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김호영 라디오스타 봉인해제

&
댓글 반응 및 영상(4개)


뮤지컬 배우 김호영이 라디오 스타에 나와 

그동안 숨겨왔던 입담을 과시했다. 



김호영은 카톡에 인맥이 3200명이라고 

해 MC들을 놀라게 한다. 



예를 들어 지훈만 해도 10명이 넘는다고 한다. 
연예인들 중에는 비 정지훈, 가수 이지훈, 위탄에 나왔던 노지훈,



 배우 주지훈, 탤런트 김지훈 등을 이야기하며

 모든 지훈들 과 친분을 유지하고 있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10년 전에 예능을 더 많이 나갔으며

 김구라가 진행했던 세바퀴에도 나갔었다고 한다. 



지금보다 옷을 더 과하게 입고 말을 

더 세게 했었다고 한다고 한다. 



하지만 현장에서 분위기만 좋고 죄다 편집됐다고 한다. 

완전 의욕이 충만해 안 한 것이 없다고 한다. 



조권과 브라이언이 섹시 댄스 대결을 했는데 

조권이 백인 스타일을 하고 브라이언은 

흑인 스타일 춤을 췄다고 한다. 



당시 김호영도 출수 있다며 적극적으로

 어필해 이휘재가 동양인 스타일이라고 하자고 

해 춤을 막 췄는데 모두 편집됐다고 한다



이어 김구라가 한번 보여달라고 하자 

김호영은 늘 해왔던 거라며 된다고 하며 

무반주로 자리에서 일어나 춤을 춘다. 



사람들이 김호영에 대해 

일부러 TV에 안 나오는 줄알고 있다면서 

드라마 작가들이 팬이라고 하면 "근데 날 왜 안 써요?"라고

 그러기도 했다고 한다. 



작가들은 당황해하면서

 "방송하고 싶으신 줄 몰랐어요..."라고

 말했다고 한다. 



김호영은 방송 욕구가 목구멍까지 

차 있는 사람인데 당연하죠라고 말한다. 



너무 부담스러웠던 것 같다며 많이

 나아졌으니 불러달라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바닥을 치는 손 노크도 많이 해 

개그우먼 김영희, 홍현희가 팔에 판사 재봉을 달고 다니면서 

치라고 조언했다고 폭소케 한다. 



이때 김구라가 손동작에 대해 거부감을 갖는 

사람이 있을 수 있다고 하자 김호영은 

김구라 씨가 정확히 찍는 스타일이라면  

저는 뿌린다며 손동작으로 보여주며 웃음을 안긴다. 



이어 왁싱과 외화더빙 

개인기를 보여준다.



 외화에 나오는 어린아이, 남성, 여성의 목소리를

 모사해 MC들의 박수를 얻어 낸다. 



이어 제국의 아이들 출신 김동준도 

뮤지컬 배우와 성악하는 형님의 흉내를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성악하는 사람이 '좋니'노래를 

부를때를 모사해 큰 웃음을 준다.



마지막으로 김호영은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진지하고 코믹하게

 열창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댓글 반응

BEST겁나 웃기네 ㅋㅋㅋㅋ
BEST아 뜰것같다 김호영 웃긴거 인정

BEST인맥관리하는 것도 능력임ㅋㅋㅋ대단함ㅋㅋㅋㅋ
BEST김호영 앞으로 뜰듯 끼가 넘치네

BEST으하ㅋㅋ 끼가 어마무시 또 보고싶다 김호영씨 오늘 라스 핵꿀잼ㅋㅋㅋ
BEST김호영 진짜 엄청 웃기네 조권은 행동깝만 웃긴데 김호영은 말하는것도 웃김

BEST모든 지훈이 다 나오네ㅋㅋㅋㅋ
BEST오늘 라스 존웃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재미있네요 많이 웃었네요 노래와 춤도 좋았어요
BEST졸잼ㅋㅋ


BEST밉지가 않다ㅋㅋㅋ 보이스에서는 진짜 재수없었는데 그만큼 연기도 잘하고 끼도 많으신듯 잘됐으면해요~

BEST이분 묘한 매력이 처음부터 있어주었다~ 공길이 패러디 할 때부터~
BEST3200명 얼굴과 이름이 다 기억이나 나시려나..그게 인맥인건가.



BEST예능원석 발굴현장.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너무웃김 이분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리지 나는ㅋㅋㅋㅋㅋ

BEST이 분 드라마에서 감초역할로 많이 나왔으면 좋겠다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
BEST카톨릭에서 개빵터졌는데 ㅋㅋㅋㅋ 올려주세욬ㅋㅋㅋㅋㅋ

BEST아 너무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오늘 레전드 찍었다 ㅋㅋㅋㅋㅋㅋㅋㄱㄲ

BEST양세찬 손동작 따라하는거 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다왜케웃겨
BEST라스 엠씨 고고 ㅋㅋㅋㅋ 진짜 잘하실거같으당

BEST옷 스님같이 입고 춤추는데 너무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끼 충만 김호영님 ㅋㅋㅋ 드뎌 터졌네요 ㅠㅠ 예능에서도 자주 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BEST진짜 오늘 배 찢어지는줄 ㅋㅋㅋ ㅋㅋㅋ
BEST태사기때 기억나는데 이렇게 끼가 많은분인줄이야ㅋ오늘 제대로 봉인해제됫네ㅋ 그동안 어케 참앗데 겁나웃겨ㅋㅋㅋ

BEST동준이 성악 진짜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하고 넘 웃겼음
BEST와 ㅋㅋㅋ 성악 빵터졋ㅋㅋㅋ 성악전공자인데 ㅋㅋㅋ 남자성악가들 200프로 저렇게 똑같이 부름 ㅋㅋㅋㅋㅋ
BEST몰랐는데 동준 노래 잘부르네여ㄷㄷㄷ

BEST더빙 대박ㅋㅋㅋㅋㅋ 아 성악 진짜 웃겨
BEST두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다ㅋㅋㅋㅋㅋㅋ
BEST제스처가 너무 웃기닼ㅋㅋㅋㅋㅋ

BEST동준 오늘보니 귀엽던데 왜 예능안나왔지?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성악ㅋㅋㅋㅋㄱㅋ
BEST발성 짱~^^
BEST웃겨죽는줄ㅋㅋㅋㅋ



BEST김호영하고 동준 오늘 작정하고 나옴ㅋㅋㅋㅋㅋㅋ열심히해서 너무 보기좋고 웃겼음..
BEST동준 성악 진짜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 눈도 같이 튀어나올듯ㅋㅋㅋㅋㅋ

BEST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프다ㅏㅏㅏㅏㅏㅏㅏ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뮤지컬배우가 예능을 잘하니까 진짜 끝내준다ㅋㅋㅋ 뭔가 대단한 병맛인데 실력있는 병맛이야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정말
BESTㅋㅋㅋ처음보는데 이분 원래 직업이 뮤지컬배우신가요?

BEST처음보는데 진짜 대박캐릭터다 ㅋㅋㅋㅋㅋㅋㅋ
BEST호영배우님을 라디오스타에서 보다니ㅜㅜㅜ 앞으로 자주봐요!!!
BEST와 보석 건젔다


BEST굿 잡ㅋㅋㅋㅋ
BEST못말려진짜ㅋㅋㅋㅋㅋㅋㅋ

BEST왤케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드라마도출연하셨는데 많이들 모르시구나 흥하길바랄께요^^

BEST우와...끼가 넘치시네요~!!! 재밌게 잘봤어요~예능자주 나오세요!!
BEST옛날에 드라마도 많이 나왔었는데 태왕사신기에서 유승호 사촌형
BEST김호영님항상응원해요 ㅎㅎ



[추천글]

(라디오스타)성형수술 후 공항 검색대에서 통과 못한 홍수아

(라디오스타)김구라에게 반한 김부선'나 동현이 잘 키워줄 수 있어'





<라디오스타 김호영 하이라이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