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장윤주 선미 
&
댓글 반응 및 영상


아는형님에 

모델 장윤주와 가수 선미가 출연했다.



강호동과 아는형님 멤버들은 앞서 출연한 

한혜진이 장윤주와 있었던 일화에 대해서 묻는다.



김영철은 모든 웃음의 주범이 

너였냐고 묻는다.



그러자 장윤주는 한혜진이 친구가

 없어서 자기 이야기를 그렇게 하고 다닌다고 한다. 



강호동은 한혜진이 이야기한 

로데오거리 이야기가 누구 때문이냐고 묻는다.



장윤주는 '너 때문이야 이 X야'라며 
노래를 해 아는형님 멤버들을 폭소케 한다.



이어 김희철은 선미가 개인기가 

많다며 동물 개인기에 대해 이야기한다.



선미가 강호동에게 '런닝맨'봤냐고

 묻자 강호동은 당황한다. 




강호동은 런닝맨 MC로 출연을 

앞두고 있었으나 김종국과 송지효의 하차 

논란으로 무산된 바 있다.



선미 런닝맨에 출연 당시했던 

동물 성대모사가 반응이 꽤 괜찮았다며 

동물 개인기를 보여주겠다고 한다. 




선미는 강호동이 '런닝맨'을

 안보니까 한번 보여줄게라고 한다. 



이에 강호동은 내가 런닝맨을 

왜 안보냐고 하면서 재미있게 보고 있다고 한다. 

내 동생 종국이가 나오는 프로그램이라고 한다.



 이틈에 김희철은 선미에게

 유재석 VS 강호동 선택의 질문을 던지자

 선미는 유재석을 선택하며 크게 웃는다. 



이어 장윤주에게 같은 질문을 하자 

장윤주는 강호동을 선택한다. 



선미는 새소리 개인기로 

진짜 새들이 몰려왔다고 하자 

아는형님 멤버들은 믿지 못한다. 



선미의 새소리는 진짜 새소리에 

가까워 아는형님 멤버들을 놀래킨다.




이어 코끼리 성대모사를 하며

 분위기를 업 시킨다. 



이수근은 선미가 코끼리 소리를 낼 때 

장윤주한테 옹박 포즈를 취하라고 해

 웃음을 유발한다.


댓글 반응


BEST장윤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좋아요 ❣️선미도 어제 마마 넘 이뻤다 오늘도 이쁘게 나오네 ❣️ 오늘 케미 기대할게용

BEST장윤주 한혜진×이시언편 보고 나오길 기다렸는데 이렇게 빨리 나오다니..! 선미도 가시나 활동때 아는형님 나와라제발..이랬는데 오늘 꿀잼 예상~



BEST장윤주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유쾌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방사수각

BEST선미너무예쁘당본방사수!!

BEST아선미너무귀엽다미친ㅋㅋㅋㅋㅋ장윤주는 등장부터 멘트까지 개웃기네 이수근도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늘꿀잼예약이요

BEST오늘 완전 재밌겠다ㅋㅋㅋㅋㅋ

BEST오늘 재밌겠다ㅋㅋㅋㅋㅋ기대ㅋㅋㅋㅋ

BEST선미 장윤주 나와서 봅니다 ㅋㅋㅋㅋ



BEST아악 귀여워ㅠㅠㅠ 이선미 예능 초보자라서 조심조심하는 것도 너무 웃기고ㅋㅋㅋㅋㅋ 장윤주님도 너무 웃긴듯ㅋㅋㅋ 꿀잼각ㅋㅋㅋㅋ

BEST오늘 꿀잼각 본방사수각ㅋㅋㅋㅋㅋㅋㅋ

BEST윤주언니 ㅋㅋㅋㅋㅋ꿀잼각이다 ㅋㅋㅋㅋㅋ

BEST오늘 레전드 뽑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장윤주ㅋㅋㅋㅋㅋ최고

BEST오늘도 본방사수~ 다들 시작부터 빵빵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아 윤주님 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늘밤에 완전 꿀잼일듯ㅋㅋㅋㅋ 시간아 빨리가라..



[추천글]

 (아는형님)김희철 구하라에게 만날 때마다 '결혼하자!'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아는형님)미공개 영상 남편들의 송편 빚기 대회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장윤주#선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