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김구라에게 꽂힌 김부선
&
댓글 반응 및 영상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김부선이 

김구라에게 프러포즈를 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김부선은 동 대표를 난생처음 해봤는데 



못하겠다며 사퇴를 선언하며 그동한 

힘들었던 이야기를 한다.



이에 김구라는 머릿속에 24시간 내내

 소송 생각밖에 없다며 너무 빠져 있으니

 거기서 벗어나라고 조언한다.



김부선은 전복 선물 오면 

잘 다듬어서 주겠다며 김구라에게 

전화번호를 달라고 한다.



김부선은 3년 전 김구라를 보고 

정말 설렜다고 한다. 



김부선은 '완전 내 스타일'이라며

 김구라에게 프러포즈 한다. 



김부선이 '나 동현이 잘 키워줄 수 있어'라고 

말하자 라디오스타 MC들과 게스트들은 

박장대소한다.



김구라는 '우리 엄마 놀라세요!!!'라며

 당황해한다. 



김부선은 여기서 끝내지 않고

 '저 유머감각, 박식함에 난 미치겠어'라고 한다.  
이에 김구라는 어쩔 줄 몰라 한다. 




김부선은 '구라 씨 정말 진지하게 

생각해 보세요'라며 '죽은 사람 소원도 

들어준다는데'라며 김구라에게 

적극적으로 대시한다. 



김구라는 '나도 살아야죠,

 나 이제 어려운 고비 넘었어요 누님, 

이러지 마세요 누님'이라며 진땀을 흘린다. 



김부선은 또다시

 '어떻게 꽂히는데'라며 장난을 친다.  



결국 꼭 연인이 아니어도 누나 동생으로 지내는 것으로

 마무리 짓는듯했지만 김부선은 그렇게 지내면서

 스윽 드리대는 거지 뭐라며 장난을 이어간다.


 정말 내 이상형이 다라면서 얼굴 빨개진 

김구라의 반응에 계속 장난을 친다.



오랜만에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안겼다.


댓글 반응


BEST어머 할렐루야다

BEST김구라 위에 김부선 있었네ㅋㅋ 꿀잼

BEST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ㅋㅋㅋㅋㅋㅋ이런사람들이 예능해야지

BEST오늘 부선이 언니때문에 너무 웃었다

BEST김부선 진짜 통통 튄다 ㅋㅋㅋㅋㅋㅋㅋ

BEST김구라 잡는 사람은 따로 있엇네 ㅎㅎㅎ



BEST근데 김구라 김부선 잘 어울리는 거 같기도... 김구라는 차라리 저렇게 자기를 휘두르는 여자가 나을지도

BEST엄마 놀라신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현수 하고싶은거해

BEST김옥비님 ㅋㅋㅋㅋㅋㅋ 너무 재밌어요. 필러 맞으시니 더 어려보이시고 진짜 오늘 너무 웃었어요. 짱임!!

BEST김구라 당황하는거 처음본다ㅋㅋㅋㅋㅋ

BEST아진짜 존나웃었네 오늘라스ㅋㅋㅋㄱㄲㅋ

BEST어울린다 둘이 결혼하면 잘살겠다



BEST아직도 잊혀지지않는 떡볶이집 아줌마..

BEST그래도 오늘 잼있었음


#김부선김구라이상형프러포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