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경상북도 김천시 부곡동에 위치한 김천 맛집(부곡동 맛집) 금강산가든입니다. 이 집은 돼지고기, 소고기 전문점입니다. 이 근처에서는 가격이 저렴해 가성비 맛집으로 불리고 있는 곳으로 수제 돼지왕갈비나 소갈비살, 소불고기 등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 현지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현지들에 의하면 고기 당기는 날 자주 찾는 곳이라고 합니다. 경상북도, 김천시에서 착한 가격 모범음식점으로 지정할 정도로 가격이 저렴하며 맛도 보장된 곳입니다.

 

 

김천 맛집(부곡동 맛집) 금강산가든의 외관입니다. 부곡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지도나 내비게이션을 켜고 가면 쉽게 찾아갈 수 있습니다.  참고로 농림축산 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기도 합니다. 

 

 

방송에도 나온 적이 있어 부곡동 먹자골목 돼지갈비 맛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장님이 직접 손실한 수제돼지왕갈비입니다. 

 

 

짜거나 싱겁지 않게 양념이 적절하게 잘 배어있고 육질도 상당히 좋습니다.  

 

 

파채에 한쌈 싸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짭조름하면서 쫄깃쫄깃한 식감이 매우 좋으며 육즙도 가득하고 기름기도 좔좔 흘러 입맛을 아주 돋게 합니다.  

 

 

상추에 고기 한점 올리고 파채까지 올려 먹으면 완전 꿀맛입니다. 맛도 좋고 가격이 저렴해 누구나 부담 없이 배불리 먹을 수 있으며 입맛 돋게 하는 돼지갈비의 양념이 세지 않고 적당히 잘 배어 있어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공기밥을 주문하면 된장찌개가 서비스로 나옵니다. 이 근처에서 이 가격에 이 정도 양과 질의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먹을 수 있는 곳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가족외식으로도 좋고, 돼지고기나 소고기 먹고 싶을 때, 고기로 든든하게 한 끼 식사하고 싶을 때 들리면 좋은 것 같습니다. 김천 부곡동 쪽으로 갈 일 있을 때 들리면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돼지갈비, 소갈비살을 아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수제돼지갈비, 소갈비살이 맛있는 김천 맛집(부곡동 맛집) 금강산가든이이었습니다. ^^

 

#. 김천 맛집(부곡동 맛집) 금강산가든 정보

주소 : 경북 김천시 부곡맛고을2길 26

지번 : 부곡동 1387

전화번호 : 054-434-5547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10시 / 

휴무일 : 연중무휴

 

메뉴

돼지왕갈비 5,500원 

생삼겹살 8,000원 

생목살양념갈비 5,500원 

돼지갈비 4,500원 

소갈비살 6,900원 

소양념갈비살 6,900원 

칡냉면 4,000원

 

※다양한 고기메뉴를 판매하고 있으며 메뉴와 가격은 음식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위치 지도 

 

경주 맛집 (보문단지 맛집) 우마왕 생생정보 매운 소갈비찜

 

경주 맛집 (보문단지 맛집) 우마왕 생생정보 매운 소갈비찜

경상북도 경주시 보문동에 위치한 경주 맛집 (보문단지 맛집) '우마왕'입니다. 이곳은 갈비탕, 삼계탕, 물회, 소갈비찜 등 다양한 보양식을 판매하고 있으며 특히 소갈비찜이 맛있다고 알려져 있

imawesome.tistory.com

울진 맛집 후포리백년식당 생생정보 게살물회 & 게살초무침 & 게살비빔밥

 

울진 맛집 후포리백년식당 생생정보 게살물회 & 게살초무침 & 게살비빔밥

경북 울진 평해읍 거일리에 위치한 울진 맛집 '후포리백년식당'입니다. 이곳은 게살 물회, 게살 초무침, 게살 비빔 비밥 등 게 요리가 유명한 곳으로 현진인들 뿐만 아니라 전국의 많은 분들이

imawesome.tistory.com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