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태민의 'MOVE' 비둘기 안무에 
인생술집 초토화!!
&
댓글 반응 및 영상 


인생 술집에 출연한 태민은 

자신의 신곡 'MOVE'에 대해 설명한다. 



Deep house와 PB R&B를 결합해서 

진한 색깔의 음악을 만들었다고 하자



MC 유세윤은 '오 좋겠는데요' 



'피비 알앤비랑 

딥하우스 면 대박이지'라며 

영혼 없는 칭찬을 한다. 



태민은 'MOVE'는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안무를 같이 봐줬으면 좋겠다는 

이야기를 한다. 



태민이 안무의 이름이 

비둘기 안무라고 하자 



인생 술집 MC 

김희철과 유세윤은 

파닥 파닥 비둘기 춤을 

추기 시작한다. 


태민은 안무를 설명하면서 

샤이니 멤버들이 태민의 

안무를 보고



 비둘기 같다며 

안무의 이름을 '비둘기 안무'라고 

지어줬다고 한다.



김희철의 요청으로 태민은 



자신의 노래 'MOVE' 맞춰 

춤을 선보인다. 



그러자 김희철과 유세윤은 

태민의 'MOVE' 



노래를 따라 부르며 

웃긴 비둘기 춤을 춘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진짜 다같이 아무말대잔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뻘하게 터짐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BEST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브병 환자는 즐겁습니다...

BEST와 짧지만 라이브 너무 좋음.... 태민이 노래를 저렇게 잘했구나

BEST피비알앤비와 딥하우슼ㅋㅋㅋ 개인기하고서 전문장르용어 막 내뱉곸ㅋㅋㅋ 그래도 끝은 무브로!! ㅋㅋㅋㅋㅋㅋ

BEST아 태민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ㅠㅠㅠㅠㅠ

BEST태민아 넘 귀엽다



BEST인생술집 나와서 찾아봤는데 멋지네요. 태민 무브 멋짐


BEST오늘 진짜 최고였닼ㅂㄱㄱㅋ

BEST태민이 기여웡♡

BEST비둘기 춤 ㅋㅋㅋㅋㅋㅋ

BEST피.비.알.앤.비.랑. 딥.하.우.스.면.대.박.이.지ㅋㅋㅋ 근데, 쨌든... 대박 맞음! bb

BEST비둘기춤 시작전 발차기할때부터너무 멋있음ㅜㅜㅜ

BEST그와중에 노래 너무 잘한다고ㅜㅜㅡ

BEST비둘기춤인데 왜이렇게 멋있엉~

BEST태민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천글]

(인생술집)모두가 반한 김희철의 우정주

(인생술집)최시원 희대의 명장면 단무지 신 재현


#태민#MOVE#인생술집#비둘기안무

#유세윤#김희철#신동엽#유라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