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동 간석오거리역에서 족발, 매운족발, 보쌈, 감자탕 등 야식의 대표주자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간석동 맛집입니다. 이 집에서는 국내산 생족발만 사용하고 있어 질좋은 족발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고가네본가족발보쌈, 위치, 주소, 전화번호, 영업시간, 메뉴, 지도 정보



이 집의 대표메뉴 족발, 매운족발, 보쌈 감자탕 무한리필 세트입니다. 



푸짐한 족발이 눈과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푹~삶은 족발을 직화 토치로 마무리해 불향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냥 먹어도 맛있고 소스와 먹어도 맛있고 쌈 싸 먹어도 맛있는 국민 야식 족발의 제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살코기가 담백하고 씹으면 씹을 수록 살코기와 껍질이 합쳐져 감칠맛이 납니다. 



특제 양념이 들어간 매운족발입니다. 





매콤한 매운족발은 한번 먹어보면 계속 먹게 되는 중독성 짙는 맛입니다. 



육질 부드러운 보쌈도 아주 맛이 좋습니다. 고기가 부드럽고 비계도 적당하게 있으며 무엇보다 고기에서 잡냄새가 나지 않습니다. 



족발을 먹다 느끼하다 싶을 때 감자탕을 주문해 먹으면 얼큰한 국물이 입을 개운하게 해 줘 다시 야들야들한 족발을 당기게 합니다. 얼큰하고 시원한 감자탕이 입안에 느끼함을 싹~없애줍니다. 



족발과 함께 양념장이 쏙쏙 배어든 국내산 감자탕도 담백하며 맛이 아주 좋습니다. 우거지가 들어가 구수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이렇게 푸짐한 음식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이 지역 손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맛집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여러 가지 음식을 먹을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아주 좋은 곳입니다. 


저렴한 가격에 손님들에게 음식을 제공하고 있는 이유는 가격을 올려 단기에 많은 돈을 벌기보다는 적게 남더라도 장기적으로 많은 손님들이 찾아와 오랫동안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고가네본가족발보쌈>


위치


주소 : 인천광역시 남동구 간석1동 280-6 

전화번호 :  032-432-7642 

영업시간 : 24시간


메뉴


무한리필 - 2인 이상 

족발+매운족발+보쌈+감자탕 13,000원

족발+배운족발+보쌈+쟁반막국수+감자탕 15,000원

족발+매운족발+냉채족발+보쌈+쟁반막국수+감자탕 17,000원


단품 메뉴도 판매하고 있으며 가격은 매장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지도

지도 크게 보기
2018.9.28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간석오거리역맛집#인천남동구간석동맛집#간석동맛집#간석동고가네본가족발보쌈#간석동족발맛집#간석동감자탕맛집#간석동보쌈맛집#간석오거리역족발맛집#간석오거리역보쌈맛집#간석오거리역감자탕맛집


[관련글]


인천 남동구 맛집 만수동 만수역 맛집 초심 생방송 투데이 등갈비 구이 만수동 배달맛집


인천 만수동 맛집 / 만수역 맛집 본가설렁탕감자탕 생생정보 해물감자탕생방송 투데이 해물 감자탕 생방송 오늘저녁 해물감자탕으로 소개된 인천 인천 만수동 맛집입니다.


인천 맛집 계양구청 맛집 계산동 맛집 다온황제해물문어보쌈 생생정보 황제문어보쌈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