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리와 반려견 시로의 일상
&
댓글 반응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tvN '대화가필요한개냥'에 출연해 

자신의 반려견 '시로'를 소개했다. 



 시로 생후 1년 된 차우차우 믹스견으로 

경리에게 윙크를 하는 애교를 보여주기도 했다. 

경리는 시로라는 이름을  

붙여주게 된 계기를 이야기했다. 


처음 봤을 때 작고 모찌모찌한 것이 

시루떡이 생각나 시루를 생각하다가 


짱구는 못 말려의 흰둥이 이름이 시로여서 자신의 반려견도 

시로라고 이름을 지었다고 한다.


 

[관련글]

(대화가필요한개냥)도끼X해쉬스완X면도X슈퍼비 래퍼들의 개모임

(삼시세끼)티격태격하는 몽이쿵이♡


#경리 #시로 #반려동물 #강아지 #대화가필요한개냥 #대화가필요한개냥다시보기  

댓글 반응
BEST으 강아지가 너무 귀여워서 들어옴

BEST강아지가 인형인줄ㅎㅎ

BEST강아지 무슨생각하는지 1도 짐작이 안간다 ㅋㅋㅋㅋ

BEST강아지와 고양이상 경리의 만남 ㅋㅋ

BEST강아지를 사랑하는 마음이 아주 큰 것 같아요.이런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BEST시로가 경리 닮아서 에쁜가봐ㅠㅠㅠ

BEST경리도 강아지도 귀엽다

BEST강아지 귀여워.. 경리 이쁘고

BEST커여워서 사망

BEST경리 화장엷게하니 훨씬 이쁘당^^. 김효진(유지태부인)닮은거 같은네.

BEST시로너무귀여워~~ 애기일때도 진짜 더인형같고귀여웠는대

BEST시로가 방송에 나올줄이야 아 졸귀 시로

BEST강아지와 고양이ㅋㅋ

BEST가족들이랑 보는데 개 머라드라...그 거시기대고 낑낑대는거 나와서 민망했음ㅋㅋㅋㅋ

BEST개종류가 뭦 아시는분

tvN '대화가필요한개냥'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