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젝스키스 VS 김희철
&
댓글 반응 및 영상(2개)


JTBC ‘아는 형님’에는 1세대 아이돌 

젝스키스가 출연했다. 



16년 만에 재결합한 젝스키스 예능감을 

뽐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또한 '젝스키스 덕후'임을 자처한 김희철은

 젝스키스의 히트곡을 줄줄 외우며 

젝스키스 멤버들과 '젝스키스 노래 맞히기’라는 

대결을 펼쳤다. 



젝스키스 멤버 5명 대 김희철의 대결로 

원곡자들과 대결이 다소 불리해 보였으나 

결과는 막상막하였다.



 김희철은 젝스키스의 노래를 알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무까지도 외우고 있어 젝스키스 멤버와

 아는형님 멤버, 시청자까지 놀라게 했다. 



젝스키스와 대결을 벌인 김희철은 첫음만 

듣고 젝스키스의 노래를 연이어 맞춘다. 



은지원은 김희철과 1:1 대결을 벌이지만 

첫음을 들은 김희철이 단번에 맞춘다. 



김희철은 1997년에 박수홍이 하는 몰래카메라에 

젝스키스와 피플쿠루가 등장해 춤대결을

 했다고 해 멤버들을 놀라게 한다. 



이어 이재진과 1:1대결을 펼치고 
이재진이 정답을 맞힌다. 



강성훈과 김희철의 대결에서는 
강성훈이 먼저 '뫼비우스 띠'를 맞춘다.



3:3인 상황에서 

마지막곡의 첫 음절을 들은 김희철이 
 젝스키스의 히트곡 '무모한 사랑'을 맞춘다. 



이어 젝스키스와 김희철은 함께 '무모한 사랑' 
노래에 맞추어 립싱크와 안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 젝스키스와 컬래버레이션을 완성한다. 



댓글 반응

BEST은지원 진짜 잘생겼다ㅋㅋㅋ

BESTㅋㅋㅋㅌㅌㅌㅌ 아니 근데 희님이 너무 잘함 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 누나덕이라지만 너무 잘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BEST은지원 대박 잘생김 ㅋㅋㅋㅋㅋㅋ

BEST배신감에서 은지원랩 졸귀ㅜ

BEST잘생겼다 은지원..

BEST은지원 ㅋㅋㅋㅋ근데 은지원 넘 잘생겼어 ㅜㅜㅠ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곀ㅋㅋㅋㅋ 은지원ㅋㅋㅋ

BEST앜ㅋㅋㅋㅋㅋㅋ희님이렁 젝키 케미 너무 좋잖앜ㅋㅋ

BEST은지원 김희철하고 케미 좋다 ㅋㅋㅋ

BEST강디ㅋㅋㅋ희님은 완전 옐킨데 진짜 젝작알

BEST은지원 분위기가 ..잘생긴거에 놀라긴 했는데 특유의 까리한 분위가 있어.

BEST은지원 진심 잘생겼음

BEST역시 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희님 나리인정하세요 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



BEST이정도면 그냥 김희철이 젝키팬아님?ㅋㅋㅋㅋㅋㅋ

BEST방송 보는데 오늘방송에서만 우리친누나가 팬이라서 이말만 몇번이나 들은듯ㅋㅋㅋㅋㅋ

BEST아님 희님..누님 핑계대지말구...젝키팬ㅇㅈ하세여 ㅋㅋㅋㅋ명예젝킼ㅋ

BEST젝희 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ㅌㅋㅋㅋㅋ 센스 장난아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희님 너무 잘함 ㅜㅜ

BEST젝희ㅋㅋㅋㅋㅋㅋ 역시 김희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천상 연예인 김희철 ㅋㅋㅋㅋㅋ 끼를 주체할 수 없어....

BEST김희철 젝키랑 진짜 잘어울린다 ㅋㅋㅋㅋㅋ

BEST진짜 젝키팬이야 ㅋㅋㅋㅋㅋㅋ

BEST젝키 진짜 존잘이다ㅋㅋㅋㅋ

BEST천재

BEST희철씨ㅋㅋㅋㅋㅋㅋ 젝키 입덕부정기만 20년째인듯ㅋㅋㅋㅋㅋ

BEST김희철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요협회에서 직급 하나 줘야되는 부분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

BEST이 정도면 맴버 부족할때 희철이 데려다 쓰면 좋겠다 ㅋㅋㅋ

BEST펌프 ㅋㅋㅋㅋㅋㅋㅋㅋ 컴백은 진짜 발판 본능적으로 몸이 기억하고있음ㅋㅋㅋㅋㅋ

BEST앜ㅋㅋㅋㅋㅋㅋ김희철 펌프 ㅋㅋ 기억난다



[추천글]

(아는형님)윤세아 '가시나' 완벽 재현

(아는형님)장윤주, 너 때문이야~이X아! ft.한혜진

(아는형님)김희철 구하라에게 만날 때마다 '결혼하자!'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아는형님)미공개 영상 남편들의 송편 빚기 대회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아는형님 젝스키스, 김희철>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