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원피스 다시보기 
[HD영상 고화질 한글자막] 
부, 명성, 힘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은 남자 해적왕 골드 로저! 
그가 죽기 전에 한 한마디는 사람들을 바다에 나서게 했다. 
"내 보물들 말이냐?" 
"원한다면 주겠다." 
"찾아라"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거기에 두고 왔다!" 
남자들은 위대한 항로를 찾아서 꿈을 쫓아간다! 
세상은 바로 대해적시대!! 

원피스 9화 
<정의의 거짓말쟁이? 캡틴우솝>





이스트 블루의 어느 작은 마을 아침 거짓말쟁이 우솝은 해적이 쳐들어 왔다고 소리친다. 모두 도망치라고 소리친다. 루미, 조로와 나란히 항해하던 나미는 애대로 그랜드 라인에 뛰어드는 것은 무모하다고 한다. 나미는 그랜드 라인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장소라며 원피스를 목표로 하는 해적들이 득실거려, 선원의 머릿수로 보나 이 배의 장비로 보나 도저히 무사할 수 없다고 한다. 루피는 요리와 음악가는 빠질 수 없겠지라고 말한다. 마을 주민들은 우솝을 혼내준다고 하며 우솝을 쫓아간다. 우솝은 나무 위로 숨고 마을 사람들은 돌아간다.  



나미는 남쪽 섬에서 배를 구하려 한다. 우솝은 여전히 해적이 쳐들어오니 모두 도망치라고 소리치며 다닌다. 하지만 '해적이란 건 거짓말이다!'라며 소리친다. 리라 헨지 두 꼬마는 우솝을 찾아오고 우솝 '해적단 등장했습니다.'라고 한다. 이때 다마네기는 큰일이라고 소리치며 해적이 왔다며 우솝에게 온다. 우솝은 약초 캘 시간이라며 도망친다. 우솝은 '난 약초를 먹지 않으면 죽는 병이야'라며 거짓말하고 리라 헨지 다마네기는 도망치지 말고 거짓말하지 말라고 한다. 다마네기는 광대 버기의 마크라고 알리고 작은 배 두 척, 3인이라고 알리자 우솝은  우솝 해적단! 마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출동이라고 외친다. 리라, 헨지, 다마네기에게 따라오라고 하며 해변으로 뛰어간다. 

루피, 조로, 나미는 해변에 도착한다. 조로는 이때 산속에서 인기척을 느끼고 루피는 산속에서 날아오는 쇠구슬 새총 공격을 받는다. 숲 속에서 해적기가 올라오고 우솝은 자신은 이 마을에 군림하는 해적단의 캡틴 우솝이라고 말한다. 자신의 8천만 부하고 있으니 이 마을 공격하는 것을 그만두라고 한다. 루피는 롤라지만 나미는 거짓말이라는 것을 간파한다. 우솝은 들켰다고 말한다. 우솝은 8천만은 거짓말이지만 훌륭한 부하가 있다고 말하고 리라, 헨지, 다마네기는 열심히 해적기를 흔든다. 나미는 3명이라고 하며 리라, 헨지, 다마네기는 들켜버렸다며 놀라 소리치고 도망친다. 

혼자 남겨진 우솝은 도망가지 말라며 당황해한다. 나미는 새총을 쓰는 해적은 들어본 적도 없다고 한다. 루피는 재미있다며 웃는다. 우솝은 자신을 바보 취급하지 말라며 긍지 높은 남자라고 한다. 우솝은 루피에게 새총을 겨누고 자신의 실력은 어떤 피스톨보다도 훨씬 대단하다고 한다. 루피는 '피스톨보다도 뛰어난 이상 목숨을 걸어라'라며 낮은 목소리로 샹크스를 흉내 낸다. 이 말을 들은 우솝은 순간 당황한다. 루피는 '그건 겁주는 도구가 아니라는 말이겠지?'라며 한마디 더한다. 여기에 조로는 '네 눈앞에 있는 건 진짜 해적이라고'하며 우솝에게 겁을 준다. 

겁먹은 우솝은 루피에게 겨누고 있던 새총을 쏘지 못하고 쇠구슬을 떨어뜨린다. 우솝은 무릎을 꿇고 역시 진짜 해적은 말하는 것도 박력도 엄청 틀리다며 대단하다고 울먹인다. 우솝을 본 루피와 조로는 웃음을 터트린다. 루피는 샹크스를 따라 한 것이라고 말하자 우솝은 대해적 샹크스와 알고 있냐고 묻는다. 루피는 네 아버지 야솝이지?라고 묻는다. 깜짝 놀란 우솝은 언덕 아래로 떨어진다. 우솝은 자신의 아버지 이름이 맞는다고 우솝은 루피와 조로 나미와 함께 고기와 밥을 먹고 우솝에게 야솝이 샹크스의 배에 타고 있다고 말한다. 어렸을 때 만났으며 우솝하고 붕어빵이라 한눈에 알아봤다고 한다. 


루피는 야솝의 사격 정말 잘했다며 어린 시절 야솝과의 추억을 회상한다. 야솝은 딱 너 정도 나이인 우솝이란 아들이 있다고 말한다. 야솝은 우솝이야기를 귀에 딱지가 앉을 정도로 루피에게 했다고 한다. 야솝은 뛰어난 해적이라고 전한다. 우솝은 해적인 야솝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이때 나미는 '그럼 이야기가 빠르겠네'라며 이 마을에서 배를 잘 다루는 동료와 큰 배를 조달할 수 있는지 물어본다. 우솝은 작은 마을이라 가망이 없다고 한다. 조로는 '언덕 위에 커다란 저택이 있었지?'라고 묻는다. 나미는 우솝에게 아는 사이냐고 묻고 돈 좀 보태달라고 부탁 좀 해달라고 우솝에게 이야기한다.  

우솝은 거기는 안된다며 당황해한다. 우솝은 갑자기 잠시 볼일이 생각났다며 여긴 자기 이름이면 타 통하니까 마음껏 먹고 가라고 하며 황급히 자리를 뜬다. 

언덕 위 큰 저택에 사는 카야는 우솝을 만나 이야기하고 싶다고 집사 크라하돌에게 말한다. 하지만 집사 크라하돌은 우솝은 마을에서 제일 가는 허풍쟁이라며 안된다고 한다. 몸이 약한 아가씨에게 우솝의 허풍은 자극이 너무 크다며 허락하지 않는다. 집사는 약을 제대로 먹으라며 방을 나간다. 우솝은 택의 나무에 뚫어놓은 구멍으로 저택으로 몰래 들어가 나무에 오르고  창문에 돌을 던져 카야를 부른다. 카야는 우솝이 5살 때 남쪽 바다에서 겪었던 거대한 금붕어와 싸웠던 이야기를 듣는다. 둘은 웃으며 즐거워한다. 



리라, 헨지, 다마네기는 루피, 조로, 나미가 있는 식당으로 온다. 우솝 해적단 결성 이래로 가장 큰 싸움이라며 루피 일행에게 우솝 해적단 등장이려 소리친다. 꼬마들은 우솝은 루피 일행에게 우솝을 어떻게 했냐고 묻는다. 루피는 고기를 잘 먹었다고 말하고 꼬마들은 우솝을 먹은 것으로 오해한다. 조로는 너희들 캡틴을 먹어버렸다며 겁을 준다. 꼬마들은 도깨비라며 소리친다. 꼬마들은 농담이란 것을 알게 되고 루피, 조로, 나미를 대저택으로 안내한다. 우솝이 이 시간에 안 보인다면 여기에 있을 것이라고 한다.  


루피는 꼬마들에게 우솝이 여기 뭐 하러 오냐고 묻고 꼬마들은 거짓말하러 온다고 대답한다. 나미는 나쁜 짓이라고 하고 꼬마들은 훌륭하다고 한다. 조로는 무슨 뜻이냐고 묻는다. 이 저택의 카야라는 아가씨는 병약한데 1년 전에 병으로 부모를 잃고 우울해하고 있다고 한다. 그래서 우솝은 거짓말로 즐겁게 해주고 있는 것이라고 한다. 루피는 우솝을 착한 녀석이라고 한다. 꼬마들은 우솝이 참견 잘하는 점, 박식한 점, 허풍쟁이라는 점을 좋아한다고 한다. 나미는 그래서 아가씨가 좀 건강해졌냐고 묻는다. 꼬마들은 꽤 좋아졌다고 말한다. 루피는 역시 배를 달라고 부탁 배보자고 한다. 조로는 건강이 좋아진 건 이솝 덕분이니까라고 말하지만 꼬마들은 저택에 들어가는 것조차 무리라고 한다. 정문에는 굉장히  문지기가 있다고 말한다. 

그 순간 루피는 고무고무 능력으로 팔을 늘려 조로, 나미와 꼬마들을 데리고 날아서 담장을 넘어 들어간다. 우솝이 카야에게 한참 이야기하는 중에 루피와 일행이 하늘에서 날아와 땅에 떨어진다. 카야는 괜찮냐고 묻고 우솝은 자신의 소문에 이끌려 먼 곳에서 찾아온 새로운 우솝 해적단이라고 카야에게 말한다. 일어난 루피는 틀렸다며 부탁이 있어서 왔다고 한다. 루피느 큰 배가 필요하가 도 말하는 순간 집사 크라하돌이 나타난다. 멋대로 저택에 들어온 우솝과 루피 일행에게 곤란하단 소리를 한다. 

이때 의문의 사나이가 마을에 나타난다. 

반응형

'애니메이션 > 원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11화 다시보기 HD  (0) 2017.08.06
원피스 10화 다시보기 HD  (0) 2017.08.05
원피스 8화 다시보기 HD  (0) 2017.08.03
원피스 7화 다시보기 HD  (0) 2017.08.03
원피스 6화 다시보기 HD  (0) 2017.08.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