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고든램지' 15분 요리대결
&
댓글 방응 및 영상(6개)


고든 램지 셰프와 이연복 셰프의 대결이 시작됐다. 

고든 램지는 요리에 앞서 처음 보는

 차돌박이를이용해 어떻게 요리할 것인가요 

어떤 식재료를 사용할 것인지 

레시피를 정했다. 



고든 램지는 샘킴 셰프에게

 이연복이 이런 대결이 익숙한지 물어보자 

3년이나 했기 때문에 매우 익숙하다며 

요리를 2개나 할 수 있다고 하자 놀란다.



김성주는 고든 램지를 도왔던 샘킴에게 

고든 램지가 긴장한 것 아니냐고 하자, 

샘킴은 15분에 대한 압박이 좀 있는 것 같다고 한다. 



고든 램지는 떨고 있는 것처럼 보이냐고 묻고 

자신은 떨고 있는 게 아니라 신난 것이라고 한다. 



셰프로서 셰프들을 위해 요리를 한다는 게 

좋고 멋진 관중과 멋진 대결 상대가 있다며

 한판 붙어 보자고 한다. 



김성주는 냉장고를 부탁해 룰대로 5분 남겨도놓고 

나가서 중간 점검을 하겠다고 한다. 



이연복 셰프는 지금까지 요리했던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라며 고든 램지를 꺾어서 세계에 

이름을 한번 날려보겠다고 소감을 이야기한다. 



고든 램지가 소금을 흩뿌리자 MC들과 셰프들은

 최현석 셰프의 소금 뿌리기와 비슷한 하다며 놀란다. 



고든 램지는 적양파와 고추를 이용해 

먹는 사람의 취향에 맞춘 요리를 만들려고 한다. 



절반 정도 시간이 흐르고 

이연복 세프도 빠르게 요리를 만든다. 



고든 램지 또한 VERY BUSY라며 살짝 긴장한다. 

생전 처음 본 차돌박이가 키친타월에서 

잘 떨어지지 않아 애를 먹지만 이내 안정을 찾는다. 



3분을 남겨두고 고든 램지가 만들었던 누룽지에서 

접시를 떼자 절반 정도를 흘린다. 



MC들과 셰프들은 고든 램지의 실수에 흥분하지만

 고든 램지는 DON'T PANIC이라며 침착하게 

다시 밥을 구우며 요리에 몰입한다. 



완성된 구운 밥을 롤 크기에 맞게 

잘라 리폼해 모양을 살린다. 



이어 김성주는 고든 램지의 야채볶음을

 먹어보려고 한다. 



고든 램지는 김성주가 야채볶음을 먹으려 하자 

손을 탁 치며 못 먹게 해 웃음을 자아낸다. 



반면 이연복 셰프는 차근차근

 요리를 완성한다. 



고든 램지는 마지막으로 쪽파를 잘게 썰고 

소스를 바르고 야채볶음을 얻어 요리를 완성한다. 



요리를 완성하자마자

 MC 김성주에게 잘게 썬 파를 

던져 참교육을 시전해 큰 웃음을 안긴다. 



요리를 마치고 오승환이 

고든 램지의 차돌박이 롤 요리 시식에 들어갔다.



 고든 램지는 나이프와 포크로 

잘 말아서 통째로 먹으라고 한다. 



오승환은 시식하면서 평가를 

해야 해 떨린다고 한다. 오승환은 "Awesome"이라며 

고든 램지의 요리에 대해 극찬한다. 



오승환은 바삭하고 오독오독한 식감이 

그대로 느껴진다면서 한국적인 소스 재료를 

이용해 입맛에 잘 맞는 것 같다고 한다.



이때 김성주는 고든 램지에게

 멸치볶음하고 명이나물 장아찌를

 쓰지 않은 이유에 대해 묻는다. 



고든 램지는 절반쯤 시간이 지났을 때

 아주 귀찮은 진행자 한 명이 맛을 보게 해달라며

 자꾸 방해했다고 한다. 



키 작고 안경 쓰고 헤어스타일이

 이상한 사람이라고 한다.


 

김성주는 자신 이야기를 하는지 모르고 알아듣는 척을 한다. 

통역이 "안경 쓴 이상한 헤어스타일의 진행자가 방해해서..."라고 

하자 그제서야 민망함에 웃는다. 



고든 램지는 김성주에게 "여자아이처럼 

소리도 질렀어요"라면서



 "영국에서 남자가 저랬다면 XX을 떼어

 김치를 담가버렸을 거야!"라고 한다. 
김성주는 So Sorry를 연발하며 미안하다고 한다. 



오승환의 선택은 고든 램지의

 '차돌박이 볶음 말이'였다. 



고든 램지는 한국 최고의 셰프들인 

여러분에게 감사를 전한다고 한다. 



그리고 여러분 모두를 영국으로 초대해서 

영국 음식으로 다시 한판 붙자고 하다. 
이연복 셰프에게도 박수를 보낸다며 대결을 마친다. 



오승환은 고든 램지를 선택한 이유로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한 점을 때문이라고 한다. 

 


오승환은 냉장고를 부탁해 승리의 별 배지를

 고든 램지에게 달아준다.



고든 램지는 타이틀 방어전을 희망한다며 

자신이 다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해도 되냐고 묻는다.  



MC들과 셰프들은 환호하고

 고든 램지는 미국 일정으로 냉장고를

 부탁해를 떠난다. 


고든 램지는 "이겼다"라며 별은 

다음에 다시 오기 위해 별은 가져가겠다고

 하며 기뻐한다.



댓글 반응

BEST핸디캡 : 적응되지 않은 환경, 생소한 식재료, 다른문화권의 다른입맛. 그래서 옆에서 샘킴이랑 레이먼킴 열심히 쫓아다니면서 식재료 알려주고 물건 찾아줌. 그 이상은 최고의 셰프인 고든램지가 알아서 해야함.

BEST고든램지가 이기면 본전 지면 개손해
BEST갑자기 램지형 착해보이네 이클립에선

BEST저 한식위주 재료만으로도 이긴것부터 램지형 클라스 인증한거임
BEST살면서 처음본 식재료들로 저렇게 한거부터가 대단하다. 맛도 감 자체가 오지 않을텐데
BEST이런 레전드급 대결을 언제 또 볼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귀여워 ㅠㅠ

BEST고든램지를 여기서 보다니 진짜 비현실적이다ㄷㄷ
BEST진지해서 더 멋짐


BEST진짜..보면서도 신기하네ㅋㅋㅋㅋ 고든램지가 한국 프로그램에서 요리를 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광고도 고든램지~~~위하여ㅕ

BEST오랜만에 최현석 퍼포 보는것 같앜ㅋㅋㅋ
BEST고든램지형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잠시봤는대도 잘하네 양파써는거보고 깜놀 1/4지점에서 돌려서 깍음 .... 칼질도 안정적이고 소금간넣는거부터 모든게 다 비디오 왜 셰프들이 존경하는지 알겠다.



BEST최현석셰프님... 냉부해에서 소금뿌리는 모습 그립네요.
BEST와 역시 칼질 부터가ㄷㄷ..
BEST와 칼질부터.....대박


BEST괜히 세계최고셰프가 아닌 거 같네요 익숙치 않은 동선의 주방과 재료들, 그리고 셰프들이 보고있는 자리에서 영국요리가 아닌 한국적 입맛에 맞게 요리를 선보여주셨단 점에서 감명 받았어요
BEST와 진짜 요리하는 주변이 깨끗함 계속 치우고 닦고 하네.. 그리고 나는 한국 적 요소를 넣었다는거에 대단함 처음 맛보는 맛일텐데

BEST보는 내가 더 떨령ㅋㅋㅋㅋ
BEST진짜 끝까지 침착하게 집중하는게 인상깊었음ㅎㅎ 팬이예요
BEST우와 처음보는재료로 저걸 해내네ㅋㅋㅋㅋㅋㅋ
BEST짱멋있어


BEST고든램지에 맞춰준다고 조용히 다 도와줬으면 노잼이었을 듯 김성주도 김성주의 할일을 다 했다고 봄 ㅋㅋㅋ레알 이번 대결 꿀잼이었음
BEST고든 대단한게 다른 셰프들은 녹화전에 냉장고 보고 미리 다 짜놓는데 그냥 즉석에서 매뉴랑 바로 다 만들어버리네 것도 한국식 입맛으로; 역시 거장

BEST파뿌리는거 넘웃김 ㅋㅋ 우리나라 예능 첨 맞으시냐곸ㅋㅋ
BESTㅋㅋㅋㅋㄲㅋㅋㅋㅋ아그냥 재밌는데 다들 너무 김성주씨 뭐라하지 맙시다 예능이잖아요?엄숙한 요리경연대회가 아니라고요

BEST냉부해 예능인데??다큐도 아니고 뜬금 시끄럽다고 난리야ㅋㅋㅋ원래 쭉 이래왔는데 뭐 특별대우 해줘야함?ㅋㅋ
BEST돈패닉 하는 침착함 보고 감탄.. 역시 쉐프다.. 주방에서 잠깐만 패닉해도 큰 사고가 나니깐 저런 상황에 꽤나 대처가 빠른듯.

BESTㄹㅇ 개꿀잼ㅋㅋㅋㅋㅋㅋㅋㅋ수저로 떼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쪽파로 떼찌ㅋㅋㅋㅋㅋ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쪽파 맞음ㅋㅋㅋㅋㅋㅋ

BEST거장이고 뭐고 진지드시면 예능인가? 김성주가 잘 살린것 같은데 ...
BEST재밌기만하는데 누가쪽파뿌리든 한국사람이든 백인이든 흑인이든 걍 웃기다 ㅋㅋㅋㅋ
BESTㅋㅋㅋㅋ개웃기닼ㅋㅋㅋㅋㅋ
BEST재밌네오늘꺼ㅋㅋ


BEST솔직히 고든 램지 차돌박이 말때만 해도 와.. 망했다 이 생각 들었는데 플레이팅 보고 깜짝놀람.. 진짜 먹음직 역시다름...
BEST욕먹을것 같았음ㅋㅋㅋ 근데 고든램지 나와서 흥분했는지 진행이 평소보다 더 방방 뜨고 시끄러웠음
BEST고든램지가 직접해준 음식을 언제 먹어보겠어.. 오승환 부럽다

BEST너무 맛있겠다...ㅋㅋㅋㅋㅋㅋ
BEST램지 개웃곁ㅋㅋㅋㅋㅋㅋㅋ



BEST이연복셒 잘 싸웠음 어짜피 우승은 고든램지였기때문에, 적당히 본인 수십년 자존심도 세우고 상대방 대우도 잘 해줬던거 같음

BEST아마 본인 음식 본인이 마음에 안드니까 다시 오고싶다고 하고 영국에 오라고 하는 거 같음.. 그래도 대단하셨습니단
BEST승패를 떠나서 요리하는 내내 웃는게 정말 인상깊었음 ㅋㅋ 실수해도 돈패닉하고 최선의 마무리하는게 진짜 프로다우셨다 ㅋㅋ

BEST이연복 엄청 여유로워 보여서좋았음
BEST일반주방 아닌, 한국인 냉장고 재료 갖고 15분만에 이겨야 하는 부담스런 자리에 나오다니..스타쉐프면서도 아직 순수한 열정이 있는 모습. 헬스키친에서 보이는 것보다 훨씬 멋진 사람이네요

BEST겁나 스릴 넘치고 꿀잼이었다. 냉부해가 이렇게 스릴 넘친 적은 정말 오랜만인 듯.
BEST맛을 떠나서 방송을 보면 알겠지만 세계최고인 이유가 있었음

BESTㅋㅋㅋㅋ 항상 독설하는 모습보다가 오늘 방송보니 의외의 귀여운 모습이 있어서 넘 좋았어요 ㅎㅎ 또 봤으면 !
BEST오늘 너무 신사적이면서 인간적이여서 보기 너무 좋았어요!

BEST두분 다 열심히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이번화는 못 잊을 것 같습니다. 정말 재밌었어요
BEST다음엔 서양음식으로 대결갑시다

BEST와 진짜 처음보는 재료로 만든 요리의 맛을 예측하는것도 어려울텐데 그걸 한국입맛에 딱맞게.. 고로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BEST수고하셨어요. 근데 왜 자꾸 광고도 고든램지죠??!!
있어 보였음....
BEST꼭 오세요


[관련글] - (냉장고를부탁해)셰프계의 전설'고든 램지'







<냉장고를 부탁해 '고든램지' 15분 요리대결>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