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래퍼들의 애견 자랑

하드코어 래퍼 4인방의 개모임

도끼X해쉬스완X면도X슈퍼비


래퍼 도끼는 반려견 고디바와 함께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해쉬스완, 면도, 슈퍼비등 다른 래퍼들과의 모임을 가졌다. 



래퍼 도끼와 반려견 고디바는 다른 래퍼들과 함께 한자리에서 

개인기를 선보이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반려동물 앞에선 애교쟁이가 되는 도끼

#대화가필요한개냥 #래퍼 #도끼 #해쉬스완 #면도 #슈퍼비 

#반려동물 #강아지 #애니멀커뮤니케이션 #개냥이 #고디바 #칼라



댓글 반응

BEST아진짜이쁘다들ㅠ 애견인들의 대화는 누구나 다를게없구나ㅋㅋㅋ

BESTㅋㅋㅋ 도끼가 이런 표정을... 퍼피스웩

BEST도끼는 빵야 할때도 일리네어네ㅋㅋ

BEST차차 너무 귀여워.. 해쉬스완이랑 차차 안고있는거 보니까 큰 댕댕이랑 작은 댕댕이 같다 ㅠㅠ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BEST해쉬 강아지 완전귀여워 ㅠㅠ

BEST차차 귀여워 뭔가 해쉬스완이랑 어울림ㅋㅋㅋㅋㅋㅋㅋ

BEST귀여운것들~

BEST예능은 안나가요 전 뤱수톼니까여

BESTㅌ토비 짱귀욥

BEST차차 졸귀ㅠㅠㅠ

--------

도끼 진짜 매력 넘쳐요ㅠㅠㅠ무대 위에선 스웩뿜뿜 집에선 저렇게 귀엽...❤

칼라 아부지일때 더욱 빛나는 도끼칼라아부지응원해용

나도먹고싶다~

칼라 귀여워ㅠㅠ먹으면서 꼬리흔드는것봐ㅠ

tvN '대화가 필요한 개냥'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