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홍수아 성형,굴욕 사연 
&
댓글 반응 및 영상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배우 홍수아가 

솔직한 입담으로 시청자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중국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홍수아가 
오랜만에 국내 방송에 나와 시청자들에게 
그동안의 근황과 재미있었던 사연을 공개했다.



라디오스타 MC와 출연진들은 

홍수아의 성형에 만은 관심을 보이며 

이야기를 이어갔다. 



김국진은 '몰라보게라는 말이 확 들어와요'라며 

홍수아에게 인사를 했으며 윤종신은 '용만이 형 옆에 

누구지'라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다.



김용만이 예뻐졌다는 말이 처음에는 

스트레스일 수 있었을 텐데라고 말하자 

홍수아는 지금은 익숙하다며 웃는다.  


홍수아는 자신의 바뀐 얼굴에 대해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다며 '예쁘다! 진작에 하지'라고 

말하는 사람이 있는가 하면 어떤 분들은 '옛날 얼굴이 더 

매력 있었는데'라고 말을 건네기도 했다고 한다. 



아는 감독님이 이처럼 말을 해 홍수아는

 '감독님 그럼 그때 작품 좀 시켜주시지

 그랬어요'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홍수아는 항상 억울한 마음이 

있었다고 했다고 한다. 



성형수술을 하게 된 계기에 대해서는 중국에서 

제작자분이 '눈을 살짝 찝으면 화면에 더 이쁠 것 같아'라고

 이야기해 자신도 배우로서 배역에 한계를 항상 느껴왔다고 한다. 



홍수아는 항상 막내딸 철부지역을 해왔다고 한다. 

홍수아는 배우로서 폭넓은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한다. 
그래서 성형 수술을 했는데 중국에서 훨씬 좋아한다고 한다. 



이어 홍수아는 중국공항에서 굴욕을 당했던 

사연을 공개했다. 



홍수아는 베이징에서 중국 영화 제작발표회가 있어 

참가하고 한국으로 돌아오는 과정에서 

중국공항 검색대에서 붙잡힌 사연을 이야기했다.



홍수아는 당시 제작발표회 후 화려한 메이크업이 

그대로인 채로 화려한 얼굴로 출국심사를 받았다고 한다. 



그런데 중국공항 직원은 사진과 다르다며 

본인이 아니라고 지적했다고 한다. 



홍수아는 자신이 맞는다며 얼굴 수술을 했으며 

여러 군데 했다고 본의 아니게 고해성사를 

하게 되었다고 한다. 



여권에는 성형수술 전의 쌍꺼풀이 없는 

사진이 부착되어 있었다고 한다. 



결국 2차 심사를 위해 불려간 곳에서 직원들이 모여 

출입국 기록을 확인하고 나서야 사진 바꾸라는 이야기를 

듣고 돌아올 수 있었다고 한다.



이날 홍수아의 굴욕 사연은 라디오 스타 MC들과 

게스트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방송을 본 네티즌들은 홍수아의 털털하고 꾸밈없는 모습에
많은 응원의 글을 남겼다.  


댓글 반응 

BEST왜 저렇게 까지 고쳤나 생각했었는데오늘 방송보고 이해가 갔음.예전 얼굴이 좋았다고 말하는 사람들,그럼 그때 좀 출연시켜주지 그랬냐는 말..배우에게는 중요한 부분이었겠네..쉽게 생각했었네요..홍수아씨 미안해요~

BEST근데 뭔가 계속 말하는 걸 들어보면 진짜 연기가 하고싶은 배루인 것 같다. 홍수아 ㅁ내라

BEST라스보고 호감됨 ㅎㅎ



BEST너무 솔직해 저런얘기까짘ㅋㅋㅋㅋ좋다 홍드로

BEST홍수아 호감 잘웃어서 좋당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 사진 바꾸셔야겠네요 ㅋㅋㅋ 지금은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말하지만 그동안 맘고생 많으셨겠어요. 누구보다 본인이 고민 많이 하고 결정하신 일일텐데 힘내세요! 이미 수술한 사람한테 옛날 얼굴 좋다면서 찾는건 왜 하는거죠;; 어쩌라는건지 모르겠네요. 옛날 얼굴이 맘에 들었으면 그냥 가만히 있으면 되는거에요

BEST원래도 이뻤는데 더 이뻐져야 연기할수잇어서라니ㅠㅠㅠ 어떤애는 연기못해도 주연인데.. 참..

BEST진짜이쁘긴하다



BEST잘했어요 일반인도 아니고 해서 연기를 할 수 있으면 저라도 했을거같아요

BEST홍수아 예전에 영웅호걸이었나.. 예능에서 진짜 개웃겼는데 ㅋㅋㅋㅋㅋ 그리웠는데 올만에 예능에서 보니 반갑네요

BEST기사사진들이 이상하게나온듯 웃고 얘기하니까전혀 안이상함 넘 이쁨

BEST라스 진작에 나오지~솔직한 성격은 그대로네!이뻐지고 급 호감~~

BEST항상 밝지만 얼마나 힘들었을까? 그럼에도 불구하고, 노력하는 모습 정말 대단해요 힘내세요 홍수아님~^^

BEST은지원은 은근히 말귀를 못알아듣네

BEST예쁘다성격도 좋궁!! 귀여워용 더더 잘되길!!



[추천글]

(라디오스타)김구라에게 반한 김부선'나 동현이 잘 키워줄 수 있어'

(비디오스타) 유병재의 셀프 악플 읽기

 (비디오스타)유병재의 매력 어필


#홍수아공항에서굴욕당한사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