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SNL9에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출연했다. 


SNL에 출연 중인 크루들이 

그동안 여러 차례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와 딸 추사랑을 패러디해 

많은 웃음을 선사했는데 이번에 남편이자 아빠인 추성훈이 직접 출연해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추성훈은 여러 개의 콩트를 했지만 그중에서도 

영화 '테이큰'을 패러디한 콩트가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웃음과 재미를 선사했다.

추성훈의 격투기 후배 김동현 선수가 특별출연해 SNL9 추성훈 편의 재미를 더했다.  


테이큰 : 납치된 추사랑


정성호는 추사랑, 이세영은 야노시호 패러디 


[관련글]

SNL9 신종 전염병 아이유병

SNL9 이채영, 정상훈 - 막장 드라마 실제 키스씬 & 댓글반응


#추성훈 #추사랑 #야노시호 #정성호 #이세영 #김동현 

#테이큰 SNL코리아 #SNL시즌9 #SNL9 #SNL #SNL9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ㅋㅋㅋㅋㅋㅋ썸네일보고 바로 들어왔다 ㅋㅋㅋㅋㅋㅋ

BEST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진심 미친거아니냨ㅋㅋㅋㅌ

BEST아놬ㅋㅋㅋㅋㅋㅋ 왜그래요!!!!ㅋㅋㅋㅋ

BEST추사랑 진짜 아뉴ㅏㅋㅋㅋㅋ 추성훈도 정말 대단

BEST진심 개웃겨!!!

BEST상황이 넘 웃겨 ㅎㅎ

BEST협상은 없다 ㅋㅋㅋㅋㅋ 아 진심 웃기다

BEST너무하네 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갓성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 보통 웃겨야 말이지 ㅋㅋ

BEST아 진짜 본방보고 완전 뒤집어짐

BEST김동현ㅋㅋㅋㅋ

BEST카톡으로 하젴ㅋㅋㅋㅋ

BEST대놓고 테이큰 패러디 한건데 아동납치니 뭐니.. 그럴거면 그냥 중국티비 보세요



#이세영#추성훈#정성호#SNL코리아#야노시호#SNL시즌9#추사랑#SNL9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병맛은 뭐야 ㅋㅋㅋㅋ

BEST혼또니 스미마셍 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마지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죄송하지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안마의자 미쳣나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매미권 바디프렌드ㅋㅋㅋㅋ

BEST추성훈 연기 왤케 잘해 ㅋㅋㅋㅋ

BEST아 ㅋㅋㅋㅋㅋㅋ SNL 간만에 빵터졌네 진짜 ㅋㅋㅋㅋ

BEST아 ㅋㅋㅋㅋㅅㅂㅋㅋㅋ

BEST추성훈 노래 잘하네요 ㅋㅋ

BESTsnl이 요즘 너무 유치한 포인트들이 많은데 바디프렌드는 진짜 좀 웃기긴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매미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바디프렌드에서 터졋다ㅋㅋㅋㅋㅋ

BEST미스터 츄노래웃겨

BEST앜ㅋ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

tvN 'SNL9'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