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유재환 반려견 음악 들려주기
&
댓글 반응 및 영상


유재환은 자신의 반려견인
시바견 명수에게 음악 들려준다.



하지만 명수는 싫어하는 

모습을 나타낸다. 



특히 EDM은 더욱더 싫어한다.



그때 피아노 연주곡을 들려주자 명수는 

갸우뚱하면서 피아노 곡에 귀를 기

울이는 모습을 보인다. 
 



자리까지 옮겨가며 피아노 소리를 

감상한다. 




명수가 피아노 소리에 

갸우뚱거리는 이유



강아지는 귀가 너무 좋아서 

사람이 못 듣는 소리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게다가 개의 청력은 사람의 10배 이상 

크게 들린다고 한다.  


그래서 갑자기 나는 큰소리나 시끄러운 

음악은 싫어한다고 한다.



강아지에겐 소음일 

뿐이라고 한다. 



하지만 피아노 연주곡 

음악소리는 좋다고 한다.



 강아지 심장 박동과 빠르기가 

비슷해 편안하다고 한다. 



그래서 명수는 편안한 피아노 

음악 소리를 더 잘 듣기 위해 

갸우뚱 갸우뚱하는 것이라고 한다.



피아노 연주곡 중에 솔로곡들은 

강아지들에게 안정감을 

느끼게 해준다고 한다. 



실제로 강아지들이 관심 

있는 소리가 있을 때 
귀를 갸우뚱갸우뚱하면서



정확히 어디에서 소리가 나고 

어떤 소리인지 들으려고 

한다고 한다. 


MC 김구라는 강아지 이름을 

유키 구라모토로 바꾸라고 해 

폭소케 한다.



댓글 반응 및 영상


BEST왜케 귀엽냐 미치겠당

BEST갸우뚱에 심.쿵.

BEST잠만..ㅋㅋㅋㅋ개이름이 명수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명수 개 귀엽다ㅠㅠ♡

BEST진짜..귀엽다ㅠㅜㅠ

BEST심장에해롭다ㅠㅠ명수개귀여워ㅠ♡

BEST사랑스럽다 증말~~> <

BEST아 너무 귀여워 쪼끄만데 똘망똘망하게 생겼다ㅠㅠㅠㅠ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너무 귀여워ㅜ



BEST아오 진짜


BEST귀여워ㅋㅋㅋ 예전에 우리집 복이도 내가 피아노 치면 가만히 들었는데... 가끔 맞춰서 노래 부르는거마냥 소리도 내고

BEST미쳣다 너무긔엽다 ㅜㅜㅠㅠㅠㅠ

BEST헐 애기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

BEST악 ㅜㅜㅜㅜ 썸네일부터 귀여워뿌셔..

BEST하앙 너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ㅜ 애기ㅜㅜ

BEST이거 피아노곡 뭔디 아시는분 ㅠㅠㅠ



[추천글]

(대화가필요한개냥)딘딘 디디 강아지 마음읽기 반려견 통역기

(대화가필요한개냥)고양이 언어 번역

(대화가필요한개냥)김완선 반려 고양이♡

(대화가필요한개냥)경리와 반려견 시로의 일상

(대화가필요한개냥)도끼X해쉬스완X면도X슈퍼비 래퍼들의 개모임



#유재환#시바견#명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