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범죄도시 (2017)

2017. 9. 20. 09:00
반응형

강윤성 감독 연출로 마동석(마석도 역), 윤계상(장첸 역), 조재윤(황 사장 ), 최귀화(전일만 ), 허동원(오동균 역), 김성규(양태 역), 홍기준(박병식 역), 진선규(위성락 역) 등이 출연했다. 



영화는 '범죄도시'는 대한민국을 공포로 몰아넣고 흔들었던 범죄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이다. 영화의 등급은 청소년 관람불가이며 배경은 2004년 서울이다. 
중국의 하얼빈에서 서울로 넘어와 단숨에 기존 조직들을 장악하고 조직폭력 집단의 최강자로 떠오른 신흥 범죄조직의 보스 장첸(윤계상)과 장첸 일당을 잡기 위한 괴물 형사 마석도(마동석)의 한바탕 대결을 그렸다.



장첸은 기존의 가장 강력한 조직폭력집단인 춘식이 파의 보스 황 사장(조재윤)까지 위협한다. 오로지 주먹 한방으로 도시의 평화를 지켜온 괴물 형사 마석도는 장첸을 잡고 신흥 조직폭력배들을 소탕하기 위한 작전을 펼친다. 



장첸을 두목으로 급성장한 신흥 범죄조직을 일망타진하기 위한  강력반 형사들의 실제 범죄 소탕작전을 화끈, 살벌, 통쾌하게 보여준다. 



영화의 스토리와 리얼리티를 살리기 위해  다소 잔인하게 설정된 부분도 나오지만 청소년 관람불가임을 감안한다면 문안한 편이다. 조직폭력 집단을 다룬 내용이라 무겁고 어둡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신흥 범죄 집단 소탕에 초점이 더 맞추어져 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요소들이 더 많다. 액션뿐만 아니라 코믹적 요소까지 갖추고 있어 오락영화로서 정말 재미있는 영화이다.



베테랑 배우 마동석, 윤계상의 실화 범죄 액션 '범죄도시'는 리얼리티 한 사건과 영화적으로 표현한 재미있는 요소를 모두 갖고 있어 영화를 보는 121분 동안 관객들을 영화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마동석, 윤계상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액션을 기대해도 좋다. 



영화 '범죄도시 (2017)' 예고편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것( It, 2017)  (0) 2017.09.01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