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에 위치한 고양시 맛집 '원당아구찜'입니다. 이곳은 아구찜을 전문으로 하고 있는 곳입니다. 다른 메뉴 없이 딱 아구찜 한 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구찜을 시키면 사이드 음식으로 삼계탕과 들깨칼국수가 함께 나와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에 의하면 이 근처에서 가장 맛있고 양이 많은 집이라고 합니다. 양도 많고 가격도 합리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양시 맛집 '원당아구찜'의 외관입니다.  이케아, 스타필드에서도 가깝고 원당동에서 사리현동 방면으로 가는 대로변에 위치해 있으며 내비게이션을 켜고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대중교통은 1082번 버스를 타고 가면 되고 자차이용 시에는 넓은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주차할 수 있습니다.  

 

 

 

이 집의 대표 메뉴 아구찜입니다. 

 

 

아구찜이 커다란 접시에 아주 푸짐하게 담겨 나옵니다. 

 

 

탱글탱글하면서 튼실한 아구가 다른 곳보다 푸짐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정말 콩나물보다 아구찜이 많이 들어가 있습니다. 

 

 

매콤하고 부드러운 아구찜이 입맛을 돋게 합니다. 

 

 

입안을 깔끔하게 해주는 삼계탕입니다. 

 

 

부드러우면서 깊고 담백한 맛이 좋습니다. 

 

 

들깨칼국수입니다. 

 

 

고소하면서 쫄깃한 맛이 아구찜과 삼계탕을 먹고 난 후에 속을 풀어주고 입맛을 당기게 합니다. 

 

 

콩나물을 올려 먹어도 맛있고 흰쌀밥에 양념을 쓱쓱 비며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셀프로 김치전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면서 감칠맛도 나고 착착 입에 감기는 맛이 상당히 좋습니다. 푸짐한 아구찜과 삼계탕, 들깨 칼국수까지 먹을 수 있어 든든한 한 끼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양도 많고 맛도 좋고 가격도 괜찮아 이 근처에서는 가장 가성비가 좋은 곳이 아닐까 합니다. 

 

 

고양시 덕양구 원당동 쪽으로 여행, 나들이, 드라이브 등으로 나왔다가 들리기 좋으며 가족 외식이나 만남, 약속 장소로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푸짐한 아구찜, 삼계탕, 들깨 칼국수로 든든한 식사를 할 수 있는 고양시 맛집 '원당아구찜'이었습니다. ^^

 

#. 고양시 맛집 원당아구찜 정보 

주소 : 경기 고양시 덕양구 원당로 332

지번 : 원당동 439-1

영업시간 : 오전 11:00 - 21:00 (15:00-16:00 브레이크 타임)

휴무일 :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31-966-2046

 

메뉴

아구찜 소 45,000원

아구찜 중 55,000원 (소, 중 모두 삼계탕, 들깨칼국수 포함된 가격입니다)

 

※오로지 아구찜메뉴만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고향시 맛집 일산 맛집 오향선 생생정보 오향족발

 

고향시 맛집 일산 맛집 오향선 생생정보 오향족발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 주엽동에 위치한 고향시 맛집 일산 맛집 '오향선'입니다. 이 집은 족발 전문점으로 이 근처에서는 알려진 족발 맛집입니다. 팔각, 계피, 정향, 회향, 산초 등이 들어가 있

imawesome.tistory.com

고양시 맛집 영동동치미막국수 생생정보 동치미 메밀 막국수

 

고양시 맛집 영동동치미막국수 생생정보 동치미 메밀 막국수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대자동에 위치한 고양시 맛집 ' 영동동치미막국수'입니다. 이 집은 이 근처에서 가장 맛있는 막국수를 팔고 있는 곳입니다. 시골의 맛이 느껴져 더 입맛을 돋게 합니다. 시

imawesome.tistory.com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명계옥 생생정보 꽃문어 오리 전골

 

고양시 맛집 일산 맛집 명계옥 생생정보 꽃문어 오리 전골

경기도 고양시 일산 동구 장항동 정발산역 라페스타 근처에 위치한 고양시 맛집(일산 맛집) '명계옥'입니다. 이 집은 삼계탕과 오리전골이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는 곳입니다. 현지인에 따르면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