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아는형님
강호동X홍진영
복을 발로 차버렸어
&
댓글 반응


아는형님 추석 특집에서 

가수 홍진영이 자신의 자작곡 '복을 발로 차버렸어'를 최초 공개했다. 




'복을 발로 차버렸어'는 

보사노바 풍의 강렬한 비트가 이어지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홍진영이 '따르릉'이후에 공개한 두 번째 자작곡이다. 

강호동은 

'내가 이 노래를 안 받으면 이 복을 발로 차버리는 건가?!  

받아 부러'라며 외치고  


이수근과 출연진은

 '호동 X 진영의 컬래버레이션' 성사를 축하했다. 

홍진영의 '뮤직 큐'사인과 함께 노래가 시작되자 

아는 형님 출연진들은 신나게 노래에 맞추어 댄스를 추기 시작했다. 



노래가 클라이맥스로 치닫자 

강호동은 발재간 모터에 시동을 걸며 폭풍 댄스를 시전했다. 


아는형님 멤버와 모든 출연진은 강호동의 신나는 댄스와 함께 

춤을 추었고 강호동의 이어지는 댄스 브레이크는 

시청자와 출연진 모두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다.


 

 #강호동 #이상민 #서장훈 #김영철 #이수근 #김희철 #민경훈 #아는형님 #아는형님다시보기

#박미선 #조혜련 #이태임 #홍진영 #장도연 #한선화 #복을발로차버렸어 #최초공개

댓글 반응
BEST싸비에 강호동 댄스가 다 살린듯 ㅋㅋㅋㅋ 곡이랑 너무 잘 어울려요 ㅋㅋㅋㅋ 발재간 진짜 ㅋㅋㅋㅋ

BEST진심 처음으로 강호동 아저씨보고 자지러지게웃음ㅎㅎ요즘너무호감이심ㅎ 예전엔 무서웠는데ㅎ

BEST귀...귀...귀엽다....어떡해...너무 귀엽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ㅋㅋㅋㅋ아니 강호동 머리 너무 잘 어울려 졸귀ㅋㅋ

BEST강호동씨 댄스 ㄹㅇ 역대급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강호동 발재간댄스가 너무 노래 싸비에 찰떡이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나팔바지랑 롤리폴리 생각난다ㅋㅋㅋㅋㅋㅋㅋㅋ강호동졸귀

BEST엌ㅋㅋㅋㅋㅋㅋ완전신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강호동 아저씨 카와이해여

BEST강호동 가수할 시간없을듯...아마도 강호동이 분위기뛰우고춤전수하고 노래는 아마도 홍진영이부를듯

BEST강호동 댄슼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곡분위기랑 너무 잘 맞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복을 발로 차버렸어'는 과연 제 2의 '따르릉'이 될것인가!!

BEST강호동춤 대~애박!실컷 웃었네^^*아오- 노래도 좋다^^*

BEST따르릉처럼 되는건가 ㅋㅋㅋ 조만간 티비에서 볼 것 같다 ㅋㅋㅋㅋ

BEST김영철처럼 뮤비도 만들고, 음악방송도 나오나?! ㅋㅋ

jtbc '아는형님' 캡처

반응형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디오스타)유병재의 매력 어필  (0) 2017.10.06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