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설혁수의 급식체 강의
&
사진 설명 및 영상


제3강

'인정? 어인정'의 파생어와 그 용법


급식체의 기본 문장인 

'인정? 어 인정' 

시대의 변화에 따라 


급속도로 여려 형태로 

변화하고 있다고 한다. 



언어유희

'린정? 어 린정' 또한 '동의'라는 

단어로 새로운 파생어를 

만들어 내게 된다고 한다. 



'동의? 어 보감' 

그런데 요즘 '동의? 어 보감'이란 

말을 쓰면 허준충이란 오명을 

얻기 십상이라고 한다. 



그렇다면 '이동휘? 박보검'이라고

 하면 된다고 한다.



그러나 최근 들어 '이동휘? 박보검'을 

잇는 새로운 파생어가 떠오르고 

있다고 한다.



 '용비? 어 천가'
정말 가지가지 하고 있다. 


베쩨랑


그래서 얼마인데?
좀 지리는 금액인데요 420
420억, 아니요 420만? 하.


기사님 맷돌의 손잡이가 

뭔지 아는 부분?



맷돌의 손잡이를 어이라고 하는 부분

맷돌에 뭘 넣고 갈려고 하는데
맷돌의 손잡이가 때용!
손잡이가 출타했네?


이런 상황을 어이가 출타했네 그래요
오지게 황당한 부분이잖아


아무것도 아닌 손잡이 때문에 

내가 해야 할 일을 못하는 부분이니까.
지금 내 기모띠가 그래요
어이가 출타했네?


어이가 출타한 부분이 내 알바 쓰레빠?
알바 쓰레빠 낄끼빠빠



느그널


장물은요 찾았습니까?
증거 증거 증거!
내가 영장만 있었어도... 이 C...

거기도 노답인 부분?



돈 있고 백 있으면 

무슨 개에바 쎄바
엄마 아빠 삼촌 이모 용돈 좀 줘봐 
소트니코바 금메달 따는 짓을 해도 
ㅅㅌㅊ로 삽니까?

 
그래도 20년이 지났는데..
그대도 그대로면.. 
노답인 거 인지용 권지용



급식생


완생을 꿈꾸는 인턴사원들의 직장 생존기

음..안기모 씨
앙 기모
조용히 하세요! 면접이 장난입니까!
아닙니다.
어.. 여기 특이한 이력이 있으시네요?
급식체 검정능력 1급 자격증
급식체가 뭐죠?
아 예.. 그게..


무슨 면접 보는 사람이 이렇게 패기가 없어!!
이런 식으로 소극적이시면 면접 진행하는 게..
다음 면접자 불러도 될까요?
아 아닙니다. 그..저.. 그게



저 뭐라는 거야!

하나도 안 들려!!
이 보세요 목소리를 좀 크..
다음! 다음 면접자 들여보내세요


아따 한마디도 못 하게 해버리는 

우리 면접관님 덜 압박 면접 클라쓰
애지구요 톰과 제리구요
아주 그냥 쌧바닥 들 놀리시는 게
살벌해서 지나가던 설운도 행님도



가발 벗고 트위스트 추다가

지나가던 보석상한테 100만 원 손해 보시고
오열하는 각 인지용~?
반박 시 최소 왼쪽 면접관 
왕서방 점에 있는 털 인정?


어~인정~
빠바로티 인정?
인정~~~~~~~~~~~
빠바로티도 인정해버리는
우리 면접관님 덜 
얼빠진 표정에 
고추장 쓱쓱 비벼서
밥 한 공기 뚝딱!

나가!! 너 당장 나가!!!



3초 안에 안 나가면 경비원을 부르겠어요!

어.. 어.. 잠깐만..
거 오지고 출신이에요?
아 예 그렇습니다!
어?? 나 지리고 출신인데?
합격

불후의 띵곡


전설 아니고 레전드 

가수들의 명곡 대잔치 


프로듀스 101 '열어줘' 급식체 버전


자이언티 '꺼내 먹어요' 급식체 버전


KCM(케이씨엠) '알아요' 
급식체 버전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진짜 권혁수 설민석같앸ㅋㅋㅋㅋ

BEST파생어ㅋㅋㅋㅋㅋㅋㅋㅋ쓸데없이 체계적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인정? 어 인정 린정? 어 린정 동의? 어 보감 이동휘? 박보검 용비? 어 천가 인정? 노인정 인지용? 권지용

BEST인정? 어 인정! 동의? 어 보감~~~ 대박 중박 소박 명박이도 ㅇㅈ하는 각 지리고요 오지고요 고요고요 고요한 밤이고요 오지고 지리고 레리꼬 오져따리 오져따 쿵쿵따리 쿵쿵따 산기슭이 인정하는 바이고요 슭곰발이 인정하는 바입니다~~~이거레알 반박불가 빼박캔트 버벌진트 버캔스탁인 부분 지리고요~오지고 지리고 렛잇고 아리랑 고개를 넘어 새가 날아들어 좌로 인정 우로 인정 뒤로 인정 앞으로 인정 뒷구르기로 인정 앞구르기 인정 옆구르기 인정 풍차돌리기 인정 레알마드리드 인정 공중회전 세바퀴 후 인정따리 인정따 쿵취따취 샘오리취 갈취 따취ㅇㄱㄹㅇㅂㅂㅂㄱ 에바 쎄바 쌈바 디바 참치 넙치 꽁치 삼치 갈치

BEST동휘보검ㅋㅋㅋㅋㅋㅋㅋㅋㅋ용비?어천가... 진짜가지가지하네ㅋㅋ

BEST용비? 어 천가 미쳤냐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동휘 어 보검까지는 알아서 방심했다가 개터졌네

BEST앞니? 어 금니~

BEST고등? 어 조림

BEST급식체ㄱㅋㄱㄱㅋㅋ ㄹㅇ 에쎈엘 캐웃곀ㅋㄱㅋㄱ쿠

BEST가지가지 ㅋㅋㅋㅋㅋㅋ

BEST인강은 안보는데 이건 꼭 본디

BEST그리?어하다~(멜로디체죠...ㅎㅎ)

BEST실례지만? 어 디최씹니까



BEST퀄리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에센엘 존경


BEST공부하는 강의는 머리속에 안들어와도 이건잊을수가없네


BESTㅋㅋㅋㅋ권혁수진짜설민석이랑똑같닼ㅋㅋㅋ


BEST김준현 입술 번들번들 한게 치킨먹은거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지금 내 기모찌가 그래 뭐야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 앜ㅋㅋㅋㅋ 시그널ㅋㅋㅋㄲ ㅜ시그널 다시보고싶다ㅜㅜ그립..

BEST권혁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믿고보는 권혁수♥

BEST소트니코바 금메달 따는 짓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빠바로티에서 터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안기모 이력서 자세히 보면 자격증에 야동 품별 감별사 자격증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성인들이 더 좋아하는 급식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장삐쭈성공했다

BESTKCM ㅋㅋㅋ

BEST애지구요 톰과제리구여



BESTㅋㅋㅋㅋㅋㄱㄱ 에쎈엘 미쳤닥ㅋㅋㄲㄱㅋㅋㄱㅋ 큐ㅜㅠ


BEST진짜 개웃기다 ㅋㅋㅋㅋㅋㅋ

BEST자이언티 개웃기네 진짜 ㅋㅋㅋㅋ

BESTㄷ거의고정이네

BEST미쳐땈ㅋㅋㅋㄱㄱㅋㄱㄱㅋㅋㅋ개웃겨장삐쭈ㅋㅋㅋㅋㅋㄱㅋㅋ계속만들어주세욬ㅋㅋㅋㅋㅋ

BEST제목에 짱삐쭈라고 되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장삐쭈라구여 ;ㅅ;

BEST역대급이다ㅋㅋㅋㄱ

BEST이거때문에 넘나 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조또만 마떼해줘 ㅋㅋㅋㅋ



[추천글]

SNL9 급식체 특강 설혁수 앙도깨비 십상타짜 띵량 급식생 장삐주 불후의띵곡 피고인정

SNL9 정채연 급식체 방언 연기 & 불후의 띵곡

SNL9 추성훈 테이큰 납치된 추사랑

SNL9 신종 전염병 아이유병

SNL9 이채영, 정상훈 - 막장 드라마 실제 키스씬 & 댓글반응


'인정? 어 인정!' 에서 '이동휘? 박보검!' 까지


베테랑, 시그널 급식체 버전 인정하는 부분? 


장삐쭈와 불후의 띵곡


#SNL9급식체특강3#권혁수#정성호#정상훈#김준현#KCM

#급식체강의#베째랑#느그널#장삐쭈#불후의띵곡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