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SNL
 설혁수 급식체 특강
사진 댓글 반응 및 영상

SNL9에서 설혁수의 급식체 특강이 이어졌다. 


이번에는 급식체 문법이다. 

음운 착시 현상
자음과 모음을 조합해 원래 글자와 

다른 비슷한 글자로 대체되는 현상




'커여워'라고 쓰고 

귀여워라고 있는다. 



'띵장'은 명작이라고 

읽는다.



'앙도깨비'


질량의 크기는 부피와 비례하지 않는다. 
제비꽃같이 조그만 그 계집애가 지구보다

 더 ㅅㅌㅊ 한 질량으로 나를 캐리한다. 



순간 나는 '뉴턴'의 사과처럼 린정사정없이 

그녀에게로 굴러떨어졌다. 



컹스 소리를 내며 컹스컹스 소리를 

내며 첫사랑인 부분이었다. 
모든 날들이 오졌다.



'십상타짜'


저기 그 아귀 말인데

음~아귀는 잊어벼려 


그게 아니고 

그날 평경장이 가차에서 떨어진 게
강변역 근처라는 부분은



이거 레알 반박불가인 팩트

근데 아귀는 

그전에 하차한 부분

이거 구린 냄새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각 린정?



그래?
그럼 아귀가 죽인 게 아니네?


그게 바로 올가을을 
강타할 팩트!
그날 기차 안에 누가 있었던 부분
반박시 알못 인정?
어 인정~



그 누군가가 누굴까?


그건 나도 잘 모르는 부분

하지만 빼박캔트 증거는 
서 있는 각



그 독특한 게 있는데 뭐라더라?

그 이빨이...
와... 나 역정각인 부분?


'띵량'


전하 아직 신에게는 열두척의 배가 
남아있는 부분
이거 레알 반박불가 인정따리 인정따 

쿵취따리 쿵취따



에바 참치 꽁치 넙치 삼치 갈치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삼각 사각 오각 생각
죽는 각이옵니다. 



린정할 수밖에 없는 
'개띵문'이로구나
역시 킹 갓 제너럴 마제스티 
충무공 다우십니다.



정말 ㅆㅅㅌㅊ한 

갓띵언이옵니다. 전하.
클라스가 오지구나



'급식생'


안녕하십니까 행님들 

오지게 인사 한번
박습니다. 



신입사원 안기모 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기모 씨 여기는 회사니까 
형님이라는 호칭은...
아 죄송합니다. 



제가 에바 쎄바 줌바 댄스를
16배속으로 춰버렸네요
제 잘못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인정? 어 인정.
부장님 인정. 인정


아~~우리 '머머리(대머리)' 부장님도

인지용 권지용 해버리게 
만드는 신입사원 클래스 


애지구요 지리구요 곧 승진 각이구요.
저기요 기모 씨
여기 회사예요.
정신 좀 차리세요.
아 예 죄송합니다. 



잠 '머리'(대리)가 어떻게 됐던 것 같습니다.
거 대리는 전데요?
허허허허허



우리 머리님(대리님) 드립에
엉맹이( 엉댕이)를 탁 치고 빠지고
오지고 지리고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정기고랑 썸 타러 간



'머리님(대리님) 드립에 눈알이 띠용~

안기모 씨 적당히 좀 하세요.
아. 예예 뭐라고 하셨죠?


적당히 좀 하시라고요.
아니요 그전에요.
뭐...안기모 씨요?
앙 기모 씨~

'불후의 띵곡'



임재범 추노 OST '낙인'



송대관 '유행가'



워너원 강다니엘 '나야나'



대표적인 급식체 


오지다
지리다
ㅇㅈ



오지다와 지리다는 

주로 감탄사로 쓰인다.


 너무 충격적이거나 아주 놀라울 때
 '와! 오지고 지리는 부분이다.'

라고 감탄하는 것이다.


ㅇㅈ = 인정?  어, 인정. 

한 세트로 묶인다.



'앙도깨비'


너와 함께한 시간 

모두 눈부신 각이다.



날이 오져서 

날이 오지지 않아서..



날이 

그냥 적당히 오져서..



모든 날들이 지렸다.



'피고인정'


이 사건이 

레알 실화인 부분입니까?



백퍼센트 레알 팩트 빼박캔트
전 세계를 놀래킨 

충격 실화입니다.



이거 안 되겠군요.
죄질이 정말 최상타취입니다.
 인정?



노인정~
피고인은 증거가 뚜렷하고 지질이 
무거운데도 불구하고
자신의 잘못을 
노인정 하고 있습니다.



린정합니다.

무기징역각~
앙 기모띠~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야민정음이 방송을 타다니ㅋㅋㅋㅋㅋ

BEST문세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문세윤 진짜똑같아 ㄱㅋㅋ

BEST컹스

BEST삐쭈삐쭈 장삐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방청객들 ㄹㅇ 자지러지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인쥐용 권쥐용 할때 웃겨죽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 꽁트 구성하는데 치고빠지는 스킬이 장난이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

BEST장삐쭈 하드캐리한 부분 인정? 어~ 인정



BEST역대급으로 오졌네요


BEST여러분 장삐쭈의 역사는 ‘스물 여섯 민철이의 포경수술’에서 시작됩니다 이거 보고 유튜브에 검색해서 꼭 보세요 개웃김ㅠㅠ

BEST누군가가 개그더빙의 미래를 묻는다면 고개를 들어 장삐쭈를 보게하라...

BEST앙기모앀ㅋㅋㅋㅋㅋ

BEST장삐쭈님 snl 진출 머박ㅋㅋㅋㅋㅋ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ㅋㅋㅋㅋㅋ

BEST와 장삐쭈가 이걸? TV출연 축하한다 빠라랏!

BEST장삐쮸지리게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림은직접그린건갘ㅋㅋㅋ

BEST장삐주 하드캐리한 부분 동의? 어~보감

BESTㅋㅋㅋㅋㅋㅋㅋㅋ급식생 재미 오지고도 지리구요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뜯고 씹고 맛보고 즐기고~ㅋㅋㅋ 이번에 새로 채용된 애니메이터분도 대박 ㅋㅋㅋ 애니메이션 퀄리티 지리구요 에지구요 ㅋㅋㅋ

BEST전국의 안기모씨들 긴장타는 각?

BEST역시 갓삐쮸 이거레알반박불가 빼박캔트

BEST와...역시 급식정음을 처음으로 영상배포한 장삐쭈구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글]

SNL9 정채연 급식체 방언 연기 & 불후의 띵곡

SNL9 추성훈 테이큰 납치된 추사랑

SNL9 이채영, 정상훈 - 막장 드라마 실제 키스씬 & 댓글반응

SNL9 신종 전염병 아이유병


도깨비&타짜 급식체로 바꾸면 꿀잼


유튜브스타 장삐쭈 SNL9 진출!!

지리구요 오지구요!


도깨비 급식체ver. 
'앙도깨비!' 

#SNL#SNL9#급식체특강#설혁수#앙도깨비
#십상타짜#띵량#불후의띵곡#급식생#장삐쭈
#권혁수#정성호#정상훈#문세윤#임재범#송대관#강다니엘
SNL다시보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