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tvN'수요미식회'에 차원이 다른 스테이크 하우스로 소개된 한남동 맛집 '부첼리하우스'입니다. 이 집은 스테이크, 파스타가 맛있기로 유명한 곳입니다. 신동엽 님이 현존하는 스테이크가 아닌 것 같았다고 할 정도로 스테이크가 맛있었다고 합니다. 

 

 

겉이 너무  탄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지만 속은 푸딩처럼 부드럽다고 합니다. 바삭함과 육즙을 동시에 느낄 수 있으며 씹으면 씹을 수록 부드러워진다고 합니다. 

 

 

 

신동엽이 소문으로 알고 있던 곳으로 현존하는 스테이크가 아닌것 같았다고 합니다. 수많은 스테이크를 먹어봤지만 다른 차원(계열)의 스테이크라고 느꼈다고 합니다. 

 

 

B1A4의 산들 역시 이 스테이크를 먹었을때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식감은 아삭한데 거기에 육즙이 촤~악 퍼지면서 씹으면 씹을수록 부드러워지면서 목 넘김이 좋고 우와~나는 천국에 온 것 같아"라는 느낌을 받았다고 하며 가장 이상적인 스테이크 였다고 합니다. 

 

 

개인의 입맛에 따라 짜다고 느낄 수 있는 것은 소금 간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 곳의 스테이큰 보통의 스테이크보다 간이 강하다고 합니다. 신동엽은 그정도로 짜다고 느끼지 않은 반면 산들은 입맛에 맞지만 짜다고 느끼는 사람도 있을 것 같다고 했습니다. 

 

 

고기의 맛을 증폭시키는 소금간의 차이가 입맛에 따라 약간 짜거나 더 짜다고 느껴질 수있다고 합니다. 스테이크는 간을 조금 강하게 해서 먹는 것이 맛있습니다. 

 

 

#. 한남동 맛집(옥수역 맛집) 부첼리하우스 정보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122-1 포트힐 빌딩 1층

경의 중앙선 3호선 : 옥수역 3번 출구 도보 16분

경의 중앙선 : 한남역 1번 출구 도보 18분

 

영업시간은 : 11시 30분~밤 11시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6시

마지막 주문 시간 :오후 2시와 밤 9시 30분

메뉴 : 냉등심, 파스타, 포테이토 칩스 등

 

위치 지도

 

 

이태원 맛집 이태원우육미엔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대만 음식 맛집 우육미엔 맛집

 

이태원 맛집 이태원우육미엔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된 대만 음식 맛집 우육미엔 맛집

서울 한남동 이태원에 있는 대만식 중화요리 전문점 '이태원우육미엔'입니다. 이 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훌륭한 맛을 제공하는 식당에 부여되는 '미슐랭 빕 구르망'에 3년 연속 선정되었다고

imawesome.tistory.com

도산공원 카페 우나스 아보카도 케이크 디저트 블랙핑크 로제(BLACKPINK ROSÉ)

 

도산공원 카페 우나스 아보카도 케이크 디저트 블랙핑크 로제(BLACKPINK ROSÉ)

tvN'수요미식회'에서 소개한 아보카도 닮은 디저트를 팔고 있는 도산공원 근처의 디저트 카페 '우나스'입니다. 생크림이 듬뿍 들어간 아보카도 케이크 디저트를 만드는 과정과 게스트로 나온 이

imawesome.tistory.com

강남 맛집 디저트 끝판왕 '도산멜론'

하루에 10판만 판매 식어도 맛있는 피자 맛집

방송에 나온 이영자의 맛집 리스트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