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행주는 파이널 1라운드의 곡으로 자신의 솔로 앨범 수록곡 'BestDriver'를 선곡했다. 프로듀서 딘이 2017년 버전으로 재해석해 'bestdriverZ'라는 곡으로 내놓았다. 원곡과는 다르게 펑크 느낌을 살려 감각적으로 만들었다. 일상에 치친 현대인의 삶과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표현한 곡으로 호소력 짙은 래핑과 자이언티, 딘의 피처링으로 강렬하고 신나는 분위기의 무대였다.


관련글

무료 MP3 다운 방법 (Free MP3 Download. MP3 CUBE) & 유튜브 다운로드(Youtube Download)



 #행주 #자이언티 #딘 #bestdriverZ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 



댓글 반응
BEST넉살 행주 다 괜찮았지만 파이널1라운드만큼은 원재가 찢었는데;;

BEST전 오늘 무대만 본다면 우원재 행주가 올라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BEST우원재 떨어져서 티비 끔..

BEST좋긴 했지만 내 머릿속에는 레드썬이 인상 깊었다....

BEST우원재가 다찢었다 물론 비지도

BEST아 쇼미더머니 진행이 왜 이렇게 지루하고 답답하냐... 진짜 시간 너무 끈다

BEST자이언티 색깔은 진짜 독보적이다.

BEST솔직히 이노래가 돌리고보단 훨씬 훨씬 낫다

BEST우원재 얘기 작작 좀 하세요. 우원재 잘한거알고 떨어져서 속상한거 아는데, 

정작 우승한 행주 축하하는 글은 1도 없어, 행주팬으로서 너무 속상하네요.

BEST역주행각이다 ㄷ ㄷ

BEST근데 원곡이 훨씬 좋은데..

BEST행주야 반전 제발 떨어지면 안돼

BEST그리고 돌리고가 씹망인거지 이 곡은 괜찮은데 괜 욕하는 사람들봐라

BEST와 진짜댓글 ㅋㅋㅋㅋㅋ 너무하네 우원재동영상가서난리쳐라 행주잘하는데행주한테투표한게 죄냐

BEST행주 랩만 보면 우승할만 했다... 똥망곡때문에 우승에 이견 가지진 말았으면 좋겠다...


가사
bestdriverZ (Feat. Zion.T, DEAN) 

작사 행주, Zion.T, Deanfluenza 작곡 highhopes, 행주, Deanfluenza 편곡 highhopes, Deanfluenza

스케줄을 마쳐 하루 일과를 마쳐
운전대를 잡고 행주대교를 지나쳐
치열한 이곳 서울 안에 갇혀
허우적대다 내 가족들이 있는 곳으로 발길을 맞춰
숨통 트이는 동시에 조여 오네 문득
내가 그리던 그 작품과는 딴 판이 된 내 모습
서른이 되면 어른이 되어 
하늘을 날게 될 거란 내용의
만화 속의 내 영웅에 배운
모습은 찾아볼 수 없네요
헐떡대 모두 다가 두 다리를 절뚝거리다가
더 나쁘고 아프고 바쁘고 낯 뜨거운 행동 속에다가
내 자신을 물들여가 길들여가다
뜻대로 안 되는 내 현실을 부정해
애꿎은 핸들을 거세게 쥐어박아

이 영화 속 지금 나의 자린 어디쯤인 걸까
이 터널 끝 작은 빛은 끝일까 시작일까
I don't give a F
Cuz I'm the bestdriver
I'm the bestdriver

친구들아 미안해
툭하면 바쁜척해서 미안해
더 바빠지기 위해 바쁘게 지내
수척해진 날 보며 위안해
1년에 한두 번 보는 니들 얼굴이
지붕이고 또 기둥인데
뭐 밤새 퍼부었던 비바람이 
뭔 대수야 오늘 기분인데
내가 살게 뭐 먹고 싶어?
밤새도록 술에 젖고 싶어
주머니 속이 텅 비어도 
네겐 그저 빛 좋은 개살구이고 싶어
니들 말처럼 난 그래도 하고픈 음악으로 밥
벌이하며 꿈을 쫓아버린 너완 달리
여전히 쫓기듯 꿈을 좇아가고 있잖아 
상처가 깊어 덧나도 뛰어갈
너와 내 청춘의 아픔이 
한 권의 책으로 위로가 될까? 과연

이 영화 속 지금 나의 자린 어디쯤인 걸까
이 터널 끝 작은 빛은 끝일까 시작일까
I don't give a F
Cuz I'm the bestdriver
I'm the bestdriver

yeah I'm the bestdriver
bestdriver yeah 
yeah I'm the bestdriver
bestdriver yeah
I'm the bestdriver

긴 터널 속에서
소음에 시달려도
한숨 푹 뱉어내고 say yeah

쉼 없이 달려서
밑창이 닳아도 
한숨 푹 뱉어내고 say yeah

눈 부릅 떠 봐도
불안에 가려져
밤 길을 비틀대도 say yeah-eh

엑셀을 밟아 더
그게 더 나다워
연기를 뱉어내듯 say yeah

Cuz I'm the bestdriver
I'm the bestdriver

yeah I'm the bestdriver
bestdriver yeah
yeah I'm the bestdriver
bestdriver yeah
I'm the bestdriver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