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유럽, 싱가포르, 베트남 항공권 저렴하게 구입하는 꿀팁



유럽 항공권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Emirates Airline)

일명 '만수르 항공권'이라고 불리는 항공권으로  유럽으로 가는 길목에 위치한 중동을 경유해서 가는 항공사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갈 수 있다. 좌석도 넓고 편안하며 기내식 종류도 비교적 많고 맛있다. 


주로 경유하는 곳은 아부다비, 두바이를 경유지로 많이 활용한다. 최소 30만 원에서 최대 100만 원 정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직항으로 가는 것보다 저렴하다. 중동(경유지)도 구경하고 유럽도 여행하는 일석이조의 방법이다. 두바이를 경유하는 항공사는 경유하는 승객들을 끌기 위해 많은 프로그램을 많이 하고 있다. 경유 고객 유치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두바이를 경유하면 1인당 5만 원에 5성급 호텔 1박을 제공하고 있다. 보통 두바이에서 스톱오버 시 10시간에서 22시간이 소요된다. 5성급 호텔 혜택 외에서 시내 무료 셔틀버스를 운행하는 등 다양한 경유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10만 원도 안 드는 돈으로 22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싱가포르 항공권

싱가포르항공 (Singapore Airlines) : 홀리데이 패키지 이용하기

홀리데이 패키지는 '싱가포르의 창이국제공항'을 경유하면서 하루 동안 싱가포르 여행을 저렴하게 할 수 있는 상품이다. 싱가포르 스톱오버 '홀리데이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3성급 호텔 숙박이 가능하며 관광 셔틀버스로 시내 15개 관광지 시티투어를 할 수 있으며 1인당 하루 4만 원에 이용 가능하다. 1박(숙박)을 하지 않는 경우에도 무료 시티 투어를 이용할 수 있다. 


창이국제공항에서 경유하는 사람에게 무료로 시티 투어를 진행하고 있다. 싱가포르 환승 무료 시티 투어는 5시간 30분에서 23시간 환승객을 대상으로 마리나베이샌즈, 머라이언 파크 등을 관광 투어로 진행한다. 입국 심사 전 환승 관광 신청 데스크에서 투어 시간에 맞게 신청하면 선착순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싱가포르 항공권 7~8월 성수기 보통 60만 원에서 70만 원 대에 구입이 가능하다.  싱가포르 항공권 4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방법 항공사의 특가 이벤트나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방법이다. 


싱가포르는 43만 5천800원, 로스앤젤레스(LA) 노선의 경우 78만 9천700원에 구매한 경우가 있다. 호주 노선의 경우 시드니 멜버른 등 주요 8개 도시 왕복 항공권을 92만 4천300원에 구매한 경우도 있다. 웹사이트나 모바일을 이용해 싱가포르 경유하는 노선의 프로모션 항공권을 구매하면 저렴하게 해외를 다녀올 수 있다. 


베트남 항공권 

비엣젯 에어 (VIETJET AIR)

베트남 항공사의 프로모션을 이용할 경우 인천에서 베트남 황복 항공권 기준으로 세금 포함 최저 약 14만 원 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다. 베트남 다낭 여행을 준비한다면 반드시 특가 이벤트 또는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종종 '골든아워' 이벤트를 진행하기도 한다. 매일 낮 12시부터 2시 사이에 반짝 저렴한 항공권을 내놓는다.

베트남, 싱가포르, 호주 등 동남아시아와 호주 항공사는 이벤트 특가 또는 프로모션 티켓을 많이 내놓고 있기 때문에 사이트 비교 후 날짜를 맞추는 것이 중요하다. 각 항공사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반값이나 그보다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글]

[생활정보/꿀팁] - (해외여행) 동남아시아 호텔 예약 꿀팁

[생활정보/꿀팁] - 항공권 저렴하게 구하는 꿀팁 & 앱이용 방법

[생활정보/꿀팁] - 항공권 마일리지 꿀팁

[생활정보/꿀팁] - 패키지 여행 꿀팁

[생활정보/꿀팁] - 해외여행 환전과 카드 사용 꿀팁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