을 수 없는 남자, 내가 가장 좋아하는 선수야. 그리고 나는 아스널 지지자다.축하를 받고 나면 내 컨트롤러를 부숴버릴 뻔했어 lol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