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헨리는 '박진영의 파티 피플'에 출연해 윤종신의 '좋니'를 열창했다. 

자신만의 감미로운 음색으로 '좋니'를 불러 많은 시청자와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윤종신은 헨리가 열창하는 내내 얼굴에 미소가 떠나지 않았으며 박진영도 헨리의 '좋니'무대를 극찬했다.  



#파티피플다시보기 #윤종신좋니 #헨리노래 #헨리좋니 #박진영 #헨리의헌정뺏고송



댓글 반응 

BEST열심히 부르는 헨리도 좋고, 기분좋게 따라 불러주는 윤종신씨도 보기 좋아요!! 두분 케미 완전 짱!!

BEST와 헨리 좋니 진짜 할말을 잃었어요. 헨리의 음색이 좋은지는 알고 있었는데 이렇게 고음이 스트레이트로 나올줄은 몰랐어요. 특히 마지막에 3단고음 듣고 소름돋네요. 진짜 음색 감미롭고 헨리만의 좋니 참 멋진 무대였습니다! 응원할게요! That One과 쟤 보지마 잘 듣고 있어요 : )

BEST와 헨리 특유의 음색 때문인지 좋니가 새로운 느낌으로 다가오네..

BEST우왕 이제 포기하고 있었는데 올라왔다. 헨리야 많이 어려웠을텐데 잘해줘서 고맙다

BEST우와 헨리 목소리로 듣는 좋니는 정말 대. 박. 입니다. 헨리만의 곡처럼 재해석 해서 불러주어 또 다른 느낌을 주어 귀호강, 눈호강 합니다. 헨리 노래 너무 잘해요..... 진심을 다해 열창하는 모습 짱 입니다

BEST우왕 드디어 올려줬다 감사감사해요. 윤종신님께서 정말 노래 잘하시는 분이라는 거 알아요. 감히 헨리가 부른거 예쁘게 봐주세요.

BEST녹는다 녹아

BEST오잉 방금올라왔네 헨리 역시 노래할때 너무 멋있어!!

BEST이제 올라왔어요 와우♡♡♡헨리 대박이에요

BEST넘좋다 헨가가 부른 "좋니"

BEST헨리는 정말 다양한 장르를 소화해내는듯... 리얼 뮤지션 헨리를 사랑하고 응원합니다

BEST헨리 노래 정말 잘 부르네요~ 반할 것 같음가슴 절절해지네요~

BEST이게 뭐라고 이렇게 *좋니*풀어주니 좋잖니 ?

BESTㅠㅠㅠ종신님 좋니 좋아하는데 와...헨리목소리로 들으니까 또 다르게 매력있고 넘 좋네요 ㅠㅠ내 귀 호강한다 ㅠㅠ음색 부드럽고 감미롭고 헨리 음색깡패

BEST이건진짜대박인듯!!뉴발라드황태자헨리❤️

SBS '박진영의 피티피플' 캡처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