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 Story

반응형

원피스 다시보기

[HD영상 고화질 한글자막]


부, 명성, 힘
이 세상의 모든 것을 손에 넣은 남자 해적왕 골드 로저! 

그가 죽기 전에 한 한마디는 사람들을 바다에 나서게 했다. 
"내 보물들 말이냐?"
"원한다면 주겠다."
"찾아라"
"이 세상의 모든 것을 거기에 두고 왔다!"
남자들은 위대한 항로를 찾아서 꿈을 쫓아간다!
세상은 바로 대해적시대!!


원피스 1화 
<나는 루피! 해적왕이 될 남자다!>




원피스 1화에서는 우리의 주인공 루피의 첫 등장 신과 해적 알비다의 해적선에 타고 있던 코비와의 만남을 그리고 있다. 여객선에서 열리는 파티에 참가해 소매치기를 하는 나미의 모습도 등장한다. 


여객선 선원들은 바다에 떠있는 술통을 건져 올리고 해적 알비다는 여객선을 습격한다. 해적 알비다의 부하 해적들은 술을 마시기 위해 루피가 잠들어 있는 술통을 열려고 하는 순간 루피는 힘찬 기지개와 함께 술통을 부수고 등장한다. 루피는 배가 소용돌이에 휘말려 부서지고 술통에 들어가게 된 것이었다. "몽키. D. 루피"의 첫 등장이다


코비는 낚시를 하려고 작은 배를 탔지만 해적선으로 향하는 배를 탔던 것이었다. 그 이후 해적 알비다의 해적선에서 2년 동안 잡일꾼으로 일하고 있다. 해적왕이 되겠다는 루피와 겁쟁이 코비의 모습이 재미있다. 해적왕이 되겠다는 루피에게 절대 될 수 없다는 말을 남발하던 코비는 루피의 꿀밤을 한대 맞고 루피가 한 말에 감동한다.
 


"할 수 있냐 ..업냐가 아니야 되고 싶으니까 되는 거야"
"해적왕이 된다고 내가 정했으니까"
"그걸 위해 싸우다 죽는다면... 별로 상관없어!"

루피의 말에 감동한 코비는 자신도 해군이 되고 싶다는 의지를 불태운다. 그 순간 해적 알비다가 루피와 코비를 덮친다. 


해적 알비다는 루피가 해적 사냥꾼 조로가 아님을 알고 안심한다. 자신이 아름다운 여자임을 강요하는 해적 알비다에게 루피는 이 아줌마는 누구냐는 말 날린다. 해적 알비다의 부하들이 루피를 공격하고 루피는 가볍게 해적 알비다의 부하들을 모두 처리하며 고무 인간의 실력을 발휘한다. 해적 알비다는 악마의 열매를 먹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루피는 자신은 해적이며 10명 정도의 동료를 구할 것이라고 말한다. 


루피에게 감동받은 코비는 해적 알비다에게 오징어같이 생긴 할멈이라고 말한 뒤 자신은 해군이 되어 해적을 잡겠다고 말한다. 코비 역시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할 것이며 해군이 되어 해적 알비다를 잡겠다고 한다. 화가 난 해적 알비다는 코비를 공격하지만 루피가 막아서며 '고무고무 피스톨'한방으로 해적 알비다를 날려 버린다. 


그러던 와중 해군의 공격을 받게 되고 루피와 코비는 작은 배로 탈출한다. 작은 배를 내려 바다에 떨어지는 순간 여객선 보물을 가지고 도망치려던 나미와 잠시 눈이 마주친다. 나미는 여객선의 보물을 작은 배에 싣고 도망치려는 중이었다. 



루피는 해적의 무덤이라고 불리는 그랜드 라인에 갈 것을 다짐하고 강한 동료를 찾고 있다고 말하며 코비에게 해군 기지에 잡혀 있는 해적 사냥꾼 조로에 대해 물어본다. 코비는 조로가 마수같이 무서운 놈이라 무리라며 반대하지만 루피는 좋은 녀석이면 동료로 만들겠다고 한다. 운동장에 잡혀있는 조로의 등장으로 1화가 끝난다. 


원피스 2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3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4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5화 다시보기 HD

원피스 6화 다시보기 HD



반응형

'애니메이션 > 원피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원피스 6화 다시보기 HD  (0) 2017.08.01
원피스 5화 다시보기 HD  (0) 2017.07.31
원피스 4화 다시보기 HD  (0) 2017.07.30
원피스 3화 다시보기 HD  (0) 2017.07.29
원피스 2화 다시보기 HD  (0) 2017.07.2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