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윤세아 '가시나' 안무 완벽 재현
&

댓글 반응 및 영상


아는형님에 출연한 배우 윤세아가 

가수 선미의 '가시나' 안무를 완벽하게

 선보여 아는형님 멤버들을 놀라게 했다.



아는형님 멤버들이 윤세아에게 

춤을 보여달라고 하자 윤세아는 

자신 없다고 한다. 



망설이던 끝에 

"가시나 한번 해봐도 돼?"라고 한다. 


멤버들이 하고 싶었네!라고 하자 

윤세아는 "너무 오래되긴 했어"라고 한다. 



이때 이수근은 '영턱스클럽의 정'을

하라고 한다. 



김희철은 바로 일어나 

영턱스클럽의 춤을 춘다. 



이어  강호동은 '잼'을 추천하고

 김희철은 또다시 잼의 춤을 춘다.


제작진이 가시나 노래의 후렴구를 

틀자 윤세아는 처음부터 틀어달라고 한다. 



윤세아는 "아이고"하며 자세를 잡으며 

"저기 장훈이 눈 좀 감으라고 해"라며 

수줍어한다. 



서장훈은 "그냥 편하게 해"라고 한다. 
바로 노래가 시작되자 윤세아는 돌변해 

가시나 안무를 춘다. 



모두의 예상을 뛰어넘는

 완벽한 안무를 재현한다. 



아는형님들은 윤세아의 모습에 

탄성을 지르며 놀란다.



 이어 가시나의 킬링 파트가 나오자

 아는형님 멤버 윤세아의 춤에 모두 환호한다. 



윤세아는 쑥스러워 했지만 표정까지

 완벽하게 재현하며 가시나 안무를 마쳤다. 

댓글 반응

BEST진짜 가수 이뻐도 배우 못 따라감

BEST매력이 흘러넘치네요!!!!

BEST대표적인 예쁜 쎈 언니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 진짜 너무 귀엽네 ㅎㅎㅎㅎ 빵이래 ㅋㅋㅋ


BEST헐...대박 딱 윤세아님 스타일로 추시네~멋지시다!!잘 추신다~



BEST준비 많이 해 오셨네.얼굴도 예쁘다

BEST표정 ㅋㅋㅋㅋㅋㅋㅋ내숭없어서 좋닿ㅎㅎ

BEST진짜 팔색조다 춤이면춤 랩이면랩표정이 짱

BEST아 이 언니 넘 좋아 ㅎㅎㅎ


BEST이언니 신사의품격 마지막회때도 그렇고ㅋㅋㅋㅋㅋ 잘추는데 너무 열심히춰서 웃김ㅋㅋㅋㅋㅋㅋㅌ


BEST예쁘다....

BEST한선화보다 잘추네

BEST와우!잘추네~~글구 예능감도 쩔고 잼나네

BEST진짜 계속미소짓고있을수밖에읎ㄷㅏㅋㅋ

BEST음 열심히해서 좋다 ㅎㅎ



[추천글]

(아는형님)장윤주, 너 때문이야~이X아! ft.한혜진

 (아는형님)김희철 구하라에게 만날 때마다 '결혼하자!'

 (아는형님)한혜진 런웨이에서 빵터진 일화 feat. 악의 근원 장윤주

 (아는형님)미공개 영상 남편들의 송편 빚기 대회

(아는형님)강호동 홍진영 - 복을 발로 차버렸어


#윤세아아는형님가시나안무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