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세계적인 세프 '고든 램지'
&
댓글 반응 및 영상


셰프계의 전설 '고든 램지'가
 JTBC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에 
스페셜 셰프로 출연했다. 


고든램지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로 
미슐랭 스타를 16개나 보유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고든램지의 출연에 냉장고를 부탁해 셰프들도 
설레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풍 작가는 요리인으로서 설레고
 있다고 하며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MC들과 다른 셰프들이 이번만은 빠졌으면
 좋겠다고 하며 놀리기도 했다. 


그만큼 이 순간은 모든 출연진에게 
설레는 시간이었다. 


 
고든 램지가 등장하자 모든 출연자들이 

박수로 그를 맞이했다. 




고든 램지는 많은 셰프들에게 둘러싸여

 있으니 굉장히 신이 난다고 했다. 



김 풍 작가를 비롯해 셰프들은 TV를 보는

 것과 같이 신기하다고 했다. 



레이먼 킴은 고든 램지에게

 광팬이라고 전했다.



이어 고든 램지는 세프들의 가슴에 있는
 별에 대해 물어봤고



레이먼 킴은 셰프들끼리 대결을 통해 
몇 번 이겼는지를 표시해 주는 것이라고 설명해준다.



레이먼 킴이 14번 이겼다고 하자 

고든 램지는 누가 가장 유명하냐 고 묻는다.


레이먼 킴은 제일 먼저 이연복이 

가장 유명하다고 설명하고 이어 
다른 셰프들도 유명하다고 한다.



또한 김 풍 작가에 대해 셰프는 아니지만 유명하다고 한다. 
그러자 고든 램지는 셰프가 아니면 헤어드레서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김성주가 냉장고를 부탁해는 15분 안에 
요리를 완성해야 대결하는 프로그램이라고 설명하자 



고든 램지는 무척 기대된다며 
훌륭한 요리사는 15분 안에 많은 걸 할 수 있다고 한다. 



고든 램지는 '저는 5분 안에도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해 
셰프들을 놀라게 한다. 



미슐랭은 음식의 맛 그리고 서비스, 가격, 분위기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가장 뛰어난 식당에 별 3개를 부여한다고 한다.  

1스타는 요리가 특별히 훌륭한 집을 의미하며
 2스타는 요리를 맛보기 위해 멀리 찾아갈만한 집
 3스타는 요리를 맛보기 위해 여행을 떠나도 아깝지 않은 집 의미한다고 한다.

 3스타를 갖게 되는 요리사는 최고의 명성 얻게 된다고 한다. 
 고든 램지는 미슐랭 3개 스타로 세계 최고의 요리사로 인정받고 있다.



댓글 반응 

BEST이연복 셰프랑 고든램지 비교글이 다른데도 많던대 이연복 셰프님은 우리나라에서만 유명한거고 램지 셰프님은 전세계 미식가에게 유명한 셰프죠.. 이연복 셰프도 대단하지만 램지는 말그대로 전세계 셰프분들의우상으로 많이 뽑힌답니다.

BEST미슐랭 3스타 ㄷㄷ...초등학교 축구경기에 메시가 온급

BEST형이 거기서 왜나와..

BEST이연복 셰프님도 잘하시니까. 굳이 꿀릴 거 없다고 봄. 화이팅!

BEST와... 거의 십년전쯤 헬스 키친 진짜 재밌게봤는데... 진짜 신기하다ㅋㅋㅋㅋㅋ 이 그림이 합성같다

BEST낚였딘. 오늘하는줄알았는데 예고편느낌



BEST고든 램지 사랑해요~

BEST이연복vs골든램지 야구로치면 박찬호vs랜디존슨 같은건가요?

BEST다음주에 그럼 고든램지 요리 하는거 볼 수 있나요? 아 기대된다...>.< 이연복님도 대단하시지먼 고든램지와는 비교상대가 아닙니다. .. 그리고 우리 고든램지 그리 무서운 사람은 아니랍니다 요리에 대해서 엄격할뿐 나름 마음도 넓고 좋아요...>.<(이번주에만 나오나요??? 다운 받아서 볼려고 기다리는 중 우리집은 안나와요 ㅠㅠ)

BEST아무리 이연복님이 요리 잘하신다 해도 고든램지는 정말 세계적으로 유명한 요리사입니다ㅋㅋㅋ 미슐랭스타가 무려 14개입니다 10년전부터 헬스키친 키친나이트메어 등등 유명했고요 샘킴분처럼 전세계 요리사들이 고든램지영상보면서 꿈키우고 여기쪽 관심없는분들도 한번씩은 이름 들어봤지 않나요 난 아직도 고든램지 냉부 왜 나오는지 모르겠음ㅋㅋ 잡혀있으면 방송중에 당근 흔들라는거 개웃겨ㅋㅋ저 썸네일에 고든램지 저렇게 있는거 합성같음ㅋㅋ그리고 저정도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유튜브에 고든램지 욕 쳐보시길 고든램지로 영어욕 많이 배웠습니다ㅋㅋ근데 인성이 나쁜게 아니라 전쟁터같은 주방에서 욕하지 평소에는 스윗해요ㅋㅋ



BEST으 왜 내가 긴장되냐ㅋㅋㅋ

BEST김풍이랑 붙여서 지면 가게망하는각인가? ㅋㅋ

BEST조회수 올라간다 쭉쭉쭉쭉 쭉쭉쭉쭉 언제까지 편집본만 보여줄거야~ 시청자들봐~ 욕하고있잖아~

BEST고든 램지 볼려고 오늘 냉부 봤는데... 본방송 안보고 이것만 봐도 됐을듯ㅡㅡ

BEST초등학생 때 헬스키친 보면서 저 아저씨는 왤케 다혈질이야? 했었는데 그 셰프님이 한국 방송에 나오다니ㅋㅋㅋ 신기하다 신기해


#냉장고를부탁해#고든램지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