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넥슨이 자사 게임에 사용되는 폰트를 모두 상업적 용도로 사용 가능하도록 허용했다. 기존에는 넥슨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체는 개인, 학교, 공익목적의 자선, 구호단체에서 비상업적인 용도로만 사용이 가능했다. 하지만 최근 이러한 제한을 모두 풀고 개인 기업 불문하고 모두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을 했다. 넥슨의 폰트 사용 정책의 변경 안내를 보면 확실하게 상업적인 용도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공지했다. 그러므로 유튜브 동영상이나 광고 팸플릿 등에서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상업적으로 사용 가능하다는 공지를 팝업창을 통해 지속적으로 안내하고 있다. 넥슨의 상업적인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도록 제한을 푼 폰트는 5종이다.

 

넥슨 게임을 접했던 사람이라면 게임에서 자주 접했던 폰트였기 때문에 넥슨 폰트가 익숙하고 친근하게 느껴질 것이다. 

 

특히 넥슨 배찌체와 넥슨 메이플 스토리 체. 넥슨 풋볼 고딕체는 정말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싶어 했던 폰트였다. 유튜브 동영상 편집자나 채널 관리자들에게도 많이 선호되는 폰트였으며 넥슨 게임 이용자의 가장 많은 요청이 있던 폰트였다.

 

 

넥슨 폰트는 모드 넥슨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TTF OTF 두 종류 모두 다운로드할 수 있다. 게임에 사용되는 폰트라서 프리미어 프로, 애프터 이펙트, 포토샵, 파이널 컷, 베가스, 다빈치 리졸브, 파워 디렉터 등 어떤 영상편집 프로그램이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에서도 이쁘게 사용할 수 있다.    

 

각 폰트마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 버튼이 있으며 이를 클릭하면 된다.

아래 링크에 있는 윈도우10에서 폰트 추가 설치 방법을 참고해 설치를 하면 된다. 

 

넥슨 폰트 5종 다운로드 : 넥슨 폰트 다운로드 

 

>NEXON LEVEL UP (레벨업) – 넥슨 브랜드 인벤토리

LEVEL UP의 첫 단계로 게임에서 경험했던 느낌을 서체에 담아 표현했습니다. 서체의 기능적인 부분 외에도 즐거운 경험들을 전달하고자 하는 또 다른 도전의 시작입니다.

levelup.nexon.com

 

각 폰트의 다운로드 옵션을 클릭하면 팝업창으로 사용약관이 안내된다. 사용약관에 동의를 하고 폰트를 다운로드하면 된다. 

 

 

사용 전에 넥슨 폰트 사용 정책도 한번 읽어보면 참고가 될 것이다. 

 

▶더 많은 상업용 무료 폰트 : 상업용 무료 폰트 목록

 

인기 상업용 무료 폰트▼

 

여기어때 잘난체 글꼴 폰트 다운로드

 

상업용 무료 폰트 여기어때 잘난체 글꼴 폰트 다운로드

여기어때는 앱과 홈페이지에서 모텔, 펜션, 호텔, 캠핑 글램핑 등을 예약할 수 있는 회사이다. 여기 어때 잘난체는 여기어때가 자체적으로 홈페이지와 앱에서 사용하기 위해 개발한 글꼴이다. ��

imawesome.tistory.com

야놀자체 다운로드 야놀자 폰트 글꼴

 

상업용 무료 폰트 야놀자체 다운로드 야놀자 폰트 글꼴

야놀자체 모두가 아는 그 회사가 맞다. 야놀자는 숙박과 레저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이다. 야놀자체는 야놀자 홈페이지와 앱 등에서 사용하기 위해 야놀자에서 자체 개발한 폰트이다. 이용자��

imawesome.tistory.com

검은고딕 폰트 글꼴 다운로드 Black Han Sans

 

상업용 무료 폰트 검은고딕 폰트 글꼴 다운로드 Black Han Sans

검은고딕체 가장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폰트로 많은 사람들이 동영상이나 디자인에 굵은 글씨가 필요할 때 애용하는 폰트이다. 특히 TV광고에서 흔하게 볼 수 있으며 유튜브는 물론 광고, 전�

imawesome.tistory.com

윈도우10 폰트 글꼴 추가 설치 방법

 

윈도우 10 폰트 글꼴 추가 설치 방법

동영상이나 이미지 편집 결과물에 다양한 폰트를 넣어야 할 때가 많습니다. 요즘은 EXE 설치형 파일보다는 인터넷에서 TTF 파일이나 OTF 파일을 다운을 받아 설치해서 사용하는 하는 경우가 훨씬 �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