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SBS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가 그토록 소망했던 소주 광고 촬영 현장 


'미운 우리 새끼'에서 소주에 대한 남다른 사랑을 보여준 김건모가 

드디어 소주 광고를 촬영하게 되었다. 

생활 속에서 자연스럽게 쌓아온 

노하우를 보여주며 즐겁게 소주 광고를 촬영했다. 


특유의 친화력으로 다는 출연자까지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다. 


김건모는 감독의 애드리브 요청에 

기다렸다는 듯이 소주 병뚜껑을 활용한 모습과

 재미있는 멘트를 날리며 소주 광고 촬영 현장을 한층 더 재미있게 만들었다. 

 


[관련글]

드론으로 고등어 잡은 김건모

김건모의 소주병 케이크


#김건모 #소주광고 #미운우리새끼다시보기 #미우새 #김건모소주광고 #김건모애드리브 



댓글 반응

BEST와우 김건모 소주 광고 생각보다 재미있네~~ 나두 저렇게 소주잔에 따라봐야지^^

BEST김건모 광고하니까 스까이 라이쁘 이거 생각남

BEST어쨌든 재간둥이 ㅎㅎ

BEST동엽신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BEST하이라이트 ㅋㅋㅋㅋ 진짜 뿜었어요

SBS '미운우리새끼'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